저상 세미 트레일러 Broshuis Dieplader 6M Extendable Stuuras APK/TUV 03/202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Broshuis
형식:
저상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5-11
최초 등록:
2005-11
적재 용량:
45,500 kg
순중량:
9,500 kg
총중량:
55,000 kg
위치:
네덜란드
Saasveld6597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822999
게재 날짜:
2025. 10. 3.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Christel Hesselink
언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John Hesselink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Witek Kempa
언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4,985
≈ ₩74,100,000
≈ US$52,880
2006
적재 용량
80,500 kg
순중량
17,000 kg
차축 수
5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적재 용량
54,210 kg
순중량
29,790 kg
차축 수
6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61,770,000
≈ US$44,080
2006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4
적재 용량
33,400 kg
순중량
11,000 kg
차축 수
4


Barteld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3
적재 용량
21,800 kg
순중량
14,200 kg
차축 수
2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3
적재 용량
46,320 kg
순중량
11,680 kg
차축 수
4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39,450,000
≈ US$28,150
2003
적재 용량
32,880 kg
순중량
15,12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7,920,000
≈ US$19,920
2002
적재 용량
33,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48,590,000
≈ US$34,670
2008
적재 용량
34,5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10,500 kg
차축 수
3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00
≈ ₩45,960,000
≈ US$32,790
2008
적재 용량
43,42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10,580 kg
차축 수
4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적재 용량
36,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23,880,000
≈ US$17,040
2001
적재 용량
32,240 kg
순중량
7,760 kg
차축 수
3


Thoma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34,550 kg
순중량
13,450 kg
차축 수
3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25,530,000
≈ US$18,220
2001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21,330,000
≈ US$15,220
2001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32,780,000
≈ US$23,390
2005
적재 용량
38,32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9,68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44,390,000
≈ US$31,680
2005
적재 용량
29,600 kg
순중량
14,400 kg
차축 수
4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49,250,000
≈ US$35,140
2005
적재 용량
32,600 kg
순중량
12,400 kg
차축 수
3


De Koker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24,630,000
≈ US$17,570
2005
적재 용량
26,03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저상 세미 트레일러 Broshuis"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MOT: zkontrolováno do mrt. 2026
Obecný stav: průměr
Technický stav: průměr
Optický stav: průměr
Poškození: bez poškození
Registrační číslo: OR-88-HY
- Lenkachse
= Firmeninformationen =
Kontaktieren Sie uns für weitere Information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3.2026
Zustand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Schäden: keines
Identifikation
Kennzeichen: OR-88-HY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John Hesselink oder Christel Hesselink,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mrt. 2026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Skade: fri for skader
Registreringsnummer: OR-88-HY
- Steering axle
= Dealer information =
We sell our trucks & trailers including export documents + transfer plates and Insurance for 14 days driving.
All pictures of this trucks at hesselink-trucks.nl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3/2026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Damages: none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OR-88-HY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John Hesselink, Witek Kempa or Christel Hesselink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mar. 2026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Daños: ninguno
Matrícula: OR-88-HY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APK (CT): valable jusqu'à mars 2026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Dommages: aucun
Numéro d'immatriculation: OR-88-HY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MOT: vizsgálták, amíg mrt. 2026
Általános állapot: átlagos
Műszaki állapot: átlagos
Optikai állapot: átlagos
Kár: sérülésmentes
Rendszám: OR-88-HY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MOT: ispezionato fino a mar 2026
Stato generale: media
Stato tecnico: media
Stato ottico: media
Danni: senza danni
Numero di immatricolazione: OR-88-HY
- Stuuras
= Bijzonderheden =
Broshuis
3 as dieplader
Bouwj
= Bedrijfsinformatie =
Dit voertuig financieren? Geen probleem. Wij regelen snel een scherpe financial lease voor u op 12, 24, 36, 48 of 60 maanden.
Bekijk alle foto's van dit voertuig op hesselink-trucks.nl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Onderhoud
APK: gekeurd tot mrt. 2026
Staat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Schade: schadevrij
Identificatie
Kenteken: OR-88-HY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ohn Hesselink of Christel Hesselink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mrt. 2026
Stan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Uszkodzenia: brak
Identyfikacja
Numer rejestracyjny: OR-88-HY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tek Kempa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APK (MOT): testado até mrt. 2026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Danos: nenhum
Número de registo: OR-88-HY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mrt. 2026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Повреждения: без повреждений
Идентификаци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R-88-HY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Witek Kempa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MOT: skontrolované do mrt. 2026
Všeobecný stav: priemer
Technický stav: priemer
Optický stav: priemer
Poškodenie: bez poškodenia
Registračné číslo: OR-88-HY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MOT: besiktigat till mrt. 2026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Skada på fordon: skadefri
Registreringsnummer: OR-88-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