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상 세미 트레일러 Broshuis Semi / NL Trailer / Apk 12-2025 / uitschuifbaar / 20.35 mt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Broshuis
모델:
Semi / NL Trailer / Apk 12-2025 / uitschuifbaar / 20.35 mtr
형식:
저상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8-10
최초 등록:
2008-10
적재 용량:
36,000 kg
순중량:
9,000 kg
총중량:
45,000 kg
위치:
네덜란드
Swifterbant6516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K-96-RL
게재 날짜:
오늘
설명
전체 치수:
폭 - 2.55 m
차축
차축 수:
3
조향 차축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4.3
리뷰 116개
판매자 구독
+31 6 317...
표시
+31 6 31780848
+31 6 265...
표시
+31 6 265663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9,500
≈ ₩48,540,000
≈ US$34,430
2008
적재 용량
34,5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10,500 kg
차축 수
3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00
≈ ₩45,910,000
≈ US$32,560
2008
적재 용량
43,42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10,580 kg
차축 수
4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적재 용량
54,210 kg
순중량
29,790 kg
차축 수
6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34,550 kg
순중량
13,450 kg
차축 수
3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44,985
≈ ₩74,020,000
≈ US$52,510
2006
적재 용량
80,500 kg
순중량
17,000 kg
차축 수
5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61,710,000
≈ US$43,770
2006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적재 용량
52,00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순중량
23,000 kg
차축 수
4
제5륜 높이
1,350 mm


HERAS Trade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적재 용량
31,880 kg
순중량
7,12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적재 용량
35,650 kg
순중량
12,35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적재 용량
33,720 kg
순중량
10,280 kg
차축 수
3


Vlastuin Truck en Trailer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3
적재 용량
32,900 kg
순중량
10,1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4
적재 용량
33,400 kg
순중량
11,000 kg
차축 수
4


Barteld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4,180,000
≈ US$45,520
2008
적재 용량
26,400 kg
순중량
13,800 kg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적재 용량
139,200 kg
순중량
37,000 kg
차축 수
8


De Borg Trading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3
적재 용량
21,800 kg
순중량
14,200 kg
차축 수
2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4,000
≈ ₩55,950,000
≈ US$39,680
2008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49,400
≈ ₩81,290,000
≈ US$57,660
2008
적재 용량
365,460 kg
순중량
14,540 kg
차축 수
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00
≈ ₩1,053,000,000
≈ US$747,000
2008
Autohandel Gebr. Heinhui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MOT: zkontrolováno do dec. 2026
Obecný stav: velmi dobrý
Technický stav: velmi dobrý
Optický stav: velmi dobrý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2.2025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nden Sie sich an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der Algeme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dec. 2026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Kontakt Algeme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APK (MOT): tested until 12/2025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Please contact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r Algemeen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APK (ITV): inspeccionado hasta dic. 2026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Algeme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APK (CT): valable jusqu'à déc. 2026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Veuillez contacter Algemeen pour plus d'informations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MOT: vizsgálták, amíg dec. 2026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Algemeen-vel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MOT: ispezionato fino a dic 2026
Stato generale: molto buono
Stato tecnico: molto buono
Stato ottico: molto buono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APK: gekeurd tot dec. 2026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lgemeen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dec. 2026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lgemeen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APK (MOT): testado até dec. 2026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Contacte Algeme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dec. 2026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Algeme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MOT: skontrolované do dec. 2026
Všeobecný stav: veľmi dobrý
Technický stav: veľmi dobrý
Optický stav: veľmi dobrý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MOT: besiktigat till dec. 2026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Kontakta Algeme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