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PDF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7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8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9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0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 이미지 17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79,000
출고가
≈ ₩128,900,000
≈ US$93,280
€95,59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ania
최초 등록: 2019-01
주행거리: 319,592 km
적재 용량: 13,875 kg
순중량: 12,125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네덜란드 ANDELST655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43543
리스 가능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8 m × 2.5 m × 3.4 m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450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2,742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9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 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영어
- Euro 6
- Колесен редуктор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едно и задно ресорно окачване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Euro 6
- Přední a zadní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Redukce náboje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Vzduchová houkačka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AHK 40 mm
- AP achsen
- Blattfeder vorne und hinten
- Euro 6
- Lufthorn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AJK 20 tonnen des Abrollkipper (Typ: HL20 5760)
- Systemlänge: 570 cm
- Hakenhöhe: 145 cm
- Edelstahl-Staukasten
- Volle blattfedert!
- 9 Tonnen Vorderachs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Getriebe
Getriebe: OptiCruise 2p, Automatik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Bladaffjedring for og bag
- Euro 6
- Midterarmlæn
- Navreduktion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Euro 6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Κόρνα αέρα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Μπροστινή και πίσω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Air horn
- Central armrest
- Coupling 40 mm
- Euro 6
- Reduction
- Steel suspension front and back side
- Warning lights

= Remarks =

- AJK 20 ton hooklift (Type: HL20 5760)
- System length: 570 cm
- Hook height: 145 cm
- Stainless steel tool box
- Full steel suspension!
- 9 ton front ax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Bocina de aire
- Euro 6
- Reducción de buje
- Reposabrazos central
- Suspensión de ballestas delante y atrás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AJK de 20 toneladas (Tipo: HL20 5760)
- Longitud del sistema: 57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Totalmente con suspensión de ballesta!
- ¡Eje delantero de 9 tonelada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Transmisión
Transmisión: OptiCruise 2p,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Euro 6
- Keskikäsinoja
- Lehtijousitus edessä ja takana
- Navan alennus
- Äänimerkki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orne à air
- Euro 6
- Réduction au moyeu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Suspension à lames avant et arrière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bras AJK 20 tonnes (Type : HL20 5760)
- Longueur du système : 570 cm
- Hauteur sous crochet : 145 cm
- Coffr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Suspension intégrale à lames !
- Essieu avant de 9 tonnes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Euro 6
- Prednja i stražnja lisnata opruga
- Redukcija na glavčini
- Središnji naslon za ruku
- Zračna sirena
= További opciók és tartozékok =

- Első és hátsó laprugós felfüggesztés
- Euro 6
- Kerékagy-áttétel
- Középső kartámasz
- Légkürt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Sebességváltó
Sebességváltó: OptiCruise 2p, Automatikus

Tengelykonfiguráci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6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6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6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2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Bracciolo centrale
- Euro 6
- Riduzione nel mozzo
- Sospensioni a balestra anteriori e posteriori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Infotainment
- Multimedia systeem

Interieur
- Armsteun

Overige
- Bladvering voor en achter
- Euro 6
- Luchthoorn
- Naafreductie
- Vangmuil 40 mm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AJK 20 Ton haakarmsysteem (Type: HL20 5760)
- Systeemlengte: 570 cm
- Haakhoogte: 145 cm
- RVS opbergkist
- Volledig bladgeveerd!
- 9 Ton vooras!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Transmissie
Transmissie: OptiCruise 2p, Automaat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Achteras 2: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Bladfjæring foran og bak
- Euro 6
- Lufthorn
- Midtre armlene
- Navreduksjon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Euro 6
- Podłokietnik
- Redukcja piasty
- Resor z przodu i z tyłu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Skrzynia biegów
Pędnia: OptiCruise 2p, Automat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Apoio de braço central
- Buzina de ar comprimido
- Euro 6
- Redução do cubo
- Suspensão de molas dianteira e traseir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Transmissão
Transmissão: OptiCruise 2p,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Butuc reductor
- Claxon pneumatic
- Cotieră centrală
- Euro 6
- Suspensie față și spate cu arcuri lamelare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Евро 6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дукция
- Рессоры на переднем и задних мостах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Фаркоп 40 мм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AJK 20 тонн (тип: HL20 5760)
- Длина системы: 57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Полностью на рессорах
- 9 тонная передняя ось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OptiCruise 2p,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Euro 6
- Predné a zadné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Redukcia náboja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Vzduchová húkačka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Armstöd i mitten
- Euro 6
- Främre och bakre bladfjäder
- Navreduktion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Euro 6
- Havalı korna
- Orta kol dayanağı
- Poyra hız düşürme
- Ön ve arka yaprak yay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500 ≈ ₩146,000,000 ≈ US$105,700
2016
678,347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9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20
251,938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Andelst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
판매자에게 연락
€64,000 ≈ ₩104,400,000 ≈ US$75,560
2013
502,702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86,000 ≈ ₩140,300,000 ≈ US$101,500
2018
407,522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4,585 kg
네덜란드, Hoogerheide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43,240,000 ≈ US$31,290
2011
738,88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115,000 ≈ ₩187,600,000 ≈ US$135,800
2008
328,07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53,030,000 ≈ US$38,370
2012
674,732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32,000 ≈ ₩52,210,000 ≈ US$37,78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72,000 ≈ ₩117,500,000 ≈ US$85,010
2020
569,62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5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Velddriel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5
140,61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2,4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80,770,000 ≈ US$58,440
2015
482,987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43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69,500 ≈ ₩113,400,000 ≈ US$82,060
2018
815,192 km
동력 519 마력 (38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5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Zaandam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
판매자에게 연락
€69,500 ≈ ₩113,400,000 ≈ US$82,060
2018
529,68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498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eerkerk
Truck Centrum Meerkerk bv
Autoline 활동 기간 13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19
202,589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142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199,500 ≈ ₩325,500,000 ≈ US$235,500
2024
153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794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76,500 ≈ ₩124,800,000 ≈ US$90,320
2015
147,273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981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14
509,37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9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34,500 ≈ ₩56,290,000 ≈ US$40,730
2015
564,000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Tegelen
Jansse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142,800,000 ≈ US$103,300
2021
115,946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