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50 6x4 AJK 20 Ton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 m × 2.5 m × 3.4 m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450 마력 (331 kW)
연료:
경유
체적:
12,742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9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Wilco van Herwijnen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모두 표시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500
≈ ₩146,000,000
≈ US$105,700
2016
678,347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9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20
251,938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0
≈ ₩104,400,000
≈ US$75,560
2013
502,702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6,000
≈ ₩140,300,000
≈ US$101,500
2018
407,522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4,585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43,240,000
≈ US$31,290
2011
738,88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15,000
≈ ₩187,600,000
≈ US$135,800
2008
328,07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53,030,000
≈ US$38,370
2012
674,732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2,000
≈ ₩52,210,000
≈ US$37,78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72,000
≈ ₩117,500,000
≈ US$85,010
2020
569,62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5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57,110,000
≈ US$41,320
2015
140,61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2,4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80,770,000
≈ US$58,440
2015
482,987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43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0
≈ ₩113,400,000
≈ US$82,060
2018
815,192 km
동력
519 마력 (38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5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69,500
≈ ₩113,400,000
≈ US$82,060
2018
529,68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498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Truck Centrum Meerkerk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19
202,589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142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0
≈ ₩325,500,000
≈ US$235,500
2024
153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794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76,500
≈ ₩124,800,000
≈ US$90,320
2015
147,273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981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2014
509,37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9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0
≈ ₩56,290,000
≈ US$40,730
2015
564,000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Jansse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142,800,000
≈ US$103,300
2021
115,946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 Колесен редуктор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едно и задно ресорно окачване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Přední a zadní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Redukce náboje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Vzduchová houkačka
- AHK 40 mm
- AP achsen
- Blattfeder vorne und hinten
- Euro 6
- Lufthorn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AJK 20 tonnen des Abrollkipper (Typ: HL20 5760)
- Systemlänge: 570 cm
- Hakenhöhe: 145 cm
- Edelstahl-Staukasten
- Volle blattfedert!
- 9 Tonnen Vorderachs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Getriebe
Getriebe: OptiCruise 2p, Automatik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Bladaffjedring for og bag
- Euro 6
- Midterarmlæn
- Navreduktion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Κόρνα αέρα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Μπροστινή και πίσω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Air horn
- Central armrest
- Coupling 40 mm
- Euro 6
- Reduction
- Steel suspension front and back side
- Warning lights
= Remarks =
- AJK 20 ton hooklift (Type: HL20 5760)
- System length: 570 cm
- Hook height: 145 cm
- Stainless steel tool box
- Full steel suspension!
- 9 ton front ax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Bocina de aire
- Euro 6
- Reducción de buje
- Reposabrazos central
- Suspensión de ballestas delante y atrás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AJK de 20 toneladas (Tipo: HL20 5760)
- Longitud del sistema: 57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Totalmente con suspensión de ballesta!
- ¡Eje delantero de 9 tonelada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Transmisión
Transmisión: OptiCruise 2p,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eskikäsinoja
- Lehtijousitus edessä ja takana
- Navan alennus
- Äänimerkki
- Corne à air
- Euro 6
- Réduction au moyeu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Suspension à lames avant et arrière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bras AJK 20 tonnes (Type : HL20 5760)
- Longueur du système : 570 cm
- Hauteur sous crochet : 145 cm
- Coffr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Suspension intégrale à lames !
- Essieu avant de 9 tonnes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Prednja i stražnja lisnata opruga
- Redukcija na glavčini
- Središnji naslon za ruku
- Zračna sirena
- Első és hátsó laprugós felfüggesztés
- Euro 6
- Kerékagy-áttétel
- Középső kartámasz
- Légkürt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Sebességváltó
Sebességváltó: OptiCruise 2p, Automatikus
Tengelykonfiguráció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6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6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6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2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Bracciolo centrale
- Euro 6
- Riduzione nel mozzo
- Sospensioni a balestra anteriori e posteriori
Infotainment
- Multimedia systeem
Interieur
- Armsteun
Overige
- Bladvering voor en achter
- Euro 6
- Luchthoorn
- Naafreductie
- Vangmuil 40 mm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AJK 20 Ton haakarmsysteem (Type: HL20 5760)
- Systeemlengte: 570 cm
- Haakhoogte: 145 cm
- RVS opbergkist
- Volledig bladgeveerd!
- 9 Ton vooras!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Transmissie
Transmissie: OptiCruise 2p, Automaat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Achteras 2: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Euro 6
- Lufthorn
- Midtre armlene
- Navreduksjon
- Euro 6
- Podłokietnik
- Redukcja piasty
- Resor z przodu i z tyłu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Skrzynia biegów
Pędnia: OptiCruise 2p, Automat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Buzina de ar comprimido
- Euro 6
- Redução do cubo
- Suspensão de molas dianteira e traseir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Transmissão
Transmissão: OptiCruise 2p,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laxon pneumatic
- Cotieră centrală
- Euro 6
- Suspensie față și spate cu arcuri lamelare
- Евро 6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дукция
- Рессоры на переднем и задних мостах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Фаркоп 40 мм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AJK 20 тонн (тип: HL20 5760)
- Длина системы: 57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Полностью на рессорах
- 9 тонная передняя ось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OptiCruise 2p,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Predné a zadné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Redukcia náboja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Vzduchová húkačka
- Armstöd i mitten
- Euro 6
- Främre och bakre bladfjäder
- Navreduktion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Havalı korna
- Orta kol dayanağı
- Poyra hız düşürme
- Ön ve arka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