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Scania G 420 6x2*4 Hiab 211 EP-5 HIPRO / Hiab XR 20T SL5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모델:
XR20 SL51
전체 치수:
길이 - 9 m, 폭 - 2.55 m
엔진
브랜드:
DC12 15 L01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브레이크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보드 컴퓨터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XLEG6X20005283203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ark Ševtšenko
언어:
에스토니아어, 러시아어, 영어
Alejandro Goyeneche
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영어
Houcine Ben Klila
언어:
프랑스어, 아랍어, 독일어, 영어
모두 표시
주소
에스토니아, Harju County, 76102, Lääne-Harju vald, Kooli 10, Rummu alevik
판매자의 현지 시간:
03:53 (EEST)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8,000
≈ US$43,360
≈ ₩58,940,000
2012
368,41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0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500
≈ US$31,380
≈ ₩42,650,000
2012
359,88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87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Joab

판매자에게 연락
€35,500
≈ US$40,510
≈ ₩55,060,000
2010
551,399 km
동력
620 마력 (45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Hiab
판매자에게 연락
€35,500
≈ US$40,510
≈ ₩55,060,000
2012
980,000 km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Hyva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US$34,120
≈ ₩46,380,000
2014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5,000
≈ US$28,530
≈ ₩38,780,000
2011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6,5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AJK

판매자에게 연락
€16,000
≈ US$18,260
≈ ₩24,820,000
2008
737,104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Multilift

판매자에게 연락
€43,150
PLN 185,000
≈ US$49,240
2013
487,5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49,900
≈ US$56,940
≈ ₩77,400,000
2012
398,31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1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32,900
≈ US$37,540
≈ ₩51,030,000
2014
515,500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4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39,940
≈ ₩54,290,000
2011
844,572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차축 구성
6x4
차체 브랜드
Joab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US$45,360
≈ ₩61,660,000
2013
476,338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8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Hinterachse: Gelenkt
Wenden Sie sich an Houcine Ben Klila,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Styretøj
- Radio control (Radio control for crane attachment)
= Remarks =
Additional information :
Brand: Scania
Model: G 420
Structure: Crane hooklift ( Hiab 211 EP-5 HIPRO year 2014 / boom 15m 960kg ) ( Hiab XR20 SL51 year 2014 )
Year: 12.2011 ( model year 2012 )
Mileage: 803754 km
VIN: ...5283203
Wheel formula: 6x2*4
Wheelbase: 4900 mm
Engine: DC12 15 L01 / 309 kW ( 420 hp ) / Euro 5
Gearbox: Automatic ( GRS895R ) + RETARDER
Suspension: air / air
Dimensions: L/W: 9000 mm / 2550 mm
Masses: full/empty: 26000 kg / 15520 kg
Lift device brand : Hiab
Year of manuf. : 2014
Reach : 15.0 m
Boom sections : 5
Model year : 2011
Month of manuf. : December
= More information =
Transmission: GRS895R, Automatic
Rear axle: Steering
Please contact Alejandro Goyeneche, Andrei Somov, Houcine Ben Klila or Mark Ševtšenko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Dirección
Póngase en contacto con Alejandro Goyenech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rrière: Direction
Veuillez contacter Alejandro Goyeneche ou Houcine Ben Klila pour plus d'informations
Achteras: Meesturend
Oś tylna: Układ kierowniczy
Eixo traseiro: Direção
За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Свяжитесь с Andrei Somov или Mark Ševtšenko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akaxel: Sty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