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DAF FAN 85 CF 410 VDL 21 Ton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8.7 m × 2.5 m × 3.6 m
엔진
동력:
408 마력 (30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4,6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 22.5
이차 차축:
315/70 22.5
삼차 차축:
385/55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중앙 윤활 시스템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9,500
≈ US$33,160
≈ ₩46,250,000
2008
283,636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1,470
≈ ₩43,900,000
2015
798,759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9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3,160
≈ ₩46,250,000
2006
300,871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6,000
≈ US$40,470
≈ ₩56,440,000
2008
546,07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4,000
≈ US$38,220
≈ ₩53,300,000
2010
592,861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1,470
≈ ₩43,900,000
2001
84,508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0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1,920
≈ ₩30,570,000
2014
865,146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4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4,000
≈ US$49,460
≈ ₩68,980,000
2015
324,997 km
동력
412 마력 (30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400
≈ ₩61,920,000
2008
538,57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8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1,420
≈ ₩43,820,000
2016
608,376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2,270
≈ ₩72,900,000
2012
641,277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5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9,020
≈ ₩82,300,000
2017
318,63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7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000
≈ US$16,860
≈ ₩23,520,000
2013
1,003,995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1,920
≈ ₩30,570,000
2014
828,012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US$32,600
≈ ₩45,460,000
2014
759,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4,415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8,950
≈ US$32,540
≈ ₩45,380,000
2016
413,424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48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6,900
≈ US$30,240
≈ ₩42,170,000
2016
607,06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70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0,290
≈ ₩42,250,000
2017
729,019 km
동력
435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3,840
≈ ₩61,140,000
2016
519,023 km
동력
436 마력 (3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6,500
≈ US$63,510
≈ ₩88,570,000
2019
769,993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Странични престилки
- Euro 6
- Střešní okno
- Camera mit monitor
- Dachluke
- Euro 5
- Hebbare gelenk asche
- Sideskirts
= Anmerkungen =
- VDL 21 Tonnen des Abrollkipper (Typ: VDL-S 21-6400)
- Systemlänge: 640 cm
- Hakenhöhe: 145 cm
- VBK automatisches Netzsystem
- Hydraulischer Unterfahrschutz
- Aufbewahrungsbox aus Edelstahl
- 9 Tonnen des Vorderachs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52-BDP-3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5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55 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5
- Sideskørter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52-BDP-3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55 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Πλευρικές ποδιές
- Camera with monitor
- Euro 5
- Liftable and steering axle
- Roof hatch
- Side skirts
- Spoiler on the roof
- Warning lights
= Remarks =
- VDL 21 Ton hooklift (type: VDL-S 21-6400)
- System length: 640 cm
- Hook height: 145 cm
- VBK automatic netting system
- Hydraulic bumper
- Stainless steel tool box
- 9 Ton front ax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52-BDP-3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5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size: 315/70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85/55 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con monitor
- Eje trasero elevable y direccional
- Escotilla de techo
- Euro 5
- Faldones laterales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VDL de 21 toneladas (tipo: VDL-S 21-6400)
- Longitud del sistema: 64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Sistema de red automática VBK
- Parachoques hidráulico
-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Eje delantero de 9 tonelada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52-BDP-3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55 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Sivuhelmat
- Caméra avec moniteur
- Essieu derrière elevable et directionel
- Euro 5
- Jupes latérales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VDL 21 tonnes (type : VDL-S 21-6400)
- Longueur du système : 640 cm
- Hauteur du crochet : 145 cm
- Système de filet automatique VBK
- Pare-chocs hydraulique
- Boît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Essieu avant de 9 tonnes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52-BDP-3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5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Euro 5
- Krovni otvor
- Oldalsó védőlemezek
- Tetőablak
- Euro 5
- Grembialature laterali
Exterieur
- Sideskirts
Interieur
- Dakluik
Overige
- Camera met monitor
- Euro 5 motor
- Hefbare gestuurde naloopas
- Spoiler op het dak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VDL 21 Ton haakarmsysteem (type: VDL-S 21-6400)
- Systeemlengte: 640 cm
- Haakhoogte: 145 cm
- VBK automatisch afnetsysteem
- Hydraulische bumper
- RVS opbergkist
- 9 Ton's vooras!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52-BDP-3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5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maat: 315/70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55 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Sideskjermplate
- Takluke
- Euro 5
- Luk dachowy
- Spoilery bo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52-BDP-3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5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5
- Saias laterai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52-BDP-3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55 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Fuste laterale
- Trapă de plafon
- Евро 5
- Камера с монитором
- Люк на крыше
- Обтекатели шасси
- Подъемная и управляемая ось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Примечания =
- VDL 21 тонн (тип: VDL-S 21-6400)
- Длина системы: 64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система брезента VBK
- Гидравлический бампер
-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9 тонная передняя ось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52-BDP-3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5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Postranné zásterky
- Strešný otvor
- Euro 5
- Sidokjolar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52-BDP-3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55 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Tavan kapağı
- Yan etek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