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Volvo FE 300 Terberg Olympus 18m³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9.4 m × 2.55 m × 3.6 m
엔진
동력:
306 마력 (225 kW)
연료:
경유
체적:
7,146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4,7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Wilco van Herwijnen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모두 표시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9,800
≈ US$11,460
≈ ₩15,940,000
2013
255,414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US$14,500
≈ ₩20,170,000
2013
370,042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US$14,500
≈ ₩20,170,000
2013
349,197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400
≈ US$16,840
≈ ₩23,430,000
2012
281,286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0
≈ US$52,640
≈ ₩73,210,000
2016
425,397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59 kg
체적
10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US$14,500
≈ ₩20,170,000
2013
329,598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800
≈ US$11,460
≈ ₩15,940,000
2013
261,297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0,728 km
동력
544 마력 (400 kW)
연료
전기
적재 용량
10,30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95,178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64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5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82,853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3,750
≈ US$16,080
≈ ₩22,370,000
2013
67,700 km
동력
306 마력 (22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6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31,341 km
동력
358 마력 (26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5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91,324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6,804 km
동력
245 마력 (18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6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775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43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0,268 km
동력
358 마력 (26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613 kg
체적
2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43,117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524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5,663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402 kg
체적
8.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쓰레기차 Volvo"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PTO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PTO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Camera mit monitor
- Euro 5
- Mittelarmlehne
- Nebenantrieb
= Anmerkungen =
- Aufbau: Dennis Eagle/Terberg (Typ Olympus 18W), 18m³
- Schuttung: Kamm
- Kraftstofftank 255 Liter
- Adblue-Tank 70 Liter
- Ex-Kommunalfahrzeu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19-BBG-1
Getriebe
Getriebe: Allison,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Verlauf
Zahl der Eigentümer: 1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5
- Kraftudtag
- Midterarmlæ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19-BBG-1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Interiør
Antal sæder: 3
Historik
Antal ejere: 1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PTO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Camera with monitor
- Central armrest
- Euro 5
- PTO
- Warning lights
= Remarks =
- Construction: Dennis Eagle/Terberg (type Olympus 18W), 18m³
- Loading: comb
- Fuel tank 255 liters
- Adblue tank 70 liters
- Ex-municipal vehic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19-BBG-1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3
History
Number of owners: 1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con monitor
- Euro 5
- PTO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Cuerpo: Dennis Eagle/Terberg (tipo Olympus 18W), 18m³
- Carga: peine
- Tanque de combustible 255 litros
- Depósito de Adblue 70 litros
-¡Ex vehículo municipal!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19-BBG-1
Transmisión
Transmisión: Allison,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Historia
Número de propietarios: 1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eskikäsinoja
- Voimanotto
- Caméra avec moniteur
- Euro 5
- PTO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Remarques =
- Corps : Dennis Eagle/Terberg (type Olympus 18W), 18m³
- Chargement : peigne
- Réservoir de carburant 255 litres
- Réservoir Adblue 70 litres
- Ex-véhicule municipal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19-BBG-1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Historique
Nombre de propriétaires: 1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Priključno vratilo
- Središnji naslon za ruku
- Euro 7
- Kihajtás
- Középső kartámasz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Rendszám: 19-BBG-1
Sebességváltó
Sebességváltó: Allison, Automatikus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4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4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4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3
Történet
Tulajdonosok száma: 1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Euro 5
- Presa di forsa
Interieur
- Armsteun
Overige
- Camera met monitor
- Euro 5 motor
- PTO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Opbouw: Dennis Eagle/Terberg (type Olympus 18W), 18m³
- Belading: kam
- Brandstoftank 255 Liter
- Adblue tank 70 Liter
- Ex-gemeente voertuig!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19-BBG-1
Transmissie
Transmissie: Allison,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 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Historie
Aantal eigenaren: 1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raftuttak
- Midtre armlene
- Euro 5
- Podłokietnik
- Wał odbioru moc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19-BBG-1
Skrzynia biegów
Pędnia: Allison,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Historia
Liczba właścicieli: 1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uro 5
- Tomada da forç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19-BBG-1
Transmissão
Transmissão: Allison,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História
Número de proprietários: 1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Decuplare motor
- Euro 5
- Евро 5
- Камера с монитором
- Насос отбора мощности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онструкция: Dennis Eagle/Terberg (тип Olympus 18W), 18м³
- Загрузка: гребешковая
- Топливный бак 255 литров
- Бак Adblue 70 литров
- Бывший муниципальный автомобиль!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9-BBG-1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Allison,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История
Количество владельцев: 1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PTO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Armstöd i mitten
- Euro 5
- PTO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19-BBG-1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80 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2: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Historik
Antal ägare: 1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
- 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