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Scania P250 GEESINK GPM III CONTAINER SYSTEEM ,WELVAARD WEEGSYSTEEM EU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25 m, 폭 - 2.55 m
엔진
동력:
250 마력 (184 kW)
연료:
경유
체적:
9,291 cm³
실린더 수:
5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ESP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요소수 탱크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옐로우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H.A.Sprengelmeijer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영어
월 - 금
08:30 - 18:00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7,950
≈ US$31,590
≈ ₩43,480,000
2013
198,1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7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1,590
≈ ₩43,480,000
2013
198,1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7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US$42,380
≈ ₩58,340,000
2013
557,150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8,200
≈ US$20,570
≈ ₩28,310,000
2015
141,79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2,10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39,550
≈ ₩54,450,000
2012
271,041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7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US$42,380
≈ ₩58,340,000
2014
602,013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8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178,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9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65,000
≈ US$73,460
≈ ₩101,100,000
2014
146,000 km
동력
252 마력 (18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28
≈ ₩12,290,000
2011
318,600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2,3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US$55,940
≈ ₩77,010,000
2015
163,656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3,500
≈ US$60,460
≈ ₩83,230,000
2015
149,412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US$55,940
≈ ₩77,010,000
2015
159,334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500
≈ US$25,430
≈ ₩35,000,000
2013
165,852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US$25,990
≈ ₩35,780,000
2013
297,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30 kg
체적
183 m³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21,950
≈ US$24,810
≈ ₩34,150,000
2014
474,356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2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US$22,320
≈ ₩30,730,000
2012
175,643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27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800
≈ US$13,340
≈ ₩18,360,000
2010
567,04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8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5,940
≈ ₩35,700,000
2014
461,887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0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6
305,468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75 kg
체적
21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US$12,320
≈ ₩16,960,000
2010
690,516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85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쓰레기차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Навигационна систем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Navigační systém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Aluminium-Kraftstofftank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Luftfederung
- Lufthorn
- Navigationssystem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1: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Vord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Pumpe: Ja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Neuer TÜV bei Lieferung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nden Sie sich an Andre, Henri oder Andr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Fjernlåsning
- Luftaffjedring
- Navigationssystem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Pumpe: Ja
APK (Bileftersyn): Ny APK (MOT) ved levering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Kontakt Andre, Henri eller Andr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Κόρνα αέρα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ύστημα πλοήγησης
- Air horn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Navigation system
- Remote central locking
= Remarks =
SCANIA P250 GEESINK GPM III CONTAINER SYSTEM,20 CUB,RADIO ,EURO 6,VERY CLEAN EN GOOD WORKING TRUCK ,NIEUW ,TUV,APK,11-03-2026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1: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Front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Pump: Yes
APK (MOT): New APK (MOT) upon delivery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Please contact Andre, Henri or Andr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Bocina de aire
- Sistema de navegacion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Bomba: Sí
APK (ITV): Nuevo APK (MOT) con la entrega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Andre, Henri o Andr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Etäkeskuslukitus
- Ilmajousitus
- Navigointijärjestelmä
- Äänimerkki
- Corne de l'air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pneumatique
- Système de navigation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Pompe: Oui
APK (CT): Nouvel APK (MOT) à la livrais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Veuillez contacter Andre, Henri ou Andre pour plus d'informations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Navigacijski sustav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vigációs rendszer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Bloccaggio centralizzato con telecomand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istema di navigazione
- Sospensioni pneumatiche
- Aluminium brandstoftank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Luchthoorn
- Luchtvering
- Navigatiesysteem
= Bijzonderheden =
SCANIA P250,GEESINK GPM III CONTAINER SYSTEEM,20 CUB,RADIO,WELVAARD WEEGSYSTEEM,EURO 6
= Meer informatie =
Vooras 1: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Vooras 2: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Pomp: Ja
APK: Nieuwe APK bij aflevering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ndre, Henri of Andre
- Fjernstyrt sentrallås
- Luftfjæring
- Lufthorn
- Navigasjonssystem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System nawigacji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ompa: Tak
APK (Przegląd techniczny): Nowe APK (przegląd techniczny) w momencie dostawy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ndre, Henri lub Andre
- Buzina de ar comprimid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Sistema de navegação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Bomba: Sim
APK (MOT): Nova APK (MOT) aquando da entrega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Contacte Andre, Henri ou Andr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istem de navigație
- Suspensie pneumatică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истема навигац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Насос: Да
APK (TO): Новый APK (MOT) при доставк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Andre, Henri или Andr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Navigačný systém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Centralt fjärrlås
- Luftfjädring
- Navigationssystem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1: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Framaxel 2: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Pump: Ja
MOT: Ny MOT vid leverans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Kontakta Andre, Henri eller Andre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Navigasyon sistemi
- Uzaktan merkezi kilitl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