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Scania P 280 Euro 6 Geesink 22m³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9.7 m × 2.55 m × 3.65 m
엔진
동력:
281 마력 (207 kW)
연료:
경유
체적:
9,291 cm³
실린더 수:
5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Wilco van Herwijnen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모두 표시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9,500
≈ ₩81,540,000
≈ US$58,180
2015
170,055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81,540,000
≈ US$58,180
2015
159,334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0
≈ ₩107,100,000
≈ US$76,400
2014
146,000 km
동력
252 마력 (18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252,147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9,250
≈ ₩15,240,000
≈ US$10,870
2004
255,342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5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6
305,468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75 kg
체적
21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86,480,000
≈ US$61,710
2015
166,890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7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61,770,000
≈ US$44,080
2014
602,013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8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6,500
≈ ₩93,070,000
≈ US$66,410
2018
261,809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23,060,000
≈ US$16,460
2012
678,721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30 kg
체적
24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5,000
≈ ₩90,600,000
≈ US$64,650
2016
137,620 km
동력
302 마력 (222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7,9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53,500
≈ ₩88,130,000
≈ US$62,880
2015
329,865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44,390,000
≈ US$31,680
2013
198,1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7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62,500
≈ ₩103,000,000
≈ US$73,460
2017
144,337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7,400
≈ ₩28,660,000
≈ US$20,450
2015
238,117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78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200
≈ ₩29,980,000
≈ US$21,390
2015
141,79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2,100 kg
차축 구성
6x2

van der Eijk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98,010,000
≈ US$69,940
2016
281,284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44,390,000
≈ US$31,680
2013
198,1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7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98,010,000
≈ US$69,940
2016
205,597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178,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95 kg
차축 구성
6x2

Toon Netten Trucks &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쓰레기차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PTO
- Люк на тавана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Euro 6
- PTO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Další informace =
Obecné informace
Počet dveří: 2
Kabina: den
Registrační číslo: 12-BFS-1
Převodovka
Převodovka: Opticruise 2p, Automatické
Konfigurace náprav
Velikost pneumatiky: 315/80 22.5
Pře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75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5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50%; Redukce: jednoduchá redukce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75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Interiér
Počet sedadel: 3
Údržba
MOT: zkontrolováno do nov. 2025
Stát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 Camera mit monitor
- Dachluke
- Euro 6
- Mittelarmlehne
- Nebenantrieb
= Anmerkungen =
- Aufbau: Geesink (GPM IV), 22m³
- Schuttung: Split II (Kamm, DIN, Geesink)
- Nur 149.404 km!
- Ex-Kommunalfahrzeu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12-BFS-1
Getriebe
Getriebe: Opticruise 2p,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1.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Kraftudtag
- Midterarmlæn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12-BFS-1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Interiør
Antal sæder: 3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nov. 2025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PTO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Camera with monitor
- Central armrest
- Euro 6
- PTO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Construction: Geesink (GPM IV), 22m³
- Loading: Split II (comb, DIN, Geesink)
- Just 149.404 km!
- Ex-municipal vehic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12-BFS-1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Interior
Number of seats: 3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11/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con monitor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PTO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Construcción: Geesink (GPM IV), 22m³
- Carga: Split II (peine, DIN, Geesink)
- ¡Sólo 149 404 km!
- ¡Ex vehículo municipal!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12-BFS-1
Transmisión
Transmisión: Opticruise 2p,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nov. 2025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Voimanotto
- Caméra avec moniteur
- Euro 6
- PTO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Construction : Geesink (GPM IV), 22m³
- Chargement : Split II (peigne, DIN, Geesink)
- Seulement 149 404 km !
- Ancien véhicule municipal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12-BFS-1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nov.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Priključno vratilo
- Središnji naslon za ruku
- Euro 6
- Kihajtás
- Középső kartámasz
- Tetőablak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Az ajtók száma: 2
Kabin: nap
Rendszám: 12-BFS-1
Sebességváltó
Sebességváltó: Opticruise 2p, Automatikus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Belső tér
Ülőhelyek száma: 3
Karbantartás
MOT: vizsgálták, amíg nov. 2025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Botola
- Bracciolo centrale
- Euro 6
- Presa di forsa
= Ulteriori informazioni =
Informazioni generali
Numero di porte: 2
Cabina: gior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12-BFS-1
Trasmissione
Trasmissione: Opticruise 2p, Automatico
Configurazione dell'asse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80 22.5
Asse an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75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5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50%; Riduzione: riduzione singola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75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Interno
Numero di posti a sedere: 3
Manutenzione
MOT: ispezionato fino a nov 2025
Stato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Overige
- Camera met monitor
- Euro 6
- PTO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Opbouw: Geesink (GPM IV), 22m³
- Belading: Split II (kam, DIN, Geesink)
- Slechts 149.404 km!
- Ex-gemeente voertuig!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12-BFS-1
Transmissie
Transmissie: Opticruise 2p,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 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Onderhoud
APK: gekeurd tot nov. 2025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raftuttak
- Midtre armlene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Wał odbioru moc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12-BFS-1
Skrzynia biegów
Pędnia: Opticruise 2p,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nov. 2025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Tomada da forç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12-BFS-1
Transmissão
Transmissão: Opticruise 2p,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nov. 2025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Decuplare motor
- Euro 6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Камера с монитором
- Люк на крыше
- Насос отбора мощности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онструкция: Geesink (GPM IV), 22м³
- Загрузка: Split II (гребешковая, DIN, Geesink)
- Лишь149.404 км!
- Бывшая коммунальная машин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12-BFS-1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Opticruise 2p,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nov. 2025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Euro 6
- PTO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Ďalšie informácie =
Všeobecné informácie
Počet dverí: 2
Kabína: deň
Registračné číslo: 12-BFS-1
Prevodovka
Prevodovka: Opticruise 2p, Automatické
Konfigurácia náprav
Veľkosť pneumatiky: 315/80 22.5
Pre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75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5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5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50%;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75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Interiér
Počet sedadiel: 3
Údržba
MOT: skontrolované do nov. 2025
Štát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 Armstöd i mitten
- Euro 6
- PTO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12-BFS-1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2p,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80 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1: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enkelreduktion
Bakaxel 2: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nov.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
- PTO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