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Mercedes-Benz Econic 2630 Euro 6 CNG Norba MF 300 18m³ 2 compartimenten just 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55,000
출고가
≈ US$61,830
≈ ₩86,220,000
≈ ₩86,220,000
€66,55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쓰레기차
최초 등록:
2016-04-01
주행거리:
137,620 km
적재 용량:
7,925 kg
순중량:
18,075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네덜란드
ANDELST655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44732
리스 가능
게재 날짜:
2025. 5. 9.
설명
전체 치수:
10.1 m × 2.5 m × 3.6 m
엔진
동력:
302 마력 (222 kW)
체적:
7,698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22.5
이차 차축:
315/70 22.5
삼차 차축:
315/70 22.5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임대 후 구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3,500
≈ US$71,380
≈ ₩99,550,000
2018
180,949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5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500
≈ US$100,600
≈ ₩140,300,000
2018
96,979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US$95,550
≈ ₩133,300,000
2015
114,436 km
동력
299 마력 (2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500
≈ US$156,800
≈ ₩218,700,000
2020
103,968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2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7,500
≈ US$87,120
≈ ₩121,500,000
2017
142,679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89,347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3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00,500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7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4,400
≈ ₩61,920,000
2013
239,439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9,500
≈ US$100,600
≈ ₩140,300,000
2018
103,720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500
≈ US$134,300
≈ ₩187,300,000
2018
147,324 km
동력
455 마력 (33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7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US$66,880
≈ ₩93,280,000
2015
281,003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2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20,073 km
동력
443 마력 (3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75 kg
체적
2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5,000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41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70 kg
체적
2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8,545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40 kg
체적
21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5
1,112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94 kg
체적
2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5
1,144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34 kg
체적
2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8,463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80 kg
체적
2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3,500
≈ US$60,140
≈ ₩83,870,000
2015
149,412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40,231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65 kg
체적
2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쓰레기차 Mercedes-Benz"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PTO
- Колесен редуктор
- Люк на тавана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PTO
- Redukce náboje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AP achsen
- Camera mit monitor
- Dachluke
- Euro 6
- Mittelarmlehne
- Nebenantrieb
= Anmerkungen =
- Aufbau: Norba 18m³, 2 Abteile (Typ: MF 300 v 18H25 L500)
- Schuttung: Kamm
- Nur 137.620 km!
- In guten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Antriebsstrang
Kraftstofftyp: Erdgas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Kraftudtag
- Midterarmlæn
- Navreduktion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Transmission
Brændstoftype: CNG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Interiør
Antal sæder: 3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PTO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Camera with monitor
- Central armrest
- Euro 6
- PTO
- Reduction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Construction: Norba 18m³, 2 compartments (type: MF 300 v 18H25 L500)
- Loading: Comb
- Just 137.620 km!
- In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Drivetrain
Type of fuel: CNG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Interior
Number of seats: 3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con monitor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PTO
- Reducción de buje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Construcción: Norba 18m³, 2 compartimentos (tipo: MF 300 v 18H25 L500)
- Carga: Peine
- ¡Solo 137.620 km!
- ¡En perfecto estad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Cadena cinemática
Tipo de combustible: Gas natural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Navan alennus
- Voimanotto
- Caméra avec moniteur
- Euro 6
- PTO
- Réduction au moyeu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Construction : Norba 18m³, 2 compartiments (type : MF 300 v 18H25 L500)
- Charge : Peigne
- Seulement 137 620 km !
- En parfait état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Transmission
Type de carburant: Gaz naturel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Priključno vratilo
- Redukcija na glavčini
- Središnji naslon za ruku
- Kerékagy-áttétel
- Kihajtás
- Középső kartámasz
- Tetőablak
- Bracciolo centrale
- Euro 6
- Presa di forsa
- Riduzione nel mozzo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 Zonnescherm
Overige
- Camera met monitor
- Euro 6
- Naafreductie
- PTO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Opbouw: Norba (type: MF 300 v 18H25 L500), 18m³
- 2 compartimenten opbouw
- Belading: Kam
- Slechts 137.620 km!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Aandrijving
Brandstofsoort: Aardgas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raftuttak
- Midtre armlene
- Navreduksjon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Redukcja piasty
- Wał odbioru moc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Układ napędowy
Rodzaj paliwa: Gaz ziemny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Redução do cubo
- Tomada da forç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Transmissão
Tipo de combustível: GNC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otieră centrală
- Decuplare motor
- Euro 6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Камера с монитором
- Люк на крыше
- Насос отбора мощности
- Редукция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онструкция: Norba 18м³, 2 отсека (тип: MF 300 v 18H25 L500)
- Загрузка: гребешковая
- Лишь 137.620 км!
- В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Силовая линия
Тип топлива: CNG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PTO
- Redukcia náboja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Armstöd i mitten
- Euro 6
- Navreduktion
- PTO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Körning
Typ av bränsle: CNG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80%; Däckprofil rätt: 80%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
- Poyra hız düşürme
- PTO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