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Mercedes-Benz Atego 2528 L 6X2 + Geesink Waste collector - Müllwagen
즐겨찾기에 추가
비교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9
즐겨찾기에 추가
비교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2,750
출고가
≈ US$13,150
≈ ₩19,090,000
≈ ₩19,09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쓰레기차
제조년도:
2003-10
최초 등록:
2003-10-21
주행거리:
425,643 km
적재 용량:
11,025 kg
순중량:
14,975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벨기에 Gistel (West-Vlaanderen)현재 위치로부터 5481 km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판매자 재고 ID:
10020
설명
모델: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전체 치수:
9.65 m × 2.55 m × 3.58 m
연료 탱크:
400 l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연료:
경유
체적:
6,374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반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7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이차 차축:
315/80r22.5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객실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ederik Viaene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네덜란드어
+32 475 76 ...
표시
+32 475 76 01 14
+32 59 27 ...
표시
+32 59 27 77 09
주소
벨기에, West-Flandres, 8470, Gistel (West-Vlaanderen), Nieuwpoortsesteenweg 126
판매자의 현지 시간:
22:21 (CET)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Viatra Trucks NV – Vian NV
벨기에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4.1
리뷰 10개
판매자 구독
+32 475 76 ...
표시
+32 475 76 01 14
+32 59 27 ...
표시
+32 59 27 77 09
판매자에게 문의
즐겨찾기에 추가
비교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9,300
≈ US$9,594
≈ ₩13,920,000
2006
393,459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7,95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벨기에, Bree (현재 위치로부터 5655 km)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2,900
≈ ₩18,720,000
2008
161,765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벨기에, Gistel (West-Vlaanderen) (현재 위치로부터 5481 km)
판매자에게 연락
Mercedes-Benz Econic
33시.
€6,813
PLN 29,000
≈ US$7,028
2003
227,553 km
동력
279 마력 (20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체적
21 m³
차체 브랜드
Schörling
양하 방식
후방
폴란드, Sokołów Podlaski (현재 위치로부터 6549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1)
11
€10,400
≈ US$10,730
≈ ₩15,570,000
2004
218,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4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헝가리, Budapest (현재 위치로부터 6716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3)
13
€7,900
≈ US$8,150
≈ ₩11,830,000
2003
145,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독일, Bovenden (현재 위치로부터 5910 km)
판매자에게 연락
€19,450
≈ US$20,060
≈ ₩29,120,000
2009
228,549 km
적재 용량
10,200 kg
차축 구성
6x2
벨기에, Handzame (현재 위치로부터 5489 km)
판매자에게 연락
€4,850
≈ US$5,003
≈ ₩7,261,000
2002
292,81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9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벨기에, Herentals (현재 위치로부터 5601 km)
판매자에게 연락
€5,900
≈ US$6,086
≈ ₩8,833,000
2003
327,169 km
동력
108.84 마력 (8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체적
3.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측면
독일, Wendelstein (현재 위치로부터 6095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0)
10
€19,450
≈ US$20,060
≈ ₩29,120,000
2010
263,186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벨기에, Handzame (현재 위치로부터 5489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5)
15
€14,900
≈ US$15,370
≈ ₩22,310,000
2006
153,760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독일, Bovenden (현재 위치로부터 5910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23)
23
€7,500
≈ US$7,737
≈ ₩11,230,000
2002
370,000 km
동력
279 마력 (20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600 kg
차축 구성
6x2
리투아니아, Dievogala (현재 위치로부터 6561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23)
23
€9,279
PLN 39,500
≈ US$9,572
2004
170,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Zoeller
양하 방식
후방
폴란드, Bralin k/Kępna (현재 위치로부터 6421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9)
19
€13,900
≈ US$14,340
≈ ₩20,810,000
2007
273,250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독일, Haßfurt (현재 위치로부터 6022 km)
판매자에게 연락
€9,999
≈ US$10,310
≈ ₩14,970,000
2005
248,927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폴란드, Przodkowo (현재 위치로부터 6280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5)
15
€9,900
≈ US$10,210
≈ ₩14,820,000
2005
227,900 km
동력
279 마력 (20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Schörling
독일, Bovenden (현재 위치로부터 5910 km)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US$14,960
≈ ₩21,710,000
2007
446,00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독일, Lübbecke (현재 위치로부터 5796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1)
11
€15,500
≈ US$15,990
≈ ₩23,210,000
2007
222,459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독일, Selm (현재 위치로부터 5752 km)
판매자에게 연락
모든 사진 보기(13)
13
€6,900
≈ US$7,118
≈ ₩10,330,000
2001
179,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독일, Bovenden (현재 위치로부터 5910 km)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Robustní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í
- Bremskraftverstärker
- Doppel Beifahrer sitz
- Luftfederung
- PTO Hydraulik
- Zapfwelle (PTO)
- Zapfwelle (PTO)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Getriebe
Getriebe: EPS, Halbautomatisches Getriebe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umpe: Ja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Frederik Viaen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Kraftig motorbremse
- Kraftudtag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day cab
Transmission
Transmission: EPS, Halv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umpe: Ja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Frederik Viaen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ir suspension
- Double passenger seat
- Heavy duty engine brake
- PTO
- PTO
- PTO Hydraulic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Transmission
Transmission: EPS, Semi-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Functional
Make of bodywork: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ump: Yes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Frederik Viaene for more information
- Freno de motor reforzado
- PTO
- PTO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Transmisión
Transmisión: EPS, Semi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Marca carrocería: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Bomba: Sí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edi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Frederik Viaen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Voimanotto
- Frein moteur renforcé
- Prise de force
- PTO
- PTO Hydraulique
- Siege double passager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Transmission
Transmission: EPS, Semi-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ompe: Oui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moye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Frederik Viaene pour plus d'informations
- Snažna kočnica motora
- Zračni ovje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Presa di forsa
- Sospensioni pneumatiche
- Dubbele bijrijderstoel
- Luchtvering
- PTO
- PTO
- PTO Hydrauliek
- Versterkte motorrem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Transmissie
Transmissie: EPS, Semi-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Merk opbouw: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omp: Ja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ederik Viaene
- Kraftuttak
- Luftfjæring
- Wał odbioru moc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Skrzynia biegów
Pędnia: EPS, Pół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Pompa: Tak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Frederik Viaene
- Suspensão pneumática
- Tomada da força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Transmissão
Transmissão: EPS, Semi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Bomba: Sim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édia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Frederik Viaen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Suspensie pneumatică
- PTO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EPS, Полу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GEESINK GPM IIe - 2225 HH / GCB 1000 containerloader
Насос: Да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Frederik Viaen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ie
- Luftfjädring
- PTO
- Havalı süspansiyon
- 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