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IVECO Stralis 330 CNG NISKOEMISYJNY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차체 브랜드:
Semat
양하 방식:
후방
연료 탱크:
3 단위
엔진
동력:
330 마력 (243 kW)
연료:
가스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보드 컴퓨터
운행기록계
선루프
전자식 미러
미러 히터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파워 스티어링:
유압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광학 솔루션
보조등
안개등
전조등 보정장치
추가 장비
ASR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GP TRUCK TRADING s.c. Grzegorz Kądziela Agnieszka Kądziela
재고 보유:
광고 35개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3
리뷰 58개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P TRUCK TRADING s.c. Grzegorz Kądziela Agnieszka Kądziela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3
리뷰 58개
판매자 구독
+48 662 11...
표시
+48 662 110 992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1,810
PLN 50,000
≈ ₩19,730,000
쓰레기차
2010
226,569 km
동력
253 마력 (18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GP TRUCK TRADING s.c. Grzegorz Kądziela Agnieszka Kądziela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8,660
PLN 79,000
≈ ₩31,170,000
쓰레기차
2012
230,0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5
체적
21 m³
차체 브랜드
Semat
GP TRUCK TRADING s.c. Grzegorz Kądziela Agnieszka Kądziela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0,000
≈ ₩33,400,000
≈ US$23,190
쓰레기차
2014
208,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가스
체적
21 m³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Semat
PIKO63 Piotr Krawczyk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00
≈ ₩31,230,000
≈ US$21,680
쓰레기차
2014
172,0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Terberg
FHUT ,,NEGO''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21,030
PLN 89,000
≈ ₩35,110,000
쓰레기차
2014
277,5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차체 브랜드
Terberg
양하 방식
후방
K&K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31,560,000
≈ US$21,910
쓰레기차
2015
225,000 km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Semat
양하 방식
후방
AUTO-LIDER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0,550
PLN 87,000
≈ ₩34,320,000
쓰레기차
2013
236,000 km
KKTrans Kurdybacz Barbara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000
≈ ₩26,720,000
≈ US$18,550
쓰레기차
2014
230,000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2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Faun
양하 방식
후방
PIKO63 Piotr Krawczyk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30,890,000
≈ US$21,450
쓰레기차
2013
252,037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Faun
양하 방식
후방
DAWID GRZENKOWICZ "SLUE"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17,720
PLN 75,000
≈ ₩29,590,000
쓰레기차
2013
197,6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85 kg
jantar8
판매자에게 연락
€19,999
≈ ₩33,400,000
≈ US$23,180
쓰레기차
2014
151,114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0 kg
체적
27 m³
차축 구성
6x2
차체 브랜드
Faun
양하 방식
후방
MGC CENTRUM SAMOCHODOW DOSTAWCZYCH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36,570,000
≈ US$25,390
쓰레기차
2013
297,65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3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6x2
차체 브랜드
Faun
Komunal Full PUH Leopold Bolminski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300
PLN 69,000
≈ ₩27,220,000
쓰레기차
2013
130,000 km
연료
경유
DUET DUDA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2,000
≈ ₩36,740,000
≈ US$25,500
쓰레기차
2015
112,847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Joab
양하 방식
3웨이
KAMER Kamil Żur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28,220,000
≈ US$19,590
쓰레기차
2013
195,000 km
421 주행 시간
동력
126 마력 (9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6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Tecno
양하 방식
후방
Auto Ungar GmbH & Co. KG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0
≈ ₩41,750,000
≈ US$28,980
쓰레기차
2012
220,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00 kg
체적
24 m³
차축 구성
6x2
차체 브랜드
VDK
Komunal Full PUH Leopold Bolminski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41,580,000
≈ US$28,870
쓰레기차
2012
199,000 km
적재 용량
6,947 kg
체적
1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Komunal Full PUH Leopold Bolminski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22,500
≈ ₩37,570,000
≈ US$26,080
쓰레기차
2015
172,91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Faun
양하 방식
후방
DAWID GRZENKOWICZ "SLUE"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24,100
PLN 102,000
≈ ₩40,240,000
쓰레기차
2014
207,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체적
20.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체 브랜드
NTM
양하 방식
후방
RECO KAŹMIERCZAK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30,060,000
≈ US$20,870
쓰레기차
2013
127,966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723 kg
체적
10 m³
Komunal Full PUH Leopold Bolminski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 Marka i model: Iveco Stralis CNG
2. Rok produkcji: 2014
3. Dopuszczalna masa całkowita pojazdu: 26 000 kg
4. Podwozie 3-osiowe, tylna oś wyposażona w koła skrętne
5. Silnik z zapłonem samoczynnym o mocy: 243 kW/330 KM
6. Pojemność: 7 800 cm³
7. Norma emisji spalin: EURO 6
8. Układ kierowniczy ze wspomaganiem hydraulicznym
9. Zawieszenie przednie: resor
10. Zawieszenie tylne: pneumatyczne
11. Koła o rozmiarze: 315/80/R22,5
12. Układ hamulcowy: tarcze
13. Układ ABS
14. Skrzynia biegów: automatyczna
15. Sygnalizator cofania
16. Tempomat
17. Elektrycznie otwierane szyby kabiny
18. Kabina podnoszona hydraulicznie
19. Lusterka wsteczne regulowane elektrycznie i podgrzewane
20. System ruszania pod górę
21. 3 miejsca w kabinie
22. Tachograf cyfrowy
ZABUDOWA
1. Marka: Semat
2. Rok produkcji: 2014
3. Zabudowa z urządzeniem zasypowym tylnym
4. Skrzynia ładunkowa o ścianach owalnych
5. Pojemność skrzyni ładunkowej: 22 m³
6. Mechanizm zgniatania liniowo–płytowy, czyli tzw. „szufladowy”
7. Stopień zagęszczenia odpadów: 5:1
8. Uniwersalne urządzenie załadowcze dostosowane do współpracy z pojemnikami od 120 do 1 100 litrów
9. Przyciski sterownicze umieszczone po lewej i prawej stronie zasypu oraz pulpit sterowniczy w kabinie
10. Króciec odpływowy w wannie załadowczej z kurkiem spustowym
11. Układ uwalniania zakleszczonych przedmiotów
12. Kamera umieszczona z tyłu zabudowy oraz monitor
13. Minimum dwa wyłączniki bezpieczeństwa
14. Sterowanie ręczne
15. Oświetlenie według obowiązujących przepisów: światła hamowania, postojowe, kierunkowskazy oraz dwa światła alarmowe „kogut” z przodu i z tyłu pojazdu
16. Reflektor roboczy w odwłoku
17. Stopnie dla ładowaczy
18. Sygnał dźwiękowy przy cofaniu pojazdu do tyłu
19. Zabudowa wykonana zgodnie z obecnie obowiązującymi normami
20. Długość: 8,50 m
21. Szerokość: 2,50 m
22. Wysokość: 3,50 m
23. Drzwi rewizyjne z prawej strony zabudowy
24. Lampy ostrzegawcze
25. Rozładunek z kabiny kierow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