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차 DAF FAG LF 220 Euro 6 Terberg Olympus 14m³ Just 122.191 k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2,000
출고가
≈ US$35,380
≈ ₩51,240,000
≈ ₩51,240,000
€38,72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설명
모델:
13 / Olympus 14N
전체 치수:
8.8 m × 2.4 m × 3.4 m
엔진
동력:
219 마력 (161 kW)
연료:
경유
체적:
6,700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4,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285/70 19.5
이차 차축:
285/70 19.5
삼차 차축:
285/70 19.5
브레이크
ABS
객실
공조 장치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선바이저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2,000
≈ US$35,380
≈ ₩51,240,000
2015
122,749 km
동력
219 마력 (16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25 kg
체적
13.6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US$29,300
≈ ₩42,430,000
2014
199,303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4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6,500
≈ US$40,360
≈ ₩58,440,000
2015
189,825 km
동력
219 마력 (16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27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US$43,680
≈ ₩63,240,000
2014
346,855 km
동력
328 마력 (2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6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84,210 km
동력
264 마력 (1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5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43,121 km
동력
343 마력 (2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8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80,373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2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91,451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0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85,189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92,000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78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8
70,400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894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500
≈ US$24,880
≈ ₩36,020,000
2013
165,852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4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370
≈ ₩20,810,000
2013
201,561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500
≈ US$87,900
≈ ₩127,300,000
2019
336,287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8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83,625 km
동력
343 마력 (2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81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51,823 km
동력
343 마력 (2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77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48,988 km
동력
234 마력 (17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08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55,531 km
동력
343 마력 (2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2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1
82,932 km
동력
341 마력 (25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51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205,357 km
동력
343 마력 (25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6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쓰레기차 DAF"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PTO
- Камера за заден ход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Kamera couvání
- PTO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Euro 6
- Mittelarmlehne
- Nebenantrieb
- Rückwärtsfahrkamera
= Anmerkungen =
- Aufbau: Terberg (Typ: 13 / Olympus 14N), 14m³
- Beladung: Terberg (Typ: TA-DE2e) Elektrisch betrieben
- Aufnahme: Kam
- Nur 122.191 km!
- Ex-Kommunalfahrzeu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26-BGG-7
Getriebe
Getriebe: Allison,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285/70 19.5
Marke Achsen: Anders
Vorderachse: Max. Achslast: 6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Max. Achslast: 6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8.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Bakkamera
- Euro 6
- Kraftudtag
- Midterarmlæ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26-BGG-7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285/70 19.5
Akselfabrikat: Anders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6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6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enkeltreduktion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ør
Antal sæder: 3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aug. 2025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PTO
- Κάμερα οπισθοπορεία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Central armrest
- Euro 6
- PTO
- Reversing camera
- Warning lights
= Remarks =
- Superstructure: Terberg (type: 13 / Olympus 14N), 14m³
- Loading: Terberg (type: TA-DE2e) Electrically operated
- Recording: Kam
- Only 122,191 km!
- Ex-municipal vehicl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26-BGG-7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285/70 19.5
Make axles: Anders
Front axle: Max. axle load: 6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1: Max. axle load: 6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single reduction
Functional
Make of bodywork: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or
Number of seats: 3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8/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de marcha atrás
- Euro 6
- PTO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Superestructura: Terberg (tipo: 13 / Olympus 14N), 14m³
- Carga: Terberg (tipo: TA-DE2e) Accionamiento eléctrico
- Grabación: Kam
- ¡Sólo 122.191 km!
- ¡Ex-vehículo municipal!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26-BGG-7
Transmisión
Transmisión: Allison,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285/70 19.5
Marca de ejes: Anders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6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6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Funcional
Marca carrocería: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ago. 2025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eskikäsinoja
- Peruutuskamera
- Voimanotto
- Caméra de recul
- Euro 6
- PTO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Remarques =
- Superstructure : Terberg (type : 13 / Olympus 14N), 14m³
- Chargement : Terberg (type : TA-DE2e) à commande électrique
- Enregistrement : Kam
- Seulement 122.191 km !
- Ex-véhicule municipal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26-BGG-7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285/70 19.5
Marque essieux: Anders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6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6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août 2025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amera za vožnju unatrag
- Priključno vratilo
- Središnji naslon za ruku
- Kihajtás
- Középső kartámasz
- Tolatókamera
- Euro 6
- Presa di forsa
- Videocamera per retromarcia
Interieur
- Armsteun
Veiligheid
- Achteruitrijcamera
Overige
- Euro 6
- PTO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Opbouw: Terberg (type: 13 / Olympus 14N), 14m³
- Belading: Terberg (type: TA-DE2e) Elektrisch bedienbaar
- Opname: Kam
- Slechts 122.191 km!
- Ex-gemeente voertuig!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26-BGG-7
Transmissie
Transmissie: Allison,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285/70 19.5
Merk assen: Anders
Vooras: Max. aslast: 6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Max. aslast: 6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Functioneel
Merk opbouw: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Onderhoud
APK: gekeurd tot aug. 2025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raftuttak
- Midtre armlene
- Ryggekamera
- Euro 6
- Kamera do tyłu
- Podłokietnik
- Wał odbioru moc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26-BGG-7
Skrzynia biegów
Pędnia: Allison,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285/70 19.5
Produkcja osi: Anders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6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6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aug. 2025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Camara de marcha-atràs
- Euro 6
- Tomada da forç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26-BGG-7
Transmissão
Transmissão: Allison,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285/70 19.5
Marca de eixos: Anders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6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6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aug. 2025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otieră centrală
- Decuplare motor
- Euro 6
- Евро 6
- Камера заднего хода
- Насос отбора мощности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Конструкция: Terberg (тип: 13/Олимп 14Н), 14м³
- Загрузка: Terberg (тип: TA-DE2e) гребешковая
- Лишь 122.191 км!
- Бывшая коммунальная машин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26-BGG-7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Allison,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285/70 19.5
Марка мостов: Anders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aug. 2025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Euro 6
- PTO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Armstöd i mitten
- Backkamera
- Euro 6
- PTO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26-BGG-7
Transmission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285/70 19.5
Fabrikat av axlar: Anders
Framaxel: Max. axellast: 6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1: Max. axellast: 6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enda minskning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Dennis Eagle / RosRoca 13 / Olympus 14N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aug. 2025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Geri vites kamerası
- Orta kol dayanağı
- 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