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Scania R500 V8 6X2 EURO 5 + HIAB 377EP-4XS + REMOTE CONTROL + RETARD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1,950
출고가
≈ ₩52,580,000
≈ US$37,290
≈ US$37,290
판매자에게 연락
엔진
동력:
500 마력 (368 kW)
연료:
경유
체적:
15,607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추가 장비
요소수 탱크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750
≈ ₩147,700,000
≈ US$104,800
2012
392,073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41,060,000
≈ US$29,120
1977
751,227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2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 ₩54,220,000
≈ US$38,460
2008
1,089,59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020 kg
차축 구성
6x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8,750
≈ ₩63,760,000
≈ US$45,230
2007
243,14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999,227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60 kg
차축 구성
6x2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 ₩49,280,000
≈ US$34,960
2010
717,67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25 kg
차축 구성
6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2,310
PLN 138,000
≈ ₩53,180,000
2009
641,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20 kg
차축 구성
6x2

DUET DUDA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1
283,27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7,950
≈ ₩95,360,000
≈ US$67,640
2008
614,89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4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7,950
≈ ₩95,360,000
≈ US$67,640
2008
614,89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4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50
≈ ₩64,090,000
≈ US$45,460
2011
369,43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8,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57,510,000
≈ US$40,790
2013
316,12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1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39,410,000
≈ US$27,950
2000
803,42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2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37,770,000
≈ US$26,790
2000
803,42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62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4,180,000
≈ US$45,520
2008
443,9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2,25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13,080,000
≈ US$9,279
2008
981,661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1,950
≈ ₩52,580,000
≈ US$37,290
2013
902,063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7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7,500
≈ ₩94,620,000
≈ US$67,110
2005
780,000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5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 Koker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84,900
≈ ₩139,700,000
≈ US$99,100
2013
638,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9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50
≈ ₩64,090,000
≈ US$45,460
2011
794,371 km
동력
481 마력 (35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00 kg

De Koker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Маска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Стационарна климатизация
- Съединение
- Хладилник
- Chladnička
- Clona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PTO
- Připoj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acionární klimatizace
- Střešní spoiler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Kabina: spánek
Přední náprava: Velikost pneumatiky: 385/55R22.5; Max. zatížení nápravy: 8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1: Velikost pneumatiky: 315/70R22.5; Max. zatížení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6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6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60%; Redukce: jednoduchá redukce
Zadní náprava 2: Velikost pneumatiky: 315/70R22.5; Zvedac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85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Jeřáb: HIAB 377EP-4XS, rok výroby 2008, zadní část podvozku
- Aluminium-Kraftstofftank
- Dachspoiler
- Kühlschrank
- Luftfederung
- Lufthorn
- Schlafkabine
- Sonnenschutzklappe
- Spoiler
- Standheizung
- Standklimaanlage
- Zapfwelle (PTO)
- Zapfwelle (PTO)
- Zugmaul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Schlafkabine
Vorderachse: Refenmaß: 385/55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R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60%; Reifen Profil links außen: 6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6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6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15/70R22.5; Liftachse; Max. Achslast: 8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Kran: HIAB 377EP-4XS, Baujahr 2008, hinten am Fahrgestell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Kobling
- Kraftudtag
- Køleskab
- Luftaffjedring
- Sleeper Cab
- Solskærm
- Stationært airconditionanlæg
- Tagspoiler
- Tryklufthorn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sleeper cab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R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6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6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70R22.5; Løfteaksel; Maks. akselbelastning: 8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Kran: HIAB 377EP-4XS, produktionsår 2008, bag på chassiset
- Αερανάρτηση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Γείσο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οτσαδόρος
- Κόρνα αέρα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ταθερό σύστημα κλιματισμού
- Ψυγείο
- Air horn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Coupling
- Power take-off (PTO)
- PTO
- Refrigerator
- Roof spoiler
- Sleeper cab
- Spoilers
- Stationary air conditioning
- Vehicle heater
- Visor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Cab: sleep
Front axle: Tyre size: 385/55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1: Tyre size: 315/70R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60%; Tyre profile lef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Tyre profile right outer: 60%;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315/70R22.5; Lift axle; Max. axle load: 8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Suspension: air suspension
Crane: HIAB 377EP-4XS, year of manufacture 2008, on rear of chassis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horquilla
- Nevera
- Parasol
- PTO
- Sistema fija de aire acondicionado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bina: litera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6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Eje elevador; Carga máxima del eje: 8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Grúa: HIAB 377EP-4XS, año de fabricación 2008, detrás en el chasis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Ilmajousitus
- Jääkaappi
- Kattospoileri
- Liitäntä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Paikallaan toimiva ilmastointi
- Visiiri
- Voimanotto
- Äänimerkki
- Attraper taupe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orne de l'air
- Frigo
- Pare-soleil
- Prise de force
- Prise de force (PTO)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poilers
- Suspension pneumatique
- État clim
= Plus d'informations =
Cabine: couché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6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Essieu relevable; Charge maximale sur essieu: 8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Grue: HIAB 377EP-4XS, année de construction 2008, derrière sur le châssis
- Grijač
- Grijač vozila
- Hladnjak
- Krovni spojler
- Priključno vratilo
- Sjenilo
- Spavaća kabina
- Spojnica
- Stacionarni klima-uređaj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Csatlakoztatás
- Fűtőberendezés
- Hűtőszekrény
- Járműfűtés
- Kihajtá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pellenző
- Sleeper Cab
- Tetőlégterelő
- Álló helyzetű légkondicionálás
= További információk =
Kabin: alvás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55R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70R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6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6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6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15/70R22.5; Emelő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5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Daru: HIAB 377EP-4XS, építési év 2008, az alváz hátsó része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Frigorifero
- Impianto di climatizzazione a veicolo fermo
- Parasole
- Presa di forsa
- Raccord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Ulteriori informazioni =
Cabina: dormire
Asse anteriore: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55R22.5; Carico massimo per asse: 8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1: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70R22.5; Carico massimo per asse: 10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6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6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6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60%; Riduzione: riduzione singola
Asse posteriore 2: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70R22.5; Asse di sollevamento; Carico massimo per asse: 85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2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20%
Gru: HIAB 377EP-4XS, anno di costruzione 2008, parte posteriore del telaio
- Aftakas (PTO)
- Aluminium brandstoftank
- Dakspoiler
- Koelkast
- Luchthoorn
- Luchtvering
- PTO
- PTO
- Slaapcabine
- Spoilers
- Standairconditioning
- Standkachel
- Vangmuil
- Zonneklep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Cabine: slaap
Vooras: Bandenmaat: 385/55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Bandenmaat: 315/70R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60%; Bandenprofiel linksbuiten: 60%; Bandenprofiel rechtsbinnen: 60%; Bandenprofiel rechtsbuiten: 6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15/70R22.5; Liftas; Max. aslast: 8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Kraan: HIAB 377EP-4XS, bouwjaar 2008, achter op het chassis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 Førerhus med soveplass
- Kjøleskap
- Kobling
- Kraftuttak
- Luftfjæring
- Lufthorn
- Solskjerm
- Stasjonært klimaanlegg
- Takspoiler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Klimatyzator
- Lodówk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Osłony przeciwsłoneczne
- Piec
- Spoiler dachowy
- Sprzęg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ał odbioru moc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abina: sypialna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6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6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15/70R22.5; Oś podnoszona; Maksymalny nacisk na oś: 8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Żuraw: HIAB 377EP-4XS, rok produkcji 2008, z tyłu podwozia
- Acoplamento
- Aquecedor
- Ar condicionado fixo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rigorifico
- Sofagem de parque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pneumática
- Tomada da força
- Visor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ormir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R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6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70R22.5; Eixo de elevação; Máx carga por eixo: 8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Grua: HIAB 377EP-4XS, ano de fabrico 2008, na parte traseira do chassis
- Aerotermă
- Cabină de dormit
- Claxon pneumatic
- Cuplă
- Decuplare motor
- Frigider
- Parasolar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poiler pavilion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PTO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Солнцезащитный козырек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Стационарная система кондиционирования воздуха
- Сцепление
- Холодильник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6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одъемная ось;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Кран: HIAB 377EP-4XS, год выпуска 2008, в задней части шасси
- Chladnička
- Clona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PTO
- Spojka
- Stacionárna klimatizácia
- Strešný spojler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Kabína: spánok
Predná náprava: Veľkosť pneumatiky: 385/55R22.5; Max. zaťaženie nápravy: 8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1: Veľkosť pneumatiky: 315/70R22.5; Max. zaťaženie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6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6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6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60%;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Zadná náprava 2: Veľkosť pneumatiky: 315/70R22.5; Zdvíhacia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85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Žeriav: HIAB 377EP-4XS, rok výroby 2008, zadná časť podvozku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oppling
- Kupévärmare
- Kylskåp
- Luftfjädring
- PTO
- Solskydd
- Sovhytt
- Stationär luftkonditionering
- Takspoiler
- Tyfon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Sömn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R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R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6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6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6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6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70R22.5; Lyftaxel; Max. axellast: 8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Kran: HIAB 377EP-4XS, byggnadsår 2008, bakre delen av chassit
- Araç ısıtıcısı
- Buzdolabı
- Güneşlik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Kaplin
- PTO
- Sabit klima
- Sleeper cab
- Tavan spoyle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