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트레일러 Kel-Berg 3 AXLE , RAMP 2E LIFT AXL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7.65 m × 2.49 m × 0.6 m
브레이크
ABS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ank de Jong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월 - 금
08:30 - 17:30
Richard Huijbreghts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9,950
≈ US$11,320
≈ ₩16,100,000
2016
적재 용량
18,28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72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530
≈ ₩12,140,000
2015
적재 용량
17,060 kg
순중량
7,660 kg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2,230
≈ ₩17,400,000
2013
적재 용량
15,250 kg
순중량
4,750 kg
차축 수
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800
≈ ₩15,370,000
2016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260
≈ ₩16,020,000
2011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950
≈ ₩24,110,000
2017
적재 용량
18,44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5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US$5,573
≈ ₩7,930,000
2018
적재 용량
15,805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195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5
적재 용량
31,4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4


판매자에게 연락
€6,292
PLN 26,900
≈ US$7,156
2010
적재 용량
19,2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120
≈ ₩14,400,000
2014
적재 용량
14,140 kg
체적
16.12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00
≈ US$568.70
≈ ₩809,200
1960
차축 수
1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985
≈ ₩12,790,000
2014
적재 용량
14,270 kg
체적
16.3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635
≈ US$7,546
≈ ₩10,740,000
2024
적재 용량
2,640 kg
순중량
8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9,800
≈ US$11,150
≈ ₩15,860,000
2014
적재 용량
14,450 kg
체적
16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550 kg
차축 수
2



PEITZMEYER Fahrzeug- und Gerätevertrieb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Mittenachse 1: Gelenkt;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Mitten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Mittenachse 3: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5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Midterste aksel 1: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Midterste 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Midterste aksel 3: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5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Middle axle 1: Steerin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Middle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Middle axle 3: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255%;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Cargo space outer length: 765 cm
Cargo space outer width: 249 cm
Cargo space outer height: 60 cm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central 1: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central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Eje central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5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central 1: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central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Essieu central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5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Bandenmaat: 245X70X17.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Middenas 1: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Midden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Middenas 3: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255%;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Overige informatie
Buiten lengte laadruimte: 765 cm
Buiten breedte laadruimte: 249 cm
Buiten hoogte laadruimte: 60 cm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ank de Jong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środkowa 1: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środkow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Oś środkowa 3: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5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intermédio 1: Direçã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intermédi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Eixo intermédio 3: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5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Средний мост 1: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Сре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Сре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5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Centralaxel 1: Styrnin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Central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Centralaxel 3: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5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