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다리차 Mercedes-Benz 1120 OF MAGIRUS 24 METER + KORF + SLANG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4,950
출고가
≈ US$16,740
≈ ₩23,370,000
≈ ₩23,37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모델:
1120 OF MAGIRUS 24 METER + KORF + SLANGS
형식:
소방사다리차
제조년도:
1990-01
최초 등록:
1990-01-31
주행거리:
78,597 km
적재 용량:
980 kg
순중량:
11,020 kg
총중량:
12,000 kg
위치:
네덜란드
Meerkerk7567 km to "United States"
판매자 재고 ID:
MB477354
게재 날짜:
2025. 5. 16.
설명
전체 치수:
폭 - 2.4 m
엔진
동력:
211 마력 (155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64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265/70R19.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265/70R19.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로더 크레인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추가 서비스
임대 후 구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5,950
≈ US$17,850
≈ ₩24,930,000
1990
56,723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89
115,372 km
동력
204 마력 (150 kW)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리프팅 높이
22 m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4,440
≈ ₩20,160,000
1990
32,989 km
동력
136 마력 (100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좌석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4,000
≈ US$60,450
≈ ₩84,410,000
2008
66,150 km
유로
Euro 4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740
≈ ₩23,370,000
1985
140,887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140
≈ ₩15,550,000
1992
67,321 km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63,000
≈ US$70,520
≈ ₩98,480,000
2008
138,600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0,710
≈ ₩28,920,000
1990
148,999 km
3,956 주행 시간
연료
경유
리프팅 높이
29.992 m
리프트 브랜드
Bronto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4,660
≈ ₩62,370,000
2008
40,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0,710
≈ ₩28,920,000
1997
62,857 km
판매자에게 연락
€55,000
≈ US$61,570
≈ ₩85,970,000
2008
52,300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4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82,000 km
동력
327 마력 (2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리프팅 높이
32 m
리프트 브랜드
Camiva
좌석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4,440
≈ ₩20,160,000
1974
59,948 km
동력
192 마력 (141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좌석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US$12,870
≈ ₩17,980,000
1975
57,000 km
동력
131 마력 (96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6,900
≈ US$30,110
≈ ₩42,050,000
1954
23,473 km
동력
101 마력 (74 kW)
연료
경유
좌석 수
6

판매자에게 연락
€26,900
≈ US$30,110
≈ ₩42,050,000
1954
23,473 km
동력
101 마력 (74 kW)
연료
경유
좌석 수
6

판매자에게 연락
€57,000
≈ US$63,810
≈ ₩89,100,000
2000
72,400 km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4,510
≈ ₩34,230,000
1999
80,100 km
동력
241 마력 (177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리프트 브랜드
Camiva
좌석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 Прожектори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Vzduchová houkačka
- Blattfederung
- Fernlicht
- Lufthorn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Löschfahrzeug
Kabine: Tag
Refenmaß: 265/70R19.5
Vorderachse: Max. Achslast: 44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Max. Achslast: 78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Kran: MAGIRUS DLK 18-12CC, hinten am Fahrgestell
Emissionsklasse: Euro 0
Kennzeichen: VG-84-YS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Projektører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Brandbil
Førerhus: day cab
Dækstørrelse: 265/70R19.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44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78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Kran: MAGIRUS DLK 18-12CC, bag på chassiset
Emissionsklasse: Euro 0
Registreringsnummer: VG-84-YS
- Κόρνα αέρα
- Προβολείς
- Air horn
- Leaf spring suspension
- Spotlights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Bodywork: Fire truck
Cab: day
Tyre size: 265/70R19.5
Front axle: Max. axle load: 44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Max. axle load: 78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Crane: MAGIRUS DLK 18-12CC, on rear of chassis
Emission class: Euro 0
Registration number: VG-84-YS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Camión de bomberos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265/70R19.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44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78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Grúa: MAGIRUS DLK 18-12CC, detrás en el chasis
Clase de emisión: Euro 0
Matrícula: VG-84-YS
- Lehtijousitus
- Äänimerkki
- Corne de l'air
- Lumières vives
- Suspension de feuille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Voiture de pompier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265/70R19.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44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78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Grue: MAGIRUS DLK 18-12CC, derrière sur le châssis
Classe d'émission: Euro 0
Numéro d'immatriculation: VG-84-YS
- Reflektori
- Zračna sirena
- Rugós felfüggesztés
- Spotlámpák
- Fari di profondità
- Sospensione balestra
- Bladvering
- Luchthoorn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Opbouw: Brandweerwagen
Cabine: dag
Bandenmaat: 265/70R19.5
Vooras: Max. aslast: 44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Max. aslast: 78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Kraan: MAGIRUS DLK 18-12CC, achter op het chassis
Emissieklasse: Euro 0
Kenteken: VG-84-YS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Lufthorn
- Spotlights
- Reflektory
- Res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Budowa: Wóz strażacki
Kabina: dzienna
Rozmiar opon: 265/70R19.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44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78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Żuraw: MAGIRUS DLK 18-12CC, z tyłu podwozia
Klasa emisji: Euro 0
Numer rejestracyjny: VG-84-YS
- Buzina de ar comprimido
- Holofotes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Carro de bombeiro
Cabina: dia
Tamanho dos pneus: 265/70R19.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44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78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Grua: MAGIRUS DLK 18-12CC, na parte traseira do chassis
Classe de emissões: Euro 0
Número de registo: VG-84-YS
- Proiectoare
- Suspensie pe arcuri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Пожарный автомобиль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265/70R19.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44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8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Кран: MAGIRUS DLK 18-12CC, в задней части шасси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VG-84-YS
- Reflektory
- Vzduchová húkačka
- Bladfjäder
- Spotlights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Brandbil
Hytt: dag
Däckets storlek: 265/70R19.5
Framaxel: Max. axellast: 44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Max. axellast: 78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Kran: MAGIRUS DLK 18-12CC, bakre delen av chassit
Utsläppsklass: Euro 0
Registreringsnummer: VG-84-YS
- Spot lambalar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