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Volvo FH 440 10x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8,750
출고가
≈ US$33,330
≈ ₩45,130,000
≈ ₩45,13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olvo
모델:
FH 440 10x4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2009-09
최초 등록:
2009-09-30
주행거리:
958,591 km
적재 용량:
30,295 kg
순중량:
18,705 kg
총중량:
49,000 kg
위치:
네덜란드
Wijchen6559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BX-FL-77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45 m, 폭 - 2.55 m
엔진
동력:
441 마력 (324 kW)
연료:
경유
체적:
12,780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ichel Derks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rk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4
리뷰 12개
판매자 구독
+31 24 645...
표시
+31 24 645 1943
+31 24 645...
표시
+31 24 645 261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4,500
≈ US$28,410
≈ ₩38,450,000
2011
652,3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24,74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78,54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26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817,014 km
동력
479 마력 (35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510 kg
차축 구성
10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3,400
≈ US$38,720
≈ ₩52,420,000
2007
553,122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180 kg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810
≈ ₩28,170,000
2010
880,87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90 kg
차축 구성
6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1,061,594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US$34,670
≈ ₩46,930,000
2009
615,401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0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1,250
≈ ₩42,300,000
2009
645,382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945 kg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3,510
≈ ₩45,360,000
2009
631,525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60 kg
차축 구성
8x8

판매자에게 연락
€67,500
≈ US$78,260
≈ ₩105,900,000
2011
477,745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900
≈ US$34,670
≈ ₩46,930,000
2009
333,088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7,500
≈ US$171,000
≈ ₩231,500,000
2010
339,737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7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3,910
≈ ₩72,990,000
2008
184,485 km
동력
347 마력 (25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03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2,460
≈ ₩43,950,000
2008
459,860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4
판매자에게 연락
€30,000
≈ US$34,780
≈ ₩47,090,000
2009
472,629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24,300
≈ US$28,170
≈ ₩38,140,000
2009
480,000 km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5,390
≈ ₩34,370,000
2009
905,698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620 kg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5,950
≈ US$41,680
≈ ₩56,430,000
2012
450,167 km
동력
337 마력 (24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500
≈ US$31,880
≈ ₩43,160,000
2009
306,496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6,16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Vorderachse 1: Max. Achslast: 10000 kg
Vorderachse 2: Max. Achslast: 10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0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9500 kg
Funktionell
Kipper: Hint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ichel Derks oder Robin Paau,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Funktionelle
Tiplad: Tilbage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Michel Derks for yderligere oplysninger
YOM: 2009
KM: 958.591
Steel Suspension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Max. axle load: 10000 kg
Front axle 2: Max. axle load: 10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100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9500 kg
Functional
Tipper: Back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ichel Derks or Robin Paau for more information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Funcional
Volquete: Trasera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Michel Derks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Pratique
Kipper: Arrièr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Michel Derks pour plus d'informations
BJ: 2009
KM: 958.591
Blad Geveer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Vooras 1: Max. aslast: 10000 kg
Vooras 2: Max. aslast: 10000 kg
Achteras 1: Max. aslast: 10000 kg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Achteras 3: Max. aslast: 9500 kg
Functioneel
Kipper: Achter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ichel Derks of Robin Paau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Funkcjonalność
Wywrotka: Tył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ichel Derks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500 kg
Funcional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Michel Derks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Самосвал: Сзади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Michel Derks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Framaxel 1: Max. axellast: 10000 kg
Framaxel 2: Max. axellast: 10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100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3: Max. axellast: 9500 kg
Funktionell
Tippbil: Bako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Michel Derks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