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ercedes-Benz Actros 3236 8X4 - 2 SIDE TIPPER/BI-BENN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4,950
출고가
≈ US$40,690
≈ ₩56,300,000
≈ ₩56,30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덤프 트럭
최초 등록:
2004-07-19
주행거리:
592,700 km
적재 용량:
17,590 kg
순중량:
14,660 kg
총중량:
32,250 kg
위치:
벨기에
Harchies6497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78731514
게재 날짜:
오늘
설명
전체 치수:
8.6 m × 2.55 m × 3.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6.25 m × 2.32 m × 0.8 m
엔진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반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브레이크
리타더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오렌지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Jasmien Vercruysse
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D BVBA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4.6
리뷰 14개
판매자 구독
+32 498 56 ...
표시
+32 498 56 08 87
+32 69 44 ...
표시
+32 69 44 50 02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8,500
≈ US$33,180
≈ ₩45,910,000
2015
384,584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34,700
≈ US$40,400
≈ ₩55,900,000
2006
448,437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7,2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750
≈ US$40,460
≈ ₩55,980,000
2006
355,601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0,7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00
≈ US$39,470
≈ ₩54,610,000
2004
311,266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2,12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1,700
≈ US$36,910
≈ ₩51,070,000
2004
632,595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6,5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250
≈ US$39,880
≈ ₩55,180,000
2008
692,895 km
유로
Euro 5
적재 용량
7,403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8,500
≈ US$33,180
≈ ₩45,910,000
2015
335,91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39,250
≈ US$45,700
≈ ₩63,230,000
2008
541,977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0,60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6,700
≈ US$31,090
≈ ₩43,010,000
2003
853,422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9,04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5,980
≈ ₩49,780,000
2005
461,148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0,64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4,700
≈ US$52,040
≈ ₩72,010,000
2010
488,130 km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2,54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9,700
≈ US$22,940
≈ ₩31,740,000
2004
818,638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4,22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62,850
≈ US$73,180
≈ ₩101,200,000
2012
534,401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6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18,450
≈ US$21,480
≈ ₩29,720,000
1994
234,511 km
적재 용량
7,7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2
435,582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HAIDAR GROUP SPRL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840
≈ ₩28,840,000
1997
599,472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적재 용량
11,9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8,700
≈ US$10,130
≈ ₩14,020,000
2001
342,888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5,0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5,770
≈ ₩77,160,000
2009
447,433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64,900
≈ US$75,560
≈ ₩104,600,000
2010
499,27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7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덤프 트럭 Mercedes-Benz"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8X4
KLIM
PTO
DIFFERENZIELSPERRE
CRUISE CONTROL
HUB REDUKTION
FRANZÖSISCHE PAPIEREN
= Firmeninformationen =
Die vorgenannten Angaben sind unverbindlich. Irrtümer, Änderungen und Zwischenverkauf unter Vorbehalt. Unsere website 연락처 표시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1: Gelenkt
Vorderachse 2: Gelenkt
Kipper: Links / Hinten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nden Sie sich an Jasmien Vercruysse oder Ingmar Dejonckheer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oraksel 2: Styretøj
Tiplad: Venstre / Tilbage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Kontakt Jasmien Vercruysse eller Ingmar Dejonckheere for yderligere oplysninger
8X4
AIRCO
PTO
DIFFERENTIAL
CRUISE CONTROL
HUB REDUCTION
FRENCH PAPERS
= Dealer information =
the information and descriptions are purely an indication and subject to errors, changes and intermediate sale . check our website 연락처 표시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1: Steering
Front axle 2: Steering
Tipper: Left / Back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Please contact Jasmien Vercruysse or Ingmar Dejonckheere for more information
Eje delantero 2: Dirección
Volquete: Izquierda / Trasera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Jasmien Vercruysse o Ingmar Dejonckheer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8X4
CLIM
PTO
DIFFERENTIEL
CRUISE CONTROL
PONT REDUCTEUR
PAPIERS FRANCAIS
= Information sur la société =
L'information et descriptions sont indicatives et sous réserve de'erreurs, changements et vente entretemps. Regardez notre site web 연락처 표시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1: Direction
Essieu avant 2: Direction
Kipper: Gauche / Arrière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Veuillez contacter Jasmien Vercruysse ou Ingmar Dejonckheere pour plus d'informations
Első tengely 2: Kormányzás
Billenőplatós: Balra / A mögött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Jasmien Vercruysse vagy Ingmar Dejonckheere-vel
8X4
AIRCO
PTO
DIFFERENTIEEL
CRUISE CONTROL
NAAFREDUCTIE
FRANSE PAPIEREN
= Bedrijfsinformatie =
De gegeven informatie is louter indicatief en onder voorbehoud van fouten, veranderingen en tussenverkoop. Bekijk ook onze website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Vooras 1: Meesturend
Vooras 2: Meesturend
Kipper: Links / Achter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asmien Vercruysse of Ingmar Dejonckheere
Oś przednia 2: Układ kierowniczy
Wywrotka: Lewa / Tył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Jasmien Vercruysse lub Ingmar Dejonckheere
Eixo dianteiro 2: Direção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Retroceder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Contacte Jasmien Vercruysse ou Ingmar Dejonckheer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зади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Jasmien Vercruysse или Ingmar Dejonckheer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Framaxel 2: Styrning
Tippbil: Vänster / Bakom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Kontakta Jasmien Vercruysse eller Ingmar Dejonckheere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