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PDF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2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3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4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5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6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7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8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9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0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1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2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3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4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5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6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7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8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19 - Autoline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 이미지 20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16,750
출고가
≈ US$18,080
≈ ₩26,56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AN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2005-01
최초 등록: 2005-01-04
주행거리: 520,483 km
적재 용량: 14,700 kg
순중량: 13,330 kg
총중량: 28,000 kg
위치: 네덜란드 Marknesse현재 위치로부터 6523 km
판매자 재고 ID: 113104
게재 날짜: 2025. 3. 21.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체적: 12,816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R22.5
이차 차축: 315/80R22.5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인타더
리타더
객실
히터
공조 장치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추가 장비
PTO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추가 서비스

추가 정보 — 덤프 트럭 MAN TGA 26.480 | 6X4 | MANUAL | FULL STEEL | BIG AXLES | RETARDER

영어
- Прожектори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Bodové reflektory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Blattfederung
- Fernlicht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R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R22.5;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Funktionell
Ladebordwand: Ja
Kipper: Hint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ert Hullema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Bladaffjedring
- Projektør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R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R22.5;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Læssebagsmæk: Ja
Tiplad: Tilbage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Προβολείς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Leaf spring suspension
- Passenger seat
- Spotlights

= Remarks =

For sale:

MAN TGA 26.460 6x4
First registration: 04-01-2005
VIN: WMAH25ZZ15M406741
Mileage: 520.483 km
Construction: Kipper
Wheelbase: 3200 mm
GVW: 28.000 kg
Empty weight: 13.330 kg
Loading capacity: 14.700 kg

Engine:
Power: 353 kW / 480 HP
Cylinders: 6
Cylinder volume: 12.816 cm3
Emission standard: EURO 3

Gearbox: Manual gearbox with retarder

Suspension | Weights | Tyres:
1st Axle: Steel | 9.000 kg | 385/65R22.5 30%
2n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40%
3r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40%

Specifications:
Retarder
Hubreduction
Differential locks

Cabin specifications:
Sleeping cabine
1 bed
Cabin heater
Airco
Radio

Of course, we have more pictures and information available,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helping you.

Worldwide delivery is possible!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our sales department:

Office: 연락처 표시
Mobile/ Whatsapp : 연락처 표시
Mail : 연락처 표시
web: 연락처 표시

Hulleman Trucks B.V.
D.P.A. Weeversstraat 2
8316 GG Marknesse - Holland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R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R22.5;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Functional
Tail lift: Yes
Tipper: Back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ert Hulleman for more information
전체 설명 표시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Trampilla elevadora: Sí
Volquete: Trasera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 Kohdevalot
- Lehtijousitus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Lumières vives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Trappe de chargement: Oui
Kipper: Arrière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 Lisnata opruga
- Reflektori
- Rugós felfüggesztés
- Spotlámpák
- Fari di profondità
- Sospensione balestra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Bladvering
- Passagiersstoel
- Radio/cd/audio systeem
- Verstralers

= Bijzonderheden =

For sale:

MAN TGA 26.460 6x4
First registration: 04-01-2005
VIN: WMAH25ZZ15M406741
Mileage: 520.483 km
Construction: Kipper
Wheelbase: 3200 mm
GVW: 28.000 kg
Empty weight: 13.330 kg
Loading capacity: 14.700 kg

Engine:
Power: 353 kW / 480 HP
Cylinders: 6
Cylinder volume: 12.816 cm3
Emission standard: EURO 3

Gearbox: Manual gearbox with retarder

Suspension | Weights | Tyres:
1st Axle: Steel | 9.000 kg | 385/65R22.5 30%
2n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40%
3rd Axle: Steel | 10.500 kg | 315/80R22.5 40%

Specifications:
Retarder
Hubreduction
Differential locks

Cabin specifications:
Sleeping cabine
1 bed
Cabin heater
Airco
Radio

Of course, we have more pictures and information available, and we are looking forward to helping you.

Worldwide delivery is possible!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our sales department:

Office: 연락처 표시
Mobile/ Whatsapp : 연락처 표시
Mail : 연락처 표시
web: 연락처 표시

Hulleman Trucks B.V.
D.P.A. Weeversstraat 2
8316 GG Marknesse - Holla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R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15/80R22.5;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Functioneel
Laadklep: Ja
Kipper: Achter

Staat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ert Hulleman
- Bladfjæring
- Spotlights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Reflektory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Klapa załadunkowa: Tak
Wywrotka: Tył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Holofotes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R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R22.5;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Monta-cargas: Sim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 Proiectoare
- Suspensie pe arcuri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Да
Самосвал: Сзади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Reflektory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ladfjäder
- Spotlights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R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R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R22.5;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lucka: Ja
Tippbil: Bakom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 Spot lambalar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9,900 ≈ US$21,490 ≈ ₩31,550,000
2004
497,13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on en Breugel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250 ≈ ₩26,800,000
2003
740,868 km
동력 363 마력 (267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on en Breugel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540 ≈ ₩31,630,000
2006
615,131 km
동력 390 마력 (287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0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US$43,130 ≈ ₩63,350,000
2005
224,533 km
동력 390 마력 (287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Rijen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5
500,500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270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Terneuzen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7,820 ≈ ₩26,160,000
2008
780,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TWELLO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0,230 ≈ ₩44,400,000
2006
375,53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20,950 ≈ US$22,620 ≈ ₩33,220,000
2003
689,566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1,850 ≈ ₩46,780,000
2004
380,419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795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ook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250 ≈ ₩26,800,000
2005
575,6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493 kg 차축 구성 8x4
네덜란드, Schiedam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4,250 ≈ ₩20,930,000
2002
951,5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0,510 ≈ ₩30,130,000
2003
79,152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2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Susteren
판매자에게 연락
€32,900 ≈ US$35,520 ≈ ₩52,170,000
2007
631,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Rotterdam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1,050 ≈ ₩30,920,000
2001
219,838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624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Roosendaal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US$35,090 ≈ ₩51,530,000
2003
421,877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80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Andelst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140 ≈ ₩26,640,000
2000
787,9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5,24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ade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19,380 ≈ ₩28,460,000
2000
269,481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24,560 kg 차축 구성 6x4
네덜란드, Oud Gastel
판매자에게 연락
€22,000 ≈ US$23,750 ≈ ₩34,880,000
2002
390,000 km
차축 구성 6x4 양하 방식 2웨이
네덜란드, Zundert
판매자에게 연락
€35,200 ≈ US$38,010 ≈ ₩55,810,000
2007
309,694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7,62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네덜란드, Made
판매자에게 연락
€16,990 ≈ US$18,340 ≈ ₩26,940,000
1990
801,69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Uden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