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AN 17.232 Tipper spring suspension good tyres ready for us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1,900
≈ US$13,380
≈ ₩18,660,000
≈ ₩18,660,000
판매자에게 연락
엔진
동력:
232 마력 (171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1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Jusef Madhloum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CEARA
Autoline 활동 기간 4년
5.0
리뷰 17개
판매자 구독
+32 3 866 ...
표시
+32 3 866 32 99
+32 488 00 ...
표시
+32 488 00 60 8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600
≈ US$6,295
≈ ₩8,779,000
1991
559,374 km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5,250
≈ US$17,140
≈ ₩23,910,000
1992
532,742 km
유로
Euro 1
적재 용량
13,99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250
≈ US$12,650
≈ ₩17,640,000
1993
584,835 km
유로
Euro 1
적재 용량
9,6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700
≈ US$18,770
≈ ₩26,180,000
1991
405,921 km
적재 용량
11,22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54,750
≈ US$61,540
≈ ₩85,830,000
2015
324,16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11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850
≈ US$16,690
≈ ₩23,280,000
2009
382,066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5,6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850
≈ US$25,690
≈ ₩35,820,000
1990
465,495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2,250
≈ US$13,770
≈ ₩19,200,000
1966
527,725 km
적재 용량
1,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6,850
≈ US$30,180
≈ ₩42,090,000
2005
575,302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유로
Euro 3
체적
10.3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200
≈ US$9,218
≈ ₩12,860,000
1985
453,057 km
적재 용량
7,6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6,850
≈ US$41,420
≈ ₩57,770,000
2009
412,235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체적
11.33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130
≈ ₩15,520,000
1990
305,813 km
적재 용량
8,8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6,850
≈ US$30,180
≈ ₩42,090,000
2006
551,405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유로
Euro 3
체적
10.9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0,900
≈ US$23,490
≈ ₩32,760,000
2003
528,302 km
적재 용량
16,52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6,850
≈ US$30,180
≈ ₩42,090,000
2007
445,302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유로
Euro 2
체적
10.17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8,500
≈ US$32,040
≈ ₩44,680,000
2006
487,311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92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Hinterachse: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Kipper: Hinten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Mehrwertsteuer/Differenzbesteuerung: Mehrwertsteuer nicht abzugsfähig (Margenregelung)
Bagaksel: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Reduktion: navreduktion
Tiplad: Tilbage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moms/margin: Moms ikke-fradragsberettiget (marginordning)
Rear axle: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Reduction: hub reduction
Tipper: Back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VAT/margin: VAT not deductable (margin scheme)
Eje trasero: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Volquete: Trasera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edio
IVA/margen: IVA no deducible (margen)
Essieu arrière: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Kipper: Arrière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moyen
TVA/marge: TVA non déductible (régime de la marge bénéficiaire)
Achteras: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Reductie: naafreductie
Kipper: Achter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BTW/marge: BTW niet verrekenbaar voor ondernemers (margeregeling)
Oś tylna: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Redukcja: redukcja piasty
Wywrotka: Tył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VAT/marża: Brak możliwości odliczenia podatku VAT (procedura marży)
Eixo traseir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édia
IVA/margem: IVA não deduzível (regime de margem)
Задний мост: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Самосвал: Сзади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НДС/маржа: Без вычета НДС (схема маржи)
Bakaxel: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Minskning: minskning av nav
Tippbil: Bakom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Moms/marginal: Ej avdragsgill moms för företagare (marginalskattesyste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