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GINAF X 4343 TS 8x6 Kipper kraan HMF 20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6 m, 폭 - 2.55 m
엔진
동력:
408 마력 (30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6
휠베이스:
6,800 mm
일차 차축:
425/65 22,5
이차 차축:
425/65 22,5
삼차 차축:
13R 22,5
4번 차축:
13R 22,5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Thijs Kentie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 구독
+31 184 60...
표시
+31 184 609 449
+31 6 543...
표시
+31 6 5434541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1,900
≈ US$24,840
≈ ₩34,720,000
2009
905,698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620 kg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2,780
≈ ₩45,820,000
2009
631,525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60 kg
차축 구성
8x8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661,024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820 kg
차축 구성
10x8

판매자에게 연락
€26,900
≈ US$30,510
≈ ₩42,650,000
2008
422,27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75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8,240
≈ ₩39,480,000
2008
1,125,30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720 kg
차축 구성
8x8

판매자에게 연락
€51,900
≈ US$58,870
≈ ₩82,280,000
2009
416,804 km
동력
399 마력 (29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05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030
≈ ₩36,390,000
2007
698,991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458 kg
차축 구성
8x8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8,900
≈ US$55,470
≈ ₩77,530,000
2009
440,883 km
동력
399 마력 (29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7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570
≈ ₩31,550,000
2007
853,933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680 kg
체적
22.6 m³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유압
차체 브랜드
Hyva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27,400
≈ US$31,080
≈ ₩43,440,000
2007
888,174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320 kg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5,260
≈ ₩63,260,000
2013
599,792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670 kg
차축 구성
8x6

판매자에게 연락
€45,900
≈ US$52,060
≈ ₩72,770,000
2010
549,351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49,800
≈ ₩69,600,000
2015
607,51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48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49,800
≈ ₩69,600,000
2015
583,97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48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44,950
≈ US$50,990
≈ ₩71,270,000
2009
693,984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50 kg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030
≈ ₩36,390,000
2006
1,137,874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290 kg
차축 구성
10x4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842,00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1,200 kg
차축 구성
10x4

판매자에게 연락
€49,900
≈ US$56,600
≈ ₩79,110,000
2011
706,432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26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9,750
≈ US$56,430
≈ ₩78,880,000
2011
302,476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4
판매자에게 연락
€44,900
≈ US$50,930
≈ ₩71,190,000
2011
498,98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Колесен редуктор
- Съединение
- Připojení
- Redukce náboje
- Uzávěrka diferenciálu
- Nabereduktion
- Niederländische LKW
- Sperrdifferential
- Zugmaul
= Anmerkungen =
3-Seiten-Kipper
Laderaumabmessungen (L x B x H) 622 x 235 x 100 cm
Hydroboard
Kran: HMF 2020, Hebekapazität 20 Ton/Meter, 2x Hydraulisch ausziehbar bis 8.2 Meter
Hebekapazität, 8.2 meter/2220 kg
Hochsteh bedienung
Bakker Greifer
DAF Achsen
1x Liftachse
10 Tonne Vorneachsen
Nabereduction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Kennzeichen: BX-DH-75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425/65 22,5;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fenmaß: 425/65 22,5;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Refenmaß: 13R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Refenmaß: 13R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Funktionell
Kipper: Links / Rechts / Hint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Thijs Kentie oder Thijs Kenti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Differentialespærre
- Kobling
- Navreduktion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BX-DH-75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425/65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størrelse: 425/65 22,5;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Dækstørrelse: 13R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Dækstørrelse: 13R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unktionelle
Tiplad: Venstre / Højre / Tilbage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Κοτσαδόρος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Coupling
- Differential lock
- Hub reduction
- Truck from the Netherlands
= Remarks =
3 sided tipper
Box dimensions (L x W x H) 622 x 235 x 100 cm
Hydro board
Crane: HMF 2020, 20 ton/meter, 2x hydraulic extendable till 8.2 meter
Lifting capacity 8.2 meter/2220 kg
High stand control
Bakker gripper
1 x lift axle
DAF axles
10 ton front axles
Hubreduction
= Dealer information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Registration number: BX-DH-75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425/65 22,5;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leaf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425/65 22,5;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13R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Rear axle 3: Tyre size: 13R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Functional
Tipper: Left / Right / Back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Thijs Kentie or Thijs Kenti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ador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iento
- horquilla
- Reducción de buje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Matrícula: BX-DH-75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42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42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13R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Tamaño del neumático: 13R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Funcional
Volquete: Izquierda / Derecha / Trasera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Thijs Kentie o Thijs Kenti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Navan alennus
- Rajoitetun luiston tasauspyörästö
- Tasauspyörästön lukko
- Attraper taupe
- Différentiel d'écartement
- Réduction au moyeu
- Solde différentiel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BX-DH-75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42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42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13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Dimension des pneus: 13R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Pratique
Kipper: Gauche / Droite / Arrière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our plus d'informations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Redukcija na glavčini
- Spojnica
- Differenciálzár
- Kerékagy-áttétel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Raccordo
- Riduzione nel mozzo
- Naafreductie
- Nederlandse truck
- Sperdifferentieel
- Vangmuil
= Bijzonderheden =
3 zijdige kipper
Afmeting laadruimte (L x b x h) 622 x 235 x 100 cm
Hydro bord
Kraan: HMF 2020, 20 ton/meter, 2x hydraulisch uitschuifbaar tot 8.2 m
Hefvermogen op 8.2 meter/2220 kg
Hoogsta bediening
Bakker knijper
1x Liftas
DAF assen
10 tons voorassen
Naafreductie
= Bedrijfsinformatie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Kenteken: BX-DH-75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425/65 22,5;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maat: 425/65 22,5;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Bandenmaat: 13R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Bandenmaat: 13R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Functioneel
Kipper: Links / Rechts / Achter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Thijs Kentie of Thijs Kentie
- Kobling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Navreduksjon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Mechanizm różnicowy
- Redukcja piasty
- Sprzęg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BX-DH-75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42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Rozmiar opon: 42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Rozmiar opon: 13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Rozmiar opon: 13R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Funkcjonalność
Wywrotka: Lewa / Prawa / Tył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Thijs Kentie lub Thijs Kentie
- Acoplamento
- Bloqueio do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Redução do cub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BX-DH-75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425/65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425/65 22,5;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13R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Tamanho dos pneus: 13R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Funcional
Camião basculante: Esquerda / Direita / Retroceder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uplă
- Diferențial blocabil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Редукторы ступицы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X-DH-75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42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42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13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Размер шин: 13R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Самосвал: Слева / Справа / Сзади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Thijs Kentie или Thijs Kenti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Redukcia náboja
- Spojka
- Uzávierka diferenciálu
- Differentiallås
- Koppling
- Navreduktion
- Styrd differentialbroms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BX-DH-75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425/65 22,5;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ets storlek: 425/65 22,5;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Däckets storlek: 13R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Däckets storlek: 13R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Funktionell
Tippbil: Vänster / Höger / Bako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ör mer information
- Kaplin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
- Poyra hız düşü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