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터블 Rolls-Royce Corniche I Cabriolet mit Chromstoßstangen, RHD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9,000
출고가
≈ ₩79,950,000
≈ US$57,850
≈ US$57,850
€58,310
총 가격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Rolls-Royce
모델:
Corniche I Cabriolet mit Chromstoßstangen, RHD
형식:
컨버터블
제조년도:
1971
최초 등록:
1971-07
주행거리:
89,000 km
좌석 수:
5
위치:
독일
Bovenden6825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1971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5.17 m × 1.83 m × 1.83 m
엔진
동력:
212 마력 (156 kW)
연료:
휘발유
체적:
6,749 cm³
기어박스
형식:
자동
캐빈 및 편의 장치
선루프
추가 옵션
공조 장치:
공조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메탈릭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4.9
리뷰 155개
판매자 구독
+49 551 ...
표시
+49 551 82020
+49 551 ...
표시
+49 551 82285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6,900
≈ ₩27,570,000
≈ US$19,950
1998
58,030 km
동력
218 마력 (160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0
≈ ₩177,800,000
≈ US$128,700
1974
3,190 km
동력
114 마력 (84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59,000
≈ ₩96,270,000
≈ US$69,660
1971
103,752 km
동력
89.73 마력 (65.95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0
≈ ₩275,700,000
≈ US$199,500
1916
99,441 km
동력
88.37 마력 (64.95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68,000
≈ ₩111,000,000
≈ US$80,290
1968
68,079 km
동력
389 마력 (286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47,320,000
≈ US$34,240
1969
1,235 km
동력
33.99 마력 (24.98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2,000
≈ ₩52,210,000
≈ US$37,780
1993
144,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0
≈ ₩145,200,000
≈ US$105,100
1989
196,551 km
동력
218 마력 (160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69,000
≈ ₩112,600,000
≈ US$81,470
1991
199,000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99,000
≈ ₩161,500,000
≈ US$116,900
1965
36,796 km
동력
106 마력 (78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0
≈ ₩194,200,000
≈ US$140,500
1938
67,257 km
동력
54.38 마력 (39.97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0
≈ ₩275,700,000
≈ US$199,500
1935
97,544 km
동력
67.98 마력 (49.97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0
≈ ₩138,700,000
≈ US$100,400
1939
95,051 km
동력
44.87 마력 (32.98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20,000
≈ ₩195,800,000
≈ US$141,700
1937
116,536 km
동력
50.31 마력 (36.98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63,630,000
≈ US$46,050
1992
143,300 km
동력
239 마력 (176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79,000
≈ ₩128,900,000
≈ US$93,280
1952
89,916 km
동력
80.22 마력 (58.96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0
≈ ₩177,800,000
≈ US$128,700
1952
133,823 km
동력
78.86 마력 (57.96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0
≈ ₩177,800,000
≈ US$128,700
1951
93,441 km
동력
53.02 마력 (38.97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0
≈ ₩194,200,000
≈ US$140,500
1950
106,416 km
동력
51.66 마력 (37.97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000
≈ ₩406,300,000
≈ US$294,000
1929
39,725 km
동력
69.34 마력 (50.97 kW)
연료
휘발유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Aufbau: Cabrio
0: Corniche Corniche Convertible / Cabrioversion / 3239 Fahrzeuge
Ident.- Nr: DRH11804
location: 1
interior type: leather
number of doors: 2
Alte Bundesstraße 48
E-Dach
Automatik
Lederausstattung
Rechtslenker
Blaumetallic
Lederausstattung weiß (neu)
Verdeck weiß elektrisch
Sehr frühes Modell 1971 mit Chromstoßstangen
Fahrzeug mit FIVA Papieren
The arrival of the Rolls-Royce Silver Shadow and Bentley T series in late 1965 marked a major change in Rolls-Royce motor cars
previously the products of Crewe had employed a separate chassis but here was a car using
for the first time in RR history
unitary construction of chassis and body. This change
brought about by modernised production methods and the demise of the old coachbuilding companies inevitably decreed more uniform coachwork compared to the elegant individual designs that had gone before
but underneath the skin the new Rolls-Royce and Bentley offered even greater engineering excellence and sophistication. At the Silver Shadow's heart was Rolls-Royce's familiar alloy V8 engine retaining the same 6,230cc as in the Silver Cloud III/S3 and a power output of around 220bhp
It was in the chassis
however
that important changes were made
most notably all-round independent suspension
including a sophisticated engine pump-driven self-levelling system
and disc brakes. The year after the Silver Shadow's launch a two door coupe with coachwork by Mulliner Park Ward joined the line-up followed in 1968 by a similarly-styled drophead coupé. For 1969 all models had their interiors modified
while the following year engine capacity was increased to 6,750cc. Two years later
in 1971
the two door coupé and drophead models were renamed Corniche
simultaneously receiving a 10% power increase over the four door Silver Shadow that increased top speed to 120mph and dropped the 0-60mph acceleration to 9.6 seconds
startling figures for the time. In 1972 the suspension was completely redesigned for the fitting of radial tyres
greatly enhancing the handling
This is a right hand drive example
described as being in a fairly good condition
with no rust and all chromework in good order
The car has benefited from a full bare metal respray in dark Royal Blue
an engine service and brand new white Connolly leather back in the early 2000s
In its day there was simply no more luxurious and flamboyant way to go top-down motoring
and indeed very few contemporary cars can match the Corniche for sheer style and comfort today
ZUBEHÖRANGABEN OHNE GEWÄHR
Änderungen
Zwischenverkauf und Irrtümer vorbehalten!
classic veh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