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터블 Alfa Romeo 6C 2500 S Cabriolet by Pininfarina, RHD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25,000
≈ US$367,800
≈ ₩505,100,000
≈ ₩505,10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Alfa Romeo
형식:
컨버터블
제조년도:
1948
최초 등록:
1948-07
주행거리:
29,616 km
위치:
독일
Bovenden6825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7205
게재 날짜:
2025. 5. 2.
엔진
동력:
95.17 마력 (69.95 kW)
연료:
휘발유
체적:
2,443 cm³
실린더 수:
6
차축
차축 수:
2
휠베이스:
3,000 mm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4.9
리뷰 150개
판매자 구독
+49 551 ...
표시
+49 551 82020
+49 551 ...
표시
+49 551 82285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39,000
≈ US$383,600
≈ ₩526,900,000
1946
1,001 km
동력
136 마력 (100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69,000
≈ US$78,090
≈ ₩107,200,000
1961
1,464 km
동력
80.22 마력 (58.96 kW)
연료
휘발유
도어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590,000
≈ US$667,700
≈ ₩917,000,000
1952
20,897 km
동력
116 마력 (85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5,920
≈ ₩35,590,000
1996
45,000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520
≈ ₩30,930,000
1994
75,000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도어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2,710
≈ ₩44,920,000
1989
77,909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260
≈ ₩27,820,000
2000
79,441 km
동력
224 마력 (165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79,000
≈ US$89,400
≈ ₩122,800,000
1968
68,079 km
동력
389 마력 (286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20,940
≈ ₩28,750,000
1997
55,016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35,210.08
≈ US$39,850
≈ ₩54,720,000
2003
63,8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18,900
≈ US$21,390
≈ ₩29,370,000
1997
85,679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5,920
≈ ₩35,590,000
1998
45,856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도어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21,000
≈ US$23,770
≈ ₩32,640,000
1996
71,075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연료
휘발유
판매자에게 연락
Aufbau: 6-Zylinder
Fin: 916009
and four-wheel hydraulic drum brakes. Wheelbase: 3,000 mm
Alte Bundesstraße 48
95 bhp
2,443 cc dual overhead-cam inline six-cylinder engine with Weber carburettor
four-speed manual transmission
four-wheel independent suspension with front double wishbone with coil springs
Original chassis and body
One of only 779 produced by Pinin Farina between 1939 and 1952
Called The Last Great Alfa
the 6C 2500 is the last in the long line of six-cylinder Alfas that began in 1928 with the 6C 1500. It heralded the end of an era for Alfa Romeo and was bodied by some of the most famous carrozzeria of the time
Touring
Bertone
Zagato
and of course
Pinin Farina. Described by automotive author and historian Griffith Borgeson as a bridge to post-World War II production
the 6C 2500 model retained the 6C 2300's independently sprung suspension while upgrading the engine. Bruno Treviso redesigned the classic straight-six engine
increasing the cylinder bore by 2 millimetres
improving the cylinder head for improved aspiration and increased compression. These improvements
along with a better fuel feed
helped the 6C 2500 become the first Alfa Romeo to reach 100 mph. The Sport configuration
with its lightweight bodywork
boasts a respectable 95 brake horsepower
The 6C 2500 S on offer here was delivered new in Spain
having been ordered on 28 October 1947 and delivered on 9 March 1948
through Alfa Romeo importer Ruiz Jimenez. It was sold to a Mr Dioniso
then head of the Madrid Stock Exchange agents
who gifted it to his mistress
Ms Emilia Sierra. The car retains an interesting additional data plate issued in Spain
which details its delivery to Ms Sierra. The car remained in its original ownership until 1987
when it was acquired by its second owner
who had the car restored and kept it well maintained before passing it to another owner
The body was found to be supremely original
aside from having been repainted
and had never seen rust or damage. This example is sold with Swiss tax paid and drives and presents well
waiting for a new owner to enjoy and appreciate it as one of the last truly hand-built
luxury Alfa Romeos
This car is from a collection in Switzerland. Das Fahrzeug stammt aus einer Sammlung in der Schweiz !
ZUBEHÖRANGABEN OHNE GEWÄHR
Änderungen
Zwischenverkauf und Irrtümer vorbehalten!
classic vehicle
roadwort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