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샤시 트레일러 GS Meppel 3 AXLE - SAF + LIFTING AXL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950
출고가
≈ ₩4,849,000
≈ US$3,413
≈ US$3,413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GS Meppel
모델:
3 AXLE - SAF + LIFTING AXLE
형식:
컨테이너 샤시 트레일러
제조년도:
1997-09
최초 등록:
1997-09
적재 용량:
22,880 kg
순중량:
5,120 kg
총중량:
28,00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RHT / GS004694
게재 날짜:
2025. 9. 18.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7 m, 폭 - 2.48 m
차축
브랜드:
SAF
차축 수:
3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5,150 mm
조향 차축
트윈 휠
일차 차축:
275/70R22.5
이차 차축:
275/70R22.5
삼차 차축:
275/70R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그레이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990
≈ ₩4,915,000
≈ US$3,459
1996
적재 용량
23,260 kg
순중량
4,740 kg
차축 수
3


Thoma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49,000
≈ US$3,413
2000
적재 용량
23,540 kg
순중량
4,460 kg
차축 수
3


DE BRUI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49,000
≈ US$3,413
1999
적재 용량
16,79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210 kg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49,000
≈ US$3,413
2000
적재 용량
16,77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230 kg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8,137,000
≈ US$5,726
2009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1
적재 용량
22,65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350 kg
차축 수
3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8,055,000
≈ US$5,668
1997
적재 용량
23,240 kg
순중량
4,760 kg
차축 수
3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7
적재 용량
33,900 kg
순중량
5,100 kg
차축 수
3


Van Hezik Machine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950
≈ ₩82,110,000
≈ US$57,780
2020
적재 용량
15,900 kg
순중량
3,100 kg
차축 수
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
≈ ₩64,930,000
≈ US$45,690
2021
적재 용량
23,1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900 kg
차축 수
3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적재 용량
23,240 kg
순중량
4,760 kg
차축 수
3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2,750
≈ ₩4,521,000
≈ US$3,181
2000
적재 용량
16,580 kg
순중량
3,420 kg
차축 수
2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적재 용량
15,52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480 kg
차축 수
2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적재 용량
15,49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510 kg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9
차축 수
3
Mestebel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493,000
≈ US$4,569
2015
적재 용량
14,480 kg
순중량
3,520 kg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9
적재 용량
22,69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310 kg
차축 수
3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49,000
≈ US$3,413
2014
적재 용량
14,950 kg
순중량
3,050 kg
차축 수
2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0
적재 용량
16,0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320 kg
차축 수
2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343,000
≈ US$3,760
2001
적재 용량
23,340 kg
순중량
3,660 kg
차축 수
3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bubnové brzdy
Pře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8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8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80%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5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5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3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3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30%
Registrační číslo: WS-45-RN
Bremsen: Trommelbremsen
Vorderachse: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Kennzeichen: WS-45-RN
Wenden Sie sich an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Registreringsnummer: WS-45-RN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275/70R22.5
Brakes: drum brakes
Front axle: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Registration number: WS-45-RN
Please contact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Matrícula: WS-45-RN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Numéro d'immatriculation: WS-45-RN
Fékek: dobfékek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8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8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8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3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3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30%
Rendszám: WS-45-RN
Freni: freni a tamburo
Asse an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8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80%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5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5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3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3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3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30%
Numero di immatricolazione: WS-45-RN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275/70R22.5
Remmen: trommelremmen
Vooras: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Kenteken: WS-45-RN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ank de Jong,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Numer rejestracyjny: WS-45-RN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Número de registo: WS-45-RN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WS-45-RN
Brzdy: bubnové brzdy
Pre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8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8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80%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5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5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5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3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3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3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30%
Registračné číslo: WS-45-RN
Bromsar: trumbromsar
Framaxel: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Registreringsnummer: WS-45-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