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Renders ROC 16.27 CC - X STEERING - BPW AXLES - DISC BRAKES -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250
출고가
≈ ₩3,815,000
≈ US$2,608
≈ US$2,608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Renders
형식: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7-07
최초 등록:
2007-07
적재 용량:
36,350 kg
순중량:
6,650 kg
총중량:
43,000 kg
위치:
네덜란드
Nieuwendijk6510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J-20-YH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폭 - 2.5 m
차축
차축 수:
3
휠베이스:
9,950 mm
조향 차축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Bastien Begemann
언어:
영어
월 - 금
09:00 - 18:00
Corné Visser
언어:
영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500
≈ ₩7,630,000
≈ US$5,21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8,700 kg
순중량
7,300 kg
차축 수
3
BaCo Trucks &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
≈ ₩4,917,000
≈ US$3,361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차축 수
3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850,000
≈ US$3,99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850,000
≈ US$3,99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698,000
≈ US$4,578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순중량
6,14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2,31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690 kg
차축 수
3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850,000
≈ US$3,99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698,000
≈ US$4,578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6
순중량
6,14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8,308,000
≈ US$5,67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7,500 kg
순중량
5,500 kg
차축 수
3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698,000
≈ US$4,578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3,200 kg
순중량
5,80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1,500
≈ ₩36,460,000
≈ US$24,92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23
차축 수
3
BaCo Trucks &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8,308,000
≈ US$5,67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4
적재 용량
39,000 kg
순중량
6,80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5,002,000
≈ US$3,41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3
적재 용량
33,610 kg
순중량
5,39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4
적재 용량
33,7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300 kg
차축 수
3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8,308,000
≈ US$5,67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4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Jansse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4,239,000
≈ US$2,897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1
적재 용량
32,180 kg
순중량
6,82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4,239,000
≈ US$2,897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4
적재 용량
36,000 kg
순중량
6,86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14,410,000
≈ US$9,851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41,340 kg
순중량
6,66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4,239,000
≈ US$2,897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8
순중량
3,200 kg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5,002,000
≈ US$3,41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5,750 kg
순중량
5,25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Wenden Sie sich an Bastien Begemann oder Corné Visser,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Kontakt Bastien Begemann eller Corné Visser for yderligere oplysninger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Please contact Bastien Begemann or Corné Visser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Póngase en contacto con Bastien Begemann o Corné Visser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Veuillez contacter Bastien Begemann ou Corné Visser pour plus d'informations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Bastien Begemann vagy Corné Visser-vel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Renders ROC 16.27 CC - X STEERING -
07-2007
BPW AXLES
DISC BRAKES
direct available at BaCo Trucks & Trading BV.
= Meer informatie =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Bastien Begemann of Corné Visser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Bastien Begemann lub Corné Visser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Contacte Bastien Begemann ou Corné Visser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Свяжитесь с Bastien Begemann или Corné Visser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Kontakta Bastien Begemann eller Corné Visser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