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Groenewegen 20FT/30FT, ADR (EX/II, EX/III, FL, OX, AT), drum, NL-Chassi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250
출고가
≈ ₩5,393,000
≈ US$3,735
≈ US$3,735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Groenewegen
모델:
20FT/30FT, ADR (EX/II, EX/III, FL, OX, AT), drum, NL-Chassis
형식: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1-02
최초 등록:
2001-02
주행거리:
228,518 km
적재 용량:
37,080 kg
순중량:
3,920 kg
총중량:
41,000 kg
위치:
네덜란드
Roosendaal6492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G84NJ
게재 날짜:
2025. 10. 15.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29 m, 폭 - 2.47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폭 - 0.04 m
차축
브랜드:
ROR
차축 수:
3
휠베이스:
7,610 mm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250
≈ ₩5,393,000
≈ US$3,73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3,400 kg
순중량
4,6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223,000
≈ US$4,31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0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95,000
≈ US$3,39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84
적재 용량
28,600 kg
순중량
3,400 kg
차축 수
2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95,000
≈ US$3,39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8
적재 용량
37,400 kg
순중량
5,600 kg
차축 수
3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5,808,000
≈ US$4,022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9
적재 용량
34,000 kg
순중량
5,0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
≈ ₩4,812,000
≈ US$3,333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4,0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00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895,000
≈ US$3,39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0
적재 용량
24,780 kg
차축 수
2
Mestebel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223,000
≈ US$4,31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725,000
≈ US$3,96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9
적재 용량
26,880 kg
순중량
3,120 kg
차축 수
2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725,000
≈ US$3,96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3,660 kg
순중량
5,34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5,808,000
≈ US$4,022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0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4,87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
≈ ₩4,812,000
≈ US$3,333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5,562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
≈ ₩3,236,000
≈ US$2,241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0
적재 용량
34,680 kg
순중량
4,3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393,000
≈ US$3,73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0
228,518 km
적재 용량
35,050 kg
순중량
3,95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3,985
≈ ₩6,613,000
≈ US$4,580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4
적재 용량
35,700 kg
순중량
3,3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393,000
≈ US$3,73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1999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555,000
≈ US$4,53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27,360 kg
순중량
3,640 kg
차축 수
2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555,000
≈ US$4,539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26,820 kg
순중량
3,18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725,000
≈ US$3,96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0
적재 용량
33,850 kg
순중량
5,15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5,725,000
≈ US$3,965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3,850 kg
순중량
5,15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Brzdy: bubnové brzdy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45%; Profil pneumatiky vpravo: 45%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80%
Značka karoserie: Groenewegen 30CC-14-27
Obecný stav: průměr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průměr
Registrační číslo: OG-84-NJ
- Luftfederung
- Trommelbremsen
= Anmerkungen =
2001 GROENEWEGEN 20FT/30FT ADR (EX/II, EX/III, FL, OX, AT) Chassis, ABS, ROR-Achsen mit Trommelbremsen, 385/65-R22,5 Reifen (L: 5/7/14 mm; R: 6/7/13 mm), Leergewicht 3.920 kg, max. Masse: 41.000 kg, niederländische Zulassung.
= Weitere Informationen =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5%; Reifen Profil rechts: 45%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80%
Marke des Aufbaus: Groenewegen 30CC-14-27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Kennzeichen: OG-84-NJ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5%; Dækprofil højre: 45%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80%
Karosserifabrikat: Groenewegen 30CC-14-27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Registreringsnummer: OG-84-NJ
- Air suspension
- Drumbrakes
= Remarks =
2001 GROENEWEGEN 20FT/30FT ADR (EX/II, EX/III, FL, OX, AT) chassis, ABS, ROR axles with drum brakes, 385/65-R22.5 tires (L: 5/7/14mm; R: 6/7/13mm), empty weight 3,920kg, max. mass: 41,000kg, Dutch registration.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5%; Tyre profile right: 45%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80%
Functional
Make of bodywork: Groenewegen 30CC-14-27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OG-84-NJ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5%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Marca carrocería: Groenewegen 30CC-14-27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edio
Matrícula: OG-84-NJ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5%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Marque de construction: Groenewegen 30CC-14-27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moyen
Numéro d'immatriculation: OG-84-NJ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További információk =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45%;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5%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9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80%
Karosszéria gyártmánya: Groenewegen 30CC-14-27
Általános állapot: átlagos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átlagos
Rendszám: OG-84-NJ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Freni: freni a tamburo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5%;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5%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9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80%
Marca della carrozzeria: Groenewegen 30CC-14-27
Stato generale: media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media
Numero di immatricolazione: OG-84-NJ
- 3 assen
- Luchtvering
- ROR-Assen
- Trommelremmen
= Bijzonderheden =
2001 GROENEWEGEN 20FT/30FT ADR (EX/II, EX/III, FL, OX, AT) chassis, ABS, ROR-assen met trommelremmen, 385/65-R22.5 banden (L: 5/7/14mm; R: 6/7/13mm), leeggewicht 3.920kg, max. massa: 41.000kg, Nederlandse registratie.
= Meer informatie =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5%; Bandenprofiel rechts: 45%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80%
Merk opbouw: Groenewegen 30CC-14-27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Kenteken: OG-84-NJ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5%; Profil opon prawa: 45%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80%
Marka konstrukcji: Groenewegen 30CC-14-27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Numer rejestracyjny: OG-84-NJ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5%; Perfil do pneu direita: 45%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80%
Marca da carroçaria: Groenewegen 30CC-14-27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édia
Número de registo: OG-84-NJ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5%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Марка кузова: Groenewegen 30CC-14-27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G-84-NJ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Brzdy: bubnové brzdy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45%; Profil pneumatiky vpravo: 45%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80%
Značka karosérie: Groenewegen 30CC-14-27
Všeobecný stav: priemer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priemer
Registračné číslo: OG-84-NJ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5%; Däckprofil rätt: 45%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80%
Fabrikat av karosseri: Groenewegen 30CC-14-27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Registreringsnummer: OG-84-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