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Scania R500 6X4 Manual Retarde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트럭 차체
트레일러 커플링
엔진
동력:
500 마력 (368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휠베이스:
4,500 mm
브레이크
리타더
객실
에어컨
공조 시스템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YS2R6X40002012014
컬러:
메탈릭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Hindrek Heilu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890
≈ US$7,464
≈ ₩10,970,000
2005
650,000 km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000
≈ US$18,420
≈ ₩27,060,000
2008
737,104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140
≈ ₩23,720,000
2010
324,918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000
≈ US$13,000
≈ ₩19,100,000
2011
1,300,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0,780
≈ ₩15,840,000
2008
1,263,127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2,890
≈ ₩18,940,000
2004
679,603 km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3,83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310
≈ ₩26,900,000
2006
682,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7,750
≈ US$51,730
≈ ₩76,020,000
2018
744,243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310
≈ ₩26,900,000
2010
1,282,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00
≈ US$30,220
≈ ₩44,420,000
2017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080
≈ ₩20,700,000
2006
999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2,900
≈ US$35,640
≈ ₩52,380,000
2017
1,024,855 km
동력
730 마력 (53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220
≈ ₩25,310,000
2006
682,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125
≈ ₩11,940,000
2004
438,018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1,960
≈ ₩46,960,000
2018
715,687 km
동력
519 마력 (38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310
≈ ₩26,900,000
2006
682,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310
≈ ₩26,900,000
2006
682,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Mittenachse: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Federung: Luftfederung
Midterste aksel: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Affjedring: luftaffjedring
Middle axle: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Suspension: air suspension
Please contact Hindrek Heilu for more information
Eje central: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ssieu central: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Middenas: Vering: luchtvering
Achteras: Vering: luchtvering
Oś środkow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Eixo intermédi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Средний мост: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Centralaxel: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Fjädring: luftfjäd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