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Scania P 280 Euro 6 Chassis cabine with PTO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6.15 m × 2.5 m × 2.9 m
엔진
동력:
281 마력 (207 kW)
연료:
경유
체적:
9,291 cm³
실린더 수:
5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5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22.5
이차 차축:
315/7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950
≈ US$21,050
≈ ₩29,870,000
2013
602,51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0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550
≈ ₩22,060,000
2012
458,096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2,100
≈ ₩31,360,000
2015
746,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550
≈ ₩22,060,000
2012
248,232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7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550
≈ ₩22,060,000
2012
390,275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5,550
≈ ₩22,060,000
2012
295,079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9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750
≈ US$27,490
≈ ₩39,010,000
2015
690,623 km
동력
730 마력 (53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US$27,710
≈ ₩39,320,000
2016
768,444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2,160
≈ ₩31,440,000
1979
922,409 km
동력
374 마력 (27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4,950.41
≈ US$27,710
≈ ₩39,320,000
2018
454,444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8,7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50.41
≈ US$27,710
≈ ₩39,320,000
2018
280,33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50.41
≈ US$27,710
≈ ₩39,320,000
2017
539,25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800
≈ US$16,440
≈ ₩23,330,000
2003
739,000 km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3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19,880
≈ ₩28,210,000
2012
870,941 km
동력
598 마력 (4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US$27,210
≈ ₩38,610,000
2014
155,351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82
650,442 km
동력
211 마력 (15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3,950
≈ US$48,810
≈ ₩69,270,000
2018
675,500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66,000
≈ US$73,300
≈ ₩104,000,000
2019
575,000 km
동력
580 마력 (42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050
≈ ₩15,680,000
2009
639,943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00
≈ US$8,774
≈ ₩12,450,000
2002
388,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Camera mit monitor
- Dachluke
- Euro 6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Fahrgestell länge 410 cm
- Fahrgestell höhe 100 cm
- Zapfwelle für direkten Pumpenanschluss!
- Motortyp: DC09 113/280 PS
- Getriebe typ: GR875
- EBS 5 Bremssteuersystem
- Ideal geeignet für den Aufbau beispielsweise eines Abzetskipper
- In guten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Kennzeichen: 74-BFD-8
Getriebe
Getriebe: OptiCruise 3p, Automatik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Midterarmlæn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Registreringsnummer: 74-BFD-8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3p,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Camera with monitor
- Central armrest
- Euro 6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Chassis length 410 cm
- Chassis height 100 cm
- PTO for direct pump connection!
- Engine type: DC09 113/280 HP
- Gearbox type: GR875
- EBS 5 Brake control system
- Ideal suited for mounting a skip loader
- In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Registration number: 74-BFD-8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3p,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ámara con monitor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Longitud del chasis 410 cm
- Altura del chasis 100 cm
- ¡TDF para conexión directa de bomba!
- Tipo de motor: DC09 113/280 HP
- Tipo de caja de cambios: GR875
- Sistema de control de frenos EBS 5
- Ideal para la construcción, por ejemplo, de un sistema de brazo de portal.
- ¡En perfecto estad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Matrícula: 74-BFD-8
Transmisión
Transmisión: OptiCruise 3p,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Caméra avec moniteur
- Euro 6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Longueur du châssis 410 cm
- Hauteur du châssis 100 cm
- Prise de force pour raccordement direct à la pompe !
- Type de moteur : DC09 113/280 CV
- Type de boîte de vitesses : GR875
- Système de contrôle de freinage EBS 5
- Idéal pour la construction, par exemple, d'un système de bras de portique
- En parfait état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74-BFD-8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3p,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Središnji naslon za ruku
- Középső kartámasz
- Tetőablak
- Bracciolo centrale
- Euro 6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Overige
- Camera met monitor
- Euro 6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Chassis lengte 410 cm
- Chassishoogte 100 cm
- PTO voor directe pompaansluiting!
- Motortype: DC09 113/280 HP
- Versnellingsbaktype: GR875
- EBS 5 Remregelsysteem
- Ideaal geschikt voor opbouw van bijvoorbeeld een portaalarmsysteem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Kenteken: 74-BFD-8
Transmissie
Transmissie: OptiCruise 3p, Automaat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Midtre armlene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Numer rejestracyjny: 74-BFD-8
Skrzynia biegów
Pędnia: OptiCruise 3p, Automa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Número de registo: 74-BFD-8
Transmissão
Transmissão: OptiCruise 3p,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Euro 6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Камера с монитором
- Люк на крыше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Длина шасси 410 см
- Высота шасси 100 см
- Гидронасос для прямого подключения гидравлики!
- Тип двигателя: DC09 113/280 л.с.
- Тип коробки передач: GR875
- Система управления тормозами EBS 5
- Идеально подходит для монтажа портальной системы.
- В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74-BFD-8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OptiCruise 3p,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Armstöd i mitten
- Euro 6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Registreringsnummer: 74-BFD-8
Transmission
Transmission: OptiCruise 3p,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Orta kol dayanağı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