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시스템 트럭 GINAF X 4241 S 8x4 NCH Z-Crane Epsilon Palfinger Q170Z8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9,500
출고가
≈ US$57,960
≈ ₩79,590,000
≈ ₩79,59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GINAF
형식:
케이블 시스템 트럭
제조년도:
2009-04
최초 등록:
2009-04-09
주행거리:
505,000 km
적재 용량:
24,600 kg
순중량:
16,400 kg
총중량:
41,00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109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05 m, 폭 - 2.5 m
엔진
동력:
462 마력 (34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휠베이스:
6,400 mm
일차 차축:
385/65 22,2
이차 차축:
385/65 22,5
삼차 차축:
13 x 22,5
4번 차축:
13 x 22,5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Thijs Kentie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 구독
+31 184 60...
표시
+31 184 609 449
+31 6 543...
표시
+31 6 5434541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6,950
≈ US$31,560
≈ ₩43,330,000
2013
760,462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155 kg
차축 구성
8x4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3,360
≈ ₩32,080,000
2001
660,000 km
동력
381 마력 (28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740 kg
차축 구성
6x6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4,750
≈ US$40,690
≈ ₩55,880,000
2009
482,87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2,500
≈ US$26,350
≈ ₩36,180,000
2009
254,058 km
유로
Euro 5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51,400
≈ ₩70,590,000
2011
561,756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2,730
≈ ₩44,940,000
2009
496,02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87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820
≈ ₩17,610,000
2008
500,39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430 kg
차축 구성
6x2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1,020
≈ ₩28,860,000
2008
934,617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680 kg
차축 구성
8x4

DE BRUI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US$33,960
≈ ₩46,630,000
2010
331,00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130 kg
차축 구성
10x4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92,3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40 kg
차축 구성
4x2

A.Z. Industrial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4,540
≈ ₩47,430,000
2008
309,93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36,254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9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8,650
≈ US$21,840
≈ ₩29,990,000
2002
584,22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260 kg
차축 구성
8x6

DE BRUI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US$26,930
≈ ₩36,980,000
2011
253,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3,840
≈ ₩46,470,000
2007
759,897 km
적재 용량
22,4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US$16,980
≈ ₩23,320,000
2009
1,283,49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80 kg
차축 구성
6x2

KW Trading& Rental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동력
364 마력 (268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34 kg
차축 구성
6x6

C.A.B.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US$16,980
≈ ₩23,320,000
2007
495,00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150 kg
차축 구성
6x4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Колесен редуктор
- Съединение
- Připojení
- Redukce náboje
- Uzávěrka diferenciálu
- Nabereduktion
- Niederländische LKW
- Sperrdifferential
- Zugmaul
= Anmerkungen =
Schaltgetriebe
8x4
Nabereduction
NCH Kabelsystem 30 Ton
Kran: Palfinger Q170Z88
Fernbedienung
Hebekapazität 17 Ton/Meter
Inklusief Greifer und Rotator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Vorderachse 1: Refenmaß: 385/65 22,2;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Federung: Parabelfederung
Vorderachse 2: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40%;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1: Refenmaß: 13 x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30%; Federung: hydraulische Federung
Hinterachse 2: Refenmaß: 13 x 22,5; Max. Achslast: 11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Federung: hydraulische Federung
Kran: Epsilon Palfinger Q170Z88, Baujahr 2009, hinter der Kabine
Kennzeichen: BV-VZ-97
Wenden Sie sich an Thijs Kentie oder Thijs Kenti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Differentialespærre
- Kobling
- Navreduktion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1: Dækstørrelse: 385/65 22,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Foraksel 2: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40%;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1: Dækstørrelse: 13 x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30%; Affjedring: hydraulisk affjedring
Bagaksel 2: Dækstørrelse: 13 x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Affjedring: hydraulisk affjedring
Kran: Epsilon Palfinger Q170Z88, produktionsår 2009, bag førerhuset
Registreringsnummer: BV-VZ-97
Kontakt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Κοτσαδόρος
- Μείωση πλήμνης
- Coupling
- Differential lock
- Hub reduction
- Truck from the Netherlands
= Remarks =
Manual gearbox
NCH Cable system 30 ton
Z-Crane : Palfinger Q170Z88
Remote control
Lifting capacity 17 ton/meter
Including gripper and rotator
8x4
Hubreduction
= Dealer information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ore information =
Cab: day
Front axle 1: Tyre size: 385/65 22,2;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Front axle 2: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4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13 x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30%;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13 x 22,5; Max. axle load: 11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Crane: Epsilon Palfinger Q170Z88, year of manufacture 2009, behind the cab
Registration number: BV-VZ-97
Please contact Thijs Kentie or Thijs Kenti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ador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iento
- horquilla
- Reducción de buje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Eje delant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delant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13 x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Suspensión: suspensión hidráulic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13 x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Suspensión: suspensión hidráulica
Grúa: Epsilon Palfinger Q170Z88, año de fabricación 2009, detrás de la cabina
Matrícula: BV-VZ-97
Póngase en contacto con Thijs Kentie o Thijs Kenti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Navan alennus
- Rajoitetun luiston tasauspyörästö
- Tasauspyörästön lukko
- Attraper taupe
- Différentiel d'écartement
- Réduction au moyeu
- Solde différentiel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Essieu avant 1: Dimension des pneus: 385/65 22,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vant 2: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13 x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Suspension: suspension hydrauliqu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13 x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Suspension: suspension hydraulique
Grue: Epsilon Palfinger Q170Z88, année de construction 2009, derrière la cabine
Numéro d'immatriculation: BV-VZ-97
Veuillez contacter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our plus d'informations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Redukcija na glavčini
- Spojnica
- Differenciálzár
- Kerékagy-áttétel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Raccordo
- Riduzione nel mozzo
- Naafreductie
- Nederlandse truck
- Sperdifferentieel
- Vangmuil
= Bijzonderheden =
Handgeschakeld
Aandrijving 8x4
NCH Kabelsysteem 30 Ton
Z-Kraan: Epsilon Palfinger Q170Z88
Hefcapaciteit 17 ton/meter
Afstandsbediening en hoogstabediening
Inclusief knijper en rotator
Naafreductie
= Bedrijfsinformatie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Vooras 1: Bandenmaat: 385/65 22,2;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Vering: paraboolvering
Vooras 2: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40%;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1: Bandenmaat: 13 x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30%; Vering: hydraulische vering
Achteras 2: Bandenmaat: 13 x 22,5; Max. aslast: 11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Vering: hydraulische vering
Kraan: Epsilon Palfinger Q170Z88, bouwjaar 2009, achter de cabine
Kenteken: BV-VZ-97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Thijs Kentie of Thijs Kentie
- Kobling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Navreduksjon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Mechanizm różnicowy
- Redukcja piasty
- Sprzęg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Oś przednia 1: Rozmiar opon: 385/65 22,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przednia 2: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40%;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1: Rozmiar opon: 13 x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30%; Zawieszenie: zawieszenie hydrauliczne
Oś tylna 2: Rozmiar opon: 13 x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Zawieszenie: zawieszenie hydrauliczne
Żuraw: Epsilon Palfinger Q170Z88, rok produkcji 2009, z tyłu kabiny
Numer rejestracyjny: BV-VZ-97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Thijs Kentie lub Thijs Kentie
- Acoplamento
- Bloqueio do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Redução do cubo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Eixo dianteiro 1: Tamanho dos pneus: 385/65 22,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diant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40%;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13 x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30%; Suspensão: suspensão hidráulica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13 x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Suspensão: suspensão hidráulica
Grua: Epsilon Palfinger Q170Z88, ano de fabrico 2009, atrás da cabina
Número de registo: BV-VZ-97
Contacte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uplă
- Diferențial blocabil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Редукторы ступицы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85/65 22,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13 x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Подвеска: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13 x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Подвеска: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Кран: Epsilon Palfinger Q170Z88, год выпуска 2009, сзади кабины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V-VZ-97
Свяжитесь с Thijs Kentie или Thijs Kenti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Redukcia náboja
- Spojka
- Uzávierka diferenciálu
- Differentiallås
- Koppling
- Navreduktion
- Styrd differentialbroms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Framaxel 1: Däckets storlek: 385/65 22,2;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Framaxel 2: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40%;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1: Däckets storlek: 13 x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30%; Fjädring: hydraulisk fjädr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13 x 22,5; Max. axellast: 11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Fjädring: hydraulisk fjädring
Kran: Epsilon Palfinger Q170Z88, byggnadsår 2009, bakom kabinen
Registreringsnummer: BV-VZ-97
Kontakta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ör mer information
- Kaplin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
- Poyra hız düşü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