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시스템 트럭 DAF CF 85.510 HOLLAND MANUAL ONLY 402.000 k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6,250
출고가
≈ ₩26,710,000
≈ US$18,800
≈ US$18,8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DAF
모델:
CF 85.510 HOLLAND MANUAL ONLY 402.000 km
형식:
케이블 시스템 트럭
제조년도:
2010-02
최초 등록:
2010-02
주행거리:
402,243 km
적재 용량:
23,055 kg
순중량:
12,445 kg
총중량:
35,500 kg
위치:
네덜란드
Nieuwerbrug a/d Rijn6490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BX-JG-66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06 m, 폭 - 2.5 m
엔진
동력:
510 마력 (375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2,900
≈ ₩21,210,000
≈ US$14,920
2008
752,256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47,950
≈ ₩78,820,000
≈ US$55,470
2011
608,644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6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37,810,000
≈ US$26,610
2011
253,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24,580,000
≈ US$17,290
2006
371,285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07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K Truck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28,400
≈ ₩46,690,000
≈ US$32,850
2009
636,21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05 kg
차축 구성
6x2

Nebim Use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18,000,000
≈ US$12,670
2008
500,39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430 kg
차축 구성
6x2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9,250
≈ ₩15,210,000
≈ US$10,700
2010
1,126,092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50 kg
차축 구성
6x2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792,3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40 kg
차축 구성
4x2

A.Z. Industrial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24,580,000
≈ US$17,290
2010
838,685 km
동력
509 마력 (37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60 kg
차축 구성
6x2

LVS Use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21,290,000
≈ US$14,980
2014
602,08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1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00
≈ ₩44,220,000
≈ US$31,120
2007
457,72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8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29,420,000
≈ US$20,710
2009
463,003 km
적재 용량
17,740 kg
차축 구성
6x6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700,962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72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424,149 km
동력
368 마력 (27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865 kg
차축 구성
6x2

DEKO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16,360,000
≈ US$11,510
2006
286,712 km
동력
299 마력 (22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4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24,580,000
≈ US$17,290
2008
669,111 km
동력
598 마력 (4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47,670,000
≈ US$33,550
2010
331,00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130 kg
차축 구성
10x4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36,000,000
≈ US$25,330
2009
552,75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6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1,043,987 km
동력
407 마력 (29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37,640,000
≈ US$26,490
2011
729,842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9,780 kg
차축 구성
8x4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Прожектори
- Съединение
- Bodové reflektor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Připoje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Obecné informace
Kabina: den
Konfigurace náprav
Maximální zatížení nápravy pro: 9000 kg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7500 kg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7800 kg
Funkční
Značka karoserie: NCH
Čerpadlo: Ano
Stát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Fernlicht
- Luftfederung
- Zugmaul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Maximale Vorderachslast: 9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75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115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7800 kg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NCH
Pumpe: Ja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Aluminiumsbrændstoftank
- Kobling
- Kraftig motorbremse
- Luftaffjedring
- Projektører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Maks. front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7800 kg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NCH
Pumpe: Ja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οτσαδόρος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Coupling
- Heavy duty engine brake
- Spotl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Max. front axle load: 9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75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115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7800 kg
Functional
Make of bodywork: NCH
Pump: Yes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Freno de motor reforzado
- horquilla
- Luces brillantes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9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7800 kg
Funcional
Marca carrocería: NCH
Bomba: Sí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Ilmajousitus
- Kohdevalot
- Liitäntä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Attraper taupe
- Frein moteur renforcé
- Lumières viv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Charge max. sur essieu avant: 9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7800 kg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NCH
Pompe: Oui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Reflektori
- Snažna kočnica motora
- Spojnica
- Zračni ovjes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Csatlakoztatá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potlámpák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Kabin: nap
Tengelykonfiguráció
Max. tengelyterhelés: 9000 kg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800 kg
Funkcionális
Karosszéria gyártmánya: NCH
Szivattyú: Igen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 Fari di profondità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Raccord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Informazioni generali
Cabina: giorno
Configurazione dell'asse
Carico massimo per asse per: 9000 kg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7500 kg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7800 kg
Funzionale
Marca della carrozzeria: NCH
Pompa: Sì
Stato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 Aluminium brandstoftank
- Luchtvering
- Vangmuil
- Versterkte motorrem
- Verstralers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Max. aslast voor: 9000 kg
Achteras 1: Max. aslast: 7500 kg
Achteras 2: Max. aslast: 11500 kg
Achteras 3: Max. aslast: 7800 kg
Functioneel
Merk opbouw: NCH
Pomp: Ja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Kobling
- Kraftig motorbrems
- Luftfjæring
- Spotlight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Reflektory
- Sprzęg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9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7800 kg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NCH
Pompa: Tak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coplament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Holofotes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9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75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7800 kg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NCH
Bomba: Sim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neumatică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Сцепление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800 kg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NCH
Насос: Да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Reflektory
- Spojk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Všeobecné informácie
Kabína: deň
Konfigurácia náprav
Maximálne zaťaženie nápravy pre: 9000 kg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7500 kg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7800 kg
Funkčné
Značka karosérie: NCH
Čerpadlo: Áno
Štát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Koppling
- Luftfjädring
- Spotlights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Max. axellast för: 9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7500 kg
Bakaxel 2: Max. axellast: 11500 kg
Bakaxel 3: Max. axellast: 7800 kg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NCH
Pump: Ja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Havalı süspansiyon
- Kaplin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