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차 Scania L85.50 / 4X2 / FULL STEEL / EURO-0 / 197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연료:
경유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일차 차축:
10 R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10.00 * R20, 브레이크 - 드럼
객실
스포일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210711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Wouter van der Velde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우선 연락 방법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500
≈ US$25,560
≈ ₩36,210,000
2016
763,634 km
동력
612 마력 (45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714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1,750
≈ US$24,710
≈ ₩35,000,000
2015
450,592 km
동력
411 마력 (30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0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32
≈ ₩9,252,000
2000
945,126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7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800
≈ US$12,270
≈ ₩17,380,000
2007
475,325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8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490
≈ US$8,509
≈ ₩12,050,000
2008
279,510 km
동력
159 마력 (11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2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750
≈ US$13,350
≈ ₩18,910,000
2009
1,150,90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US$11,080
≈ ₩15,690,000
2009
904,237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8
≈ ₩11,100,000
2015
491,000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10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8
≈ ₩11,100,000
2010
350,000 km
적재 용량
5,25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520
≈ ₩12,070,000
1981
208,953 km
동력
131 마력 (96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700 kg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US$26,070
≈ ₩36,930,000
2014
588,635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25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1,530
≈ ₩30,490,000
2011
1,194,827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75 kg
차축 구성
6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탑차 Scania"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Седалка на втория водач
- Sedadlo spolujezdce
- Beifahrersitz
- Blattfederun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DAYCABIN, Tag
Seriennummer: 210711
Technische Informationen
Getriebe: G500, Schaltgetriebe
Vorderachse: Refenmaß: 10 R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Refenmaß: 10.00 * R20;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3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3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30%
Umwelt
Emissionsklasse: Euro 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aarten Thur,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Medchaufførsæde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DAYCABIN, day cab
Serienummer: 210711
Tekniske specifikationer
Transmission: G500, Manuel gearkasse
Foraksel: Dækstørrelse: 10 R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Dækstørrelse: 10.00 * R20;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30%
Miljø
Emissionsklasse: Euro 0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Maarten Thur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άθισμα συνοδηγού
- Co-driver's seat
- Leaf spring suspens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CABIN, day
Serial number: 210711
Technical information
Transmission: G500, Manual gearbox
Front axle: Tyre size: 10 R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Tyre size: 10.00 * R20;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Tyre profile right outer: 30%
Environment
Emission class: Euro 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aarten Thur for more information
- Asiento para acompañante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AYCABIN, día
Número de serie: 210711
Información técnica
Transmisión: G500, Cambio manual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10 R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10.00 * R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30%
Medio ambiente
Clase de emisión: Euro 0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Maarten Thur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Siège aide-conducteur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DAYCABIN, jour
Numéro de série: 210711
Informations techniques
Transmission: G500, Commande manuelle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10 R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10.00 * R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30%
Environnement
Classe d'émission: Euro 0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Maarten Thur pour plus d'informations
- Suvozačevo sjedalo
- Váltósofőrülés
- Sospensione balestra
- Bijrijdersstoel
- Bladvering
- Spoilers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Bijrijdersstoel
- Spoilers
= Meer informatie =
Motor type: SCANIA D8R01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uiterste best een zo compleet mogelijk beeld van onze voertuigen te geven, aan de vermelde gegevens kunnen echter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YCABIN, dag
Serienummer: 210711
Technische informatie
Transmissie: G500, Handgeschakeld
Vooras: Bandenmaat: 10 R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Bandenmaat: 10.00 * R20;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30%; Bandenprofiel rechtsbinnen: 30%; Bandenprofiel rechtsbuiten: 30%
Milieu
Emissieklasse: Euro 0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aarten Thur
- Passasjersete
- Fotel współpasażera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AYCABIN, dzienna
Numer serii: 210711
Informacje techniczne
Pędnia: G500, Manualna skrzynia biegów
Oś przednia: Rozmiar opon: 10 R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Rozmiar opon: 10.00 * R20;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30%
Ochrona środowiska
Klasa emisji: Euro 0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aarten Thur
- Banco do acompanhant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AYCABIN, dia
Número de série: 210711
Informações técnicas
Transmissão: G500, Caixa de velocidades manual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10 R22.5;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10.00 * R20;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30%
Ambiente
Classe de emissões: Euro 0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Maarten Thur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e arcuri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иденье второго водите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DAYCABIN,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Серийный номер: 210711
Техническая информация
Трансмиссия: G500, Механическая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10 R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10.00 * R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30%
Экология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Maarten Thur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Sedadlo spolujazdca
- Andreförares säte
- Bladfjäder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YCABIN, dag
Serienummer: 210711
Teknisk information
Transmission: G500, Manuell
Framaxel: Däckets storlek: 10 R22.5;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Däckets storlek: 10.00 * R20;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3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3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30%
Miljö
Utsläppsklass: Euro 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Maarten Thur för mer information
- Yardımcı sürücü koltuğ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