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차 Renault D Oprijwagen, gesloten laadba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45 m, 폭 - 2.52 m
구동 형식:
후륜 구동
트럭 차체
차체 치수:
7.3 m × 2.5 m × 2.6 m
엔진
동력:
210 마력 (154 kW)
연료:
경유
체적:
5,132 cm³
실린더 수:
4
유로:
Euro 6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5,600 mm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Gert Woudenberg
언어:
영어, 네덜란드어
Marzena Lewandowska
언어:
우크라이나어, 독일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1,950
≈ ₩20,370,000
≈ US$13,880
탑차
2015
543,223 km
동력
215 마력 (15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49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27,190,000
≈ US$18,520
탑차
2016
919,082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15 kg
차축 구성
4x2
Van der Burg Trucks en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7,400
≈ ₩29,660,000
≈ US$20,210
탑차
2016
299,12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aex Truck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2,250
≈ ₩20,880,000
≈ US$14,230
탑차
2012
455,13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20,370,000
≈ US$13,880
탑차
2012
821,750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990 kg
차축 구성
4x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250
≈ ₩20,880,000
≈ US$14,230
탑차
2012
464,134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75 kg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8,900,000
≈ US$19,690
탑차
2014
309,12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18,670,000
≈ US$12,720
탑차
2012
1,001,003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685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750
≈ ₩23,440,000
≈ US$15,970
탑차
2018
566,775 km
동력
214 마력 (15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6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Paashuis Bedrijfswagen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10,140,000
≈ US$6,910
탑차
2016
442,923 km
동력
215 마력 (15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915 kg
차축 구성
4x2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22,080,000
≈ US$15,040
탑차
2011
536,640 km
동력
517 마력 (38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탑차
2016
789,691 km
동력
215 마력 (15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21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Gerrits L.B.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20,370,000
≈ US$13,880
탑차
2017
713,196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127 kg
차축 구성
4x2
Van der Burg Trucks en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1,850
≈ ₩20,200,000
≈ US$13,760
탑차
2011
435,875 km
동력
517 마력 (38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6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탑차
2013
358,037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80 kg
차축 구성
4x2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탑차
2013
350,000 km
동력
265 마력 (19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80 kg
차축 구성
4x2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11,080,000
≈ US$7,549
탑차
2017
450,000 km
유로
Euro 6
I.T.C.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42,450,000
≈ US$28,920
탑차
2017
417,500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010 kg
차축 구성
4x2
VAN MOURIK TIEL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50,290,000
≈ US$34,260
탑차
2017
356,163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7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Nijwa Used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250
≈ ₩24,290,000
≈ US$16,550
탑차
2015
262,684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Maximální zatížení zadní nápravy: 8480 kg
MOT: zkontrolováno do jan. 2026
Maximale Hinterachslast: 8480 k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1.2026
Wenden Sie sich an Gert Woudenber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Maks. bagakselbelastning: 8480 kg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jan. 2026
Max. rear axle load: 8480 kg
APK (MOT): tested until 01/2026
Please contact Gert Woudenberg for more information
Carga máxima del eje trasero: 8480 kg
APK (ITV): inspeccionado hasta ene. 2026
Charge max. sur essieu arrière: 8480 kg
APK (CT): valable jusqu'à janv. 2026
Max. tengelyterhelés hátul: 8480 kg
MOT: vizsgálták, amíg jan. 2026
Carico massimo sull'asse posteriore: 8480 kg
MOT: ispezionato fino a gen 2026
Vast zet rails
= Bedrijfsinformatie =
Info: Gert Woudenberg: 연락처 표시 Marzena : 연락처 표시 Wij doen ons uiterste best om u te voorzien van de juiste informatie van het object. Ondanks dat kunnen er geen rechten worden ontleent aan de informatie op onze website. Prijzen zijn exclusief onze transport service naar de haven of export documenten vanaf 150 euro. Bezoek onze website 연락처 표시 voor meer foto,s
= Meer informatie =
Max. aslast voor: 4480 kg
Max. aslast achter: 8480 kg
APK: gekeurd tot jan. 2026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Gert Woudenberg of Marzena Lewandowska
Maks. nośność osi tylnej: 8480 kg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jan. 2026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arzena Lewandowska
Carga máx. do eixo traseiro: 8480 kg
APK (MOT): testado até jan. 2026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заднюю ось: 8480 kg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jan. 2026
Maximálne zaťaženie zadnej nápravy: 8480 kg
MOT: skontrolované do jan. 2026
Max. axellast bak: 8480 kg
MOT: besiktigat till jan.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