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차 Mercedes-Benz Atego 815 Recovery Truck Manual Gearbox Full Spring Conditio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9,950
≈ US$10,850
≈ ₩15,710,000
≈ ₩15,71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견인차
제조년도:
2001-03
최초 등록:
2001-03-07
주행거리:
795,693 km
위치:
네덜란드
's-Hertogenbosch현재 위치로부터 7597 km
판매자 재고 ID:
1754
게재 날짜:
2025. 3. 17.
엔진
연료:
경유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트윈 휠
객실
형식:
더블캡
에어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9,950
≈ US$32,650
≈ ₩47,290,000
2012
686,690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3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030
≈ ₩18,870,000
1979
490,026 km
동력
192 마력 (141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484 kg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57,450
≈ US$62,640
≈ ₩90,720,000
2014
688,732 km
동력
272 마력 (20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US$43,560
≈ ₩63,080,000
2014
497,250 km
동력
209 마력 (15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판매자에게 연락
€124,950
≈ US$136,200
≈ ₩197,300,000
2009
478,538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72,950
≈ US$79,540
≈ ₩115,200,000
2015
493,551 km
동력
272 마력 (20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판매자에게 연락
€57,950
≈ US$63,180
≈ ₩91,510,000
2015
751,732 km
동력
299 마력 (22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7,450
≈ US$62,640
≈ ₩90,720,000
2015
737,709 km
동력
272 마력 (20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755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70,000 km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25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47,950
≈ US$52,280
≈ ₩75,720,000
2001
699,423 km
동력
311 마력 (22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100 kg
윈치
윈치

판매자에게 연락
€38,950
≈ US$42,470
≈ ₩61,500,000
2013
544,94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US$26,710
≈ ₩38,690,000
2012
982,650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400
≈ US$24,420
≈ ₩35,370,000
2012
360,000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윈치
윈치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390
≈ ₩25,190,000
1993
390,382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22,400
≈ US$24,420
≈ ₩35,370,000
2012
360,000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윈치
윈치
판매자에게 연락
€22,400
≈ US$24,420
≈ ₩35,370,000
2012
360,000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윈치
윈치
판매자에게 연락
€36,900
≈ US$40,230
≈ ₩58,270,000
2012
251,931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00 kg

판매자에게 연락
€64,900
≈ US$70,760
≈ ₩102,500,000
2013
438,800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55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52,950
≈ US$57,730
≈ ₩83,610,000
2014
712,028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585
≈ US$13,720
≈ ₩19,870,000
2010
567,614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20 kg
차축 구성
4x2
윈치
윈치

판매자에게 연락
Recovery Truck
Superstructure is not working
Winch
Manual Gearbox
Full Spring Suspension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Weitere Informationen =
Maximale Vorderachslast: 4400 kg
Maximale Hinterachslast: 8100 kg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Mehrwertsteuer/Differenzbesteuerung: Mehrwertsteuer nicht abzugsfähig (Margenregelung)
Maks. bagakselbelastning: 8100 kg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moms/margin: Moms ikke-fradragsberettiget (marginordning)
Recovery Truck
Superstructure is not working
Winch
Manual Gearbox
Full Spring Suspension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More information =
Max. front axle load: 4400 kg
Max. rear axle load: 8100 kg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VAT/margin: VAT not deductable (margin scheme)
Recovery Truck
Superstructure is not working
Winch
Manual Gearbox
Full Spring Suspension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Más información =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4400 kg
Carga máxima del eje trasero: 8100 kg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VA/margen: IVA no deducible (margen)
Recovery Truck
Superstructure is not working
Winch
Manual Gearbox
Full Spring Suspension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Plus d'informations =
Charge max. sur essieu avant: 4400 kg
Charge max. sur essieu arrière: 8100 kg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TVA/marge: TVA non déductible (régime de la marge bénéficiaire)
-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Bijzonderheden =
Mercedes-Benz 815 Atego
Recovery Truck
Superstructure is not working
Winch
Manual Gearbox
Full Spring Suspension
FOR MORE INFO: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Max. aslast voor: 4400 kg
Max. aslast achter: 8100 kg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BTW/marge: BTW niet verrekenbaar voor ondernemers (margeregeling)
Maks. nośność osi tylnej: 8100 kg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VAT/marża: Brak możliwości odliczenia podatku VAT (procedura marży)
Carga máx. do eixo traseiro: 8100 kg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VA/margem: IVA não deduzível (regime de margem)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заднюю ось: 8100 kg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НДС/маржа: Без вычета НДС (схема маржи)
Max. axellast bak: 8100 kg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Moms/marginal: Ej avdragsgill moms för företagare (marginalskattesystem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