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차 MAN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SPORT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15 m, 폭 - 2.4 m
구동 형식:
후륜 구동
트럭 차체
차체 치수:
6.25 m × 2.32 m × 1 m
엔진
동력:
180 마력 (132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4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6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4,58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265/70R17.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265/70R17.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Wouter Greutink
언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네덜란드어
Joris Versteijne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언어:
러시아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2,950
≈ ₩21,330,000
≈ US$15,220
2002
424,892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oonstra Recovery Trucks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441,214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6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OP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572,51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0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OP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49,950
≈ ₩82,280,000
≈ US$58,710
2015
444,046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oonstra Recovery Trucks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14,000,000
≈ US$9,991
2001
538,330 km
적재 용량
7,500 kg

BEVERDAM MACHINERY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65,810,000
≈ US$46,960
2018
683,312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9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oonstra Recovery Trucks
판매자에게 연락
€57,950
≈ ₩95,460,000
≈ US$68,110
2019
483,456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7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oonstra Recovery Trucks
판매자에게 연락
€64,950
≈ ₩107,000,000
≈ US$76,340
2013
353,73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OP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0
≈ ₩131,000,000
≈ US$93,440
2020
310,588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2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397,018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1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493,371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5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892,295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7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TIENEN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32,530,000
≈ US$23,210
2010
254,184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00
≈ ₩650,600,000
≈ US$464,300
2023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8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Van Vliet Automotive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64,950
≈ ₩271,700,000
≈ US$193,900
2024
30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oonstra Recovery Trucks
판매자에게 연락
€395,000
≈ ₩650,600,000
≈ US$464,300
2023
52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Jige
윈치
✓
Anne Hulscher Recoverytrucks &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2,250
≈ ₩20,180,000
≈ US$14,400
2000
660,885 km
동력
224 마력 (16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870 kg
차축 구성
4x2
윈치
✓

WOODY KAMIONI D.O.O. NOVI SAD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890
≈ ₩21,230,000
≈ US$15,150
2006
618,457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STARENT Truck & Trailer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2,890
≈ ₩21,230,000
≈ US$15,150
2006
618,457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15 kg
차축 구성
4x2

STARENT Truck & Trailer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2,000
≈ ₩19,770,000
≈ US$14,100
1992
422,000 km
동력
155 마력 (114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MORSILLI AUTOCARRI SRL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Přední náprava: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70%
Zadní náprava: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9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9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90%
MOT: zkontrolováno do mei 2026
Číslo typu: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Weitere Informationen =
Refenmaß: 265/70R17.5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90%; Reifen Profil links außen: 9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9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90%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5.2026
Typennummer: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9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9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9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9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mei 2026
Typenummer: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265/70R17.5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Tyre profile left inner: 90%; Tyre profile lef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APK (MOT): tested until 05/2026
Type number: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Más información =
Tamaño del neumático: 265/70R17.5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9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may. 2026
Número de tipo: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Plus d'informations =
Dimension des pneus: 265/70R17.5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90%
APK (CT): valable jusqu'à mai 2026
Numéro de type: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Első tengely: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7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70%
Hátsó tengely: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9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9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9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90%
MOT: vizsgálták, amíg mei 2026
Típusszám: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Asse anteriore: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7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70%
Asse posteriore: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9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9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9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90%
MOT: ispezionato fino a mag 2026
Tipo numero: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265/70R17.5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Bandenprofiel linksbinnen: 90%; Bandenprofiel linksbuiten: 90%; Bandenprofiel rechtsbinnen: 90%; Bandenprofiel rechtsbuiten: 90%
APK: gekeurd tot mei 2026
Typenummer: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 Więcej informacji =
Rozmiar opon: 265/70R17.5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9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9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9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90%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mei 2026
Numer typu: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9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9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9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90%
APK (MOT): testado até mei 2026
Número de tipo: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9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mei 2026
Артикул: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Predná náprava: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70%
Zadná náprava: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9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9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9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90%
MOT: skontrolované do mei 2026
Číslo typu: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Däckprofil inuti vänster: 9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9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9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90%
MOT: besiktigat till mei 2026
Typ nummer: LE 12.180 / OPRIJ / MACHINE T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