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세미 트레일러 Menci SA740M KIPPER 26cbm 47To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nci
형식:
덤프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6-02
최초 등록:
2006-02
적재 용량:
39,100 kg
순중량:
7,900 kg
총중량:
47,000 kg
위치:
이탈리아
Lonato del Garda (BS)7210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303664241
게재 날짜:
2025. 10. 25.
차축
차축 수:
2
트윈 휠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Jana
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4
리뷰 51개
판매자 구독
+39 327 487...
표시
+39 327 487 4365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7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6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25
체적
26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000 kg
차축 수
3
Hardox 강철
✓
양하 방식
후방
UNIFRIG ITALIA Tank Trailers & Special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8,800
≈ ₩14,520,000
≈ US$10,17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2
적재 용량
39,300 kg
차축 수
2
양하 방식
후방
MARZAIOLI SPA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31,350,000
≈ US$21,95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9
순중량
44,000 kg
차축 수
3
Massucco T. srl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2,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2,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2,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2,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15
적재 용량
32,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24
Venditacamion.com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20,460,000
≈ US$14,33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9
차축 수
3
DOMION AUTO GROUP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축 수
3
GUAINVILLE INTERNATIONAL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300
≈ ₩21,950,000
≈ US$15,37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27,120 kg
체적
55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880 kg
차축 수
3
Truck Centre Praha s.r.o.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21,450,000
≈ US$15,02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25,800 kg
서스펜션
토션
차축 수
3
양하 방식
후방
Tirrenia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17,990,000
≈ US$12,59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축 수
2
Hardox 강철
✓
양하 방식
후방
USED TRUCK SRL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17,990,000
≈ US$12,590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축 수
2
양하 방식
후방
USED TRUCK SRL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5
차축 수
3
Bentivoglio Bruno S.r.l.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4
OKZ TRAILER SRL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1
차축 수
3
ITAL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덤프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9,300 kg
순중량
7,700 kg
차축 수
2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130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5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5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130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5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50%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dobrý
Poškození: bez poškození
Cena: Na vyžádání
Muldenkipper 26cbm
2 Achsen
luftgefedert
zGG 47.000kg - Nutzlast 39.100kg
Total-Länge Sattelauflieger 8.40m
Reifen 50% (13 R22.5)
ABS
alle Angaben ohne Gewähr/Irrtum vorbehalten
= Weitere Informationen =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Preis: Auf Anfrage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Skade: fri for skader
Pris: På forespørgsel
Rear axle 1: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Price: On request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Precio: A petición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Prix: Sur demande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3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30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5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5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50%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jó
Kár: sérülésmentes
Ár: Kérésre
anno 02/2006
ribaltabile posteriore 26mc
2 assi
pneumatico
PTT 47.000kg - portata 39.100kg
lunghezza totale del semirimorchio 8.40m
gomme 50% (13 R22.5)
ABS
= Ulteriori informazioni =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13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5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5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13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5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5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50%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buono
Danni: senza danni
Prezzo: Su richiesta
Achteras 1: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Prijs: Op aanvraa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Cena: Na żądanie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Preço: A pedido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Повреждения: без повреждений
Цена: По запросу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130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5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5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5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130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5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5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5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50%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dobré
Poškodenie: bez poškodenia
Cena: Na požiadanie
Bakaxel 1: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Pris: På begä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