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세미 트레일러 Benalu 2 Axle , 8 Tyres , Alu Tipper , Spring Suspension , Drum Brake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6,000
출고가
≈ US$7,060
≈ ₩9,626,000
≈ ₩9,626,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Benalu
모델:
2 Axle , 8 Tyres , Alu Tipper , Spring Suspension , Drum Brakes
형식:
덤프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5-11
최초 등록:
2005-11-25
체적:
22 m³
적재 용량:
28,380 kg
순중량:
4,620 kg
총중량:
33,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660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XX0673+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7.9 m × 2.5 m × 2.8 m
차축
브랜드:
SMB
차축 수:
2
트윈 휠
일차 차축:
11R22.5
이차 차축:
11R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메탈릭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000
≈ US$7,060
≈ ₩9,626,000
2007
적재 용량
28,200 kg
체적
21 m³
순중량
4,80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7,060
≈ ₩9,626,000
2008
적재 용량
28,100 kg
순중량
4,90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6,250
≈ US$7,354
≈ ₩10,030,000
2010
적재 용량
28,340 kg
순중량
4,66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825
≈ ₩12,030,000
2006
적재 용량
32,800 kg
순중량
5,20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943
≈ ₩10,830,000
2007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26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943
≈ ₩10,830,000
2007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42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649
≈ ₩10,430,000
2011
적재 용량
28,240 kg
체적
20 m³
순중량
4,76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US$6,178
≈ ₩8,423,000
2000
적재 용량
28,140 kg
순중량
4,86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766
≈ ₩9,225,000
2004
적재 용량
26,060 kg
순중량
6,94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943
≈ ₩10,830,000
2008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46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884
≈ ₩8,021,000
1988
적재 용량
18,630 kg
체적
24 m³
순중량
4,37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7,060
≈ ₩9,626,000
2003
적재 용량
27,660 kg
체적
20.4 m³
순중량
5,34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US$6,178
≈ ₩8,423,000
2004
적재 용량
28,220 kg
순중량
4,78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2,360
≈ ₩16,850,000
2007
적재 용량
31,360 kg
순중량
6,640 kg
차축 수
3


Prince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7,060
≈ ₩9,626,000
2008
적재 용량
26,260 kg
순중량
6,74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884
≈ ₩8,021,000
2003
적재 용량
26,695 kg
순중량
6,305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5,300
≈ ₩20,860,000
2008
적재 용량
33,240 kg
순중량
4,76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500
≈ US$6,472
≈ ₩8,824,000
2001
적재 용량
26,400 kg
체적
19.5 m³
순중량
6,60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5,800
≈ US$6,825
≈ ₩9,305,000
2005
차축 수
3
EUROMED EQUIPMEN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US$6,178
≈ ₩8,423,000
2002
적재 용량
28,280 kg
순중량
4,720 kg
차축 수
2


Stedefra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Blat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Höhe der Ladefläche: 144 cm
Kipper: Hinten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blad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Gulvhøjde i lastrum: 144 cm
Tiplad: Tilbage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leaf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Height of cargo floor: 144 cm
Tipper: Back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de ballestas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Altura piso de carga: 144 cm
Volquete: Trasera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à lames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44 cm
Kipper: Arrière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11R22.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bladvering
Achteras 1: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Hoogte laadvloer: 144 cm
Kipper: Achter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iór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44 cm
Wywrotka: Tył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de molas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44 cm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44 cm
Самосвал: Сзади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blad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Höjd på lastgolv: 144 cm
Tippbil: Bakom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