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세미 트레일러 ATM OKA 15/27 KIPPER /MULTIKAP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9,750
출고가
≈ US$11,010
≈ ₩15,410,000
≈ ₩15,41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ATM
형식:
덤프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3-03
최초 등록:
2003-03-05
적재 용량:
33,050 kg
순중량:
8,950 kg
총중량:
42,000 kg
위치:
네덜란드
Hedel653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OH-28-FB
게재 날짜:
2025. 4. 16.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Mark de Koning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KO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5
리뷰 40개
판매자 구독
+31 6 523...
표시
+31 6 52373533
+31 6 464...
표시
+31 6 4641000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900
≈ US$7,795
≈ ₩10,900,000
2002
적재 용량
34,290 kg
체적
27.5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9,71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US$12,310
≈ ₩17,220,000
2006
적재 용량
36,820 kg
순중량
7,18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180
≈ ₩15,640,000
2004
적재 용량
33,520 kg
순중량
10,48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8,350
≈ US$9,433
≈ ₩13,190,000
2004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860
≈ ₩16,590,000
차축 수
2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110
≈ ₩14,140,000
2004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5,58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050
≈ ₩14,060,000
2001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12,2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9,250
≈ US$10,450
≈ ₩14,620,000
2005
적재 용량
32,790 kg
순중량
5,21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9,200
≈ US$10,390
≈ ₩14,540,000
2004
순중량
15,51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8,100
≈ US$9,151
≈ ₩12,800,000
2002
적재 용량
32,140 kg
순중량
5,860 kg
차축 수
3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110
≈ ₩14,140,000
2005
적재 용량
33,940 kg
순중량
8,0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473
≈ ₩11,850,000
2008
적재 용량
36,110 kg
체적
30 m³
순중량
7,89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US$11,300
≈ ₩15,800,000
2005
적재 용량
36,04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9,960 kg
차축 수
4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778
≈ ₩9,481,000
2003
적재 용량
27,660 kg
체적
20.4 m³
순중량
5,34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795
≈ ₩10,900,000
2003
적재 용량
32,740 kg
체적
24,375 m³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순중량
5,2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648
≈ ₩7,901,000
2003
적재 용량
26,695 kg
순중량
6,305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Kipper: Hinten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nden Sie sich an John de Koning oder Mark de Konin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Tiplad: Tilbage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Tipper: Back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Please contact John de Koning or Mark de Koning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Volquete: Trasera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Póngase en contacto con John de Konin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Kipper: Arrière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Veuillez contacter John de Koning pour plus d'informations
= Bedrijfsinformatie =
Wij rekenen geen afleveringskosten,
Alle inruil en een financiering is mogelijk.
Ondanks dat wij zorgvuldig de advertenties opmaken kan het voorkomen dat omschreven opties wel/niet op de auto aanwezig zijn.
Controleer a.u.b. voor aankoop of alle, voor u belangrijke, omschreven opties ook daadwerkelijk aanwezig zijn.
Wij zijn RDW erkent.
U kunt kiezen voor extra garantie, kijk voor de pakketten op onze website.
Al onze auto's hebben een heldere onderhoudshistorie en km registratie.
Onze openingstijden zijn:
maandag t/m vrijdag van 9.00 tot 17.00 en s' Avonds op afspraak.
zaterdag van 9.00 tot 15.00
U kunt ons vinden op:
Middelingenseweg 22
5321 JH Hedel
Nederland
En bereiken op:
Trucks: 0031652373533
Personenauto's: 0646410000
Website: 연락처 표시
E-mail: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Kipper: Achter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ohn de Koning of Mark de Konin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Wywrotka: Tył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Camião basculante: Retroceder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Самосвал: Сзади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Tippbil: Bakom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