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Welgro 97 WS 32 / Silo / Welgro / 12 compartimenten / Apk/Tuv 12-2024 /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Welgro
형식: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9-10
최초 등록:
2009-10
적재 용량:
33,500 kg
순중량:
9,500 kg
총중량:
43,000 kg
위치:
네덜란드
Swifterbant6516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TTS102406
게재 날짜:
2025. 10. 31.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3.01 m, 폭 - 2.55 m
차축
차축 수:
3
휠베이스:
10,400 mm
조향 차축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4.3
리뷰 118개
판매자 구독
+31 6 317...
표시
+31 6 31780848
+31 6 265...
표시
+31 6 265663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9
체적
48.2 m³
차축 수
2
제5륜 높이
1,200 mm
ELDA Sp. z o.o.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3,400 kg
순중량
9,6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20,080,000
≈ US$13,76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2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26,830,000
≈ US$18,38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3,600 kg
순중량
5,400 kg
차축 수
3
Kulk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25,800 kg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2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2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25,500 kg
순중량
7,500 kg
차축 수
2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1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750
≈ ₩19,830,000
≈ US$13,58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1998
적재 용량
30,900 kg
순중량
9,100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38,810,000
≈ US$26,59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1,500 kg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8,500
≈ ₩48,090,000
≈ US$32,95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4,780 kg
순중량
7,22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21,770,000
≈ US$14,91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7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33,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20,080,000
≈ US$13,76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1
적재 용량
30,200 kg
순중량
9,800 kg
차축 수
3
Bart Straatman Landhorst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0
≈ ₩42,190,000
≈ US$28,90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34,000 kg
순중량
6,00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000
≈ ₩43,870,000
≈ US$30,06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31,140 kg
순중량
5,86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000
≈ ₩43,870,000
≈ US$30,06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12
적재 용량
33,100 kg
순중량
4,90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38,810,000
≈ US$26,59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1,500 kg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4,000
≈ ₩40,500,000
≈ US$27,750
사일로 탱크 트레일러
2011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bubnové brzdy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Obecný stav: velmi dobrý
Technický stav: velmi dobrý
Optický stav: velmi dobrý
Registrační číslo: OK-12-XP
Aufbau: Silo
Kennzeichen: OK-12-XP
Achskonfiguration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3: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artijn Schuiling oder Arno De Leeuw,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Registreringsnummer: OK-12-XP
Bodywork: Silo
Registration number: OK-12-XP
Axle configuration
Brakes: drum brakes
Rear axle 1: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2: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3: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artijn Schuiling or Arno De Leeuw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Matrícula: OK-12-XP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OK-12-XP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Rendszám: OK-12-XP
Freni: freni a tamburo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2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2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2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2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2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20%
Stato generale: molto buono
Stato tecnico: molto buono
Stato ottico: molto buo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OK-12-XP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2: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3: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Kenteken: OK-12-XP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Numer rejestracyjny: OK-12-XP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Número de registo: OK-12-XP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K-12-XP
Brzdy: bubnové brzdy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Všeobecný stav: veľmi dobrý
Technický stav: veľmi dobrý
Optický stav: veľmi dobrý
Registračné číslo: OK-12-XP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2: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3: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Registreringsnummer: OK-12-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