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트럭 MAN TGS 18.400. With meatrail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390 l
트럭 차체
공구함
후방 도어
엔진
동력:
398 마력 (293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브랜드:
MAN
형식:
자동
차축
브랜드:
MAN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휠베이스:
4,820 mm
일차 차축:
385/65X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X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85/65X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객실
공조 장치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최고속도 제한 장치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VIN:
WMA18SZZXGP069504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5,950
≈ US$27,990
≈ ₩41,220,000
2015
637,00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4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29,070
≈ ₩42,810,000
2016
584,65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45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800
≈ US$20,280
≈ ₩29,860,000
2015
518,778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8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0,150
≈ ₩44,400,000
2016
679,983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51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4,750
≈ US$26,700
≈ ₩39,310,000
2015
767,822 km
동력
329 마력 (24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9,450
≈ US$20,980
≈ ₩30,890,000
2014
681,222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85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3,900
≈ US$25,780
≈ ₩37,960,000
2016
192,883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560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050
≈ ₩22,160,000
2015
949,905 km
동력
179 마력 (13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82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1,180
≈ ₩45,910,000
2015
670,905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3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8,290
≈ ₩26,920,000
2014
638,739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0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0,150
≈ ₩44,400,000
2014
385,041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04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2,800
≈ US$24,600
≈ ₩36,220,000
2016
490,947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580 kg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US$25,840
≈ ₩38,040,000
2015
1,092,858 km
동력
272 마력 (20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607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US$11,760
≈ ₩17,310,000
2013
482,000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8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750
≈ US$19,150
≈ ₩28,190,000
2015
835,452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05 kg

판매자에게 연락
€24,990
≈ US$26,960
≈ ₩39,690,000
2015
862,734 km
동력
326 마력 (2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3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8,290
≈ ₩26,920,000
2015
350,364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0 kg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 US$37,650
≈ ₩55,440,000
2017
481,471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2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US$25,840
≈ ₩38,040,000
2016
420,211 km
동력
272 마력 (20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19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5,500
≈ US$27,510
≈ ₩40,500,000
2014
492,300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3,38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ожектори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Aluminium-Kraftstofftank
- Feuerlöscher
- Luftfederung
- Lufthupe
- Rußfilter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Tacho digital
- Verstrahler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einfach, Tag
Kennzeichen: 2DXA610
Getriebe
Getriebe: MAN zf, Automatik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Refenmaß: 385/65X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X22.5;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65X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45%; Reifen Profil rechts: 45%
Funktionell
Abmessungen des Laderaums: 834 x 250 x 241 cm
Höhe der Ladefläche: 241 cm
Kühlmotor: elektrisch (4789 Betriebsstund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Luftaffjedring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Projektører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enkeltseng, day cab
Registreringsnummer: 2DXA610
Transmission
Transmission: MAN zf, Automatisk
Akselkonfiguration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X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X22.5;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65X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45%; Dækprofil højre: 45%
Funktionelle
Mål for lastrum: 834 x 250 x 241 cm
Gulvhøjde i lastrum: 241 cm
Afkøling af motor: elektrisk (4789 driftstimer)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όρνα αέρα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Air horn
- Air suspension
- Aluminum fuel tank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Fire extinguisher
- Particulate filter
- Spotl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single, day
Registration number: 2DXA610
Transmission
Transmission: MAN zf, Automatic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Tyre size: 385/65X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315/80X22.5;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385/65X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45%; Tyre profile right: 45%; Suspension: air suspension
Functional
Dimensions of cargo space: 834 x 250 x 241 cm
Height of cargo floor: 241 cm
Cooling engine: electric (4789 operating hours)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 Bocina de aire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 Reflectores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simple, día
Matrícula: 2DXA610
Transmisión
Transmisión: MAN zf, Automático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X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X22.5;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X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5%
Funcional
Dimensiones espacio de carga: 834 x 250 x 241 cm
Altura piso de carga: 241 cm
Motor de refrigeración: eléctrico (4789 horas de funcionamiento)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 Dieselhiukkassuodatin
- Hiukkassuodatin
- Ilmajousitus
- Kohdevalot
- Äänimerkki
- Corne à air
- Filtre de suie
- Filtre à particules
- Phares longue por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simpl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2DXA610
Transmission
Transmission: MAN zf, Automatique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65X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5%
Pratique
Dimensions espace de chargement: 834 x 250 x 241 cm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241 cm
Moteur frigorifique: électrique (4789 heures de fonctionnement)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Reflektori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potlámpák
- Fari di profondità
- Filtro antiparticolato
- Filtro antiparticolat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ospensioni pneumatiche
- Alu. Brandstoftank
- Brandblusser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Luchthoorn
- Luchtvering
- Roetfilter
- Tacho Digitaal
- Verstralers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enkel, dag
Kenteken: 2DXA610
Transmissie
Transmissie: MAN zf, Automaat
Asconfiguratie
Vooras: Bandenmaat: 385/65X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Bandenmaat: 315/80X22.5;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65X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 45%; Bandenprofiel rechts: 45%
Functioneel
Afmetingen laadruimte: 834 x 250 x 241 cm
Hoogte laadvloer: 241 cm
Koelmotor: elektrisch (4789 draaiuren)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 Drivstofftank i aluminium
- Luftfjæring
- Lufthorn
- Partikkelfilter
- Spotlight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Reflekt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pojedynczy, dzienna
Numer rejestracyjny: 2DXA610
Skrzynia biegów
Pędnia: MAN zf, Automat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65X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45%; Profil opon prawa: 45%
Funkcjonalność
Wymiary ładowni: 834 x 250 x 241 cm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241 cm
Chłodzenie silnika: elektryczny (4789 godziny pracy)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 Buzina de ar comprimid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Holofote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simples, dia
Número de registo: 2DXA610
Transmissão
Transmissão: MAN zf, Automátic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X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X22.5;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X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5%; Perfil do pneu direita: 45%
Funcional
Dimensões do espaço de carga: 834 x 250 x 241 cm
Altura do piso da bagageira: 241 cm
Motor de refrigeração: elétrico (4789 horas de funcionamento)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neumatică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2DXA610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MAN zf,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X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5%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Размеры грузового отсека: 834 x 250 x 241 cm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241 cm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электрический (4789 часы работы)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Reflektory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eselpartikelfilter
- Luftfjädring
- Partikelfilter
- Spotlights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endast, dag
Registreringsnummer: 2DXA610
Transmission
Transmission: MAN zf, Automatisk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X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X22.5;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65X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vänster: 45%; Däckprofil rätt: 45%
Funktionell
Lastutrymmets mått: 834 x 250 x 241 cm
Höjd på lastgolv: 241 cm
Motor för kylning: elektriska (4789 körtimmar)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pot lambalar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