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Mol 62 tons Ballast trailer, 4 axles, 2 steering axles, Belgium- tra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4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3,985
출고가
≈ US$15,530
≈ ₩22,040,000
≈ ₩22,04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ol
모델:
62 tons Ballast trailer, 4 axles, 2 steering axles, Belgium- tra
형식: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0-05
최초 등록:
2000-05-24
적재 용량:
51,820 kg
순중량:
10,180 kg
총중량:
62,000 kg
위치:
네덜란드
Roosendaal6492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QATG821
게재 날짜:
2025. 5. 8.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3.85 m, 폭 - 2.5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6 m × 2.54 m × 1.55 m
차축
브랜드:
SAF
차축 수:
4
휠베이스:
8,200 mm
조향 차축
일차 차축:
425/55 R22,5
이차 차축:
425/55 R22,5
삼차 차축:
425/55 R22,5
4번 차축:
425/55 R22,5
브레이크
ABS
EBS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5,000
≈ US$16,660
≈ ₩23,640,000
2000
적재 용량
35,500 kg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US$21,930
≈ ₩31,130,000
2000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750
≈ US$1,944
≈ ₩2,758,000
2000
판매자에게 연락
€15,985
≈ US$17,750
≈ ₩25,190,000
2017
적재 용량
35,700 kg
순중량
7,3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770
≈ ₩26,630,000
1997
적재 용량
35,660 kg
순중량
12,3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0
적재 용량
100,000 kg
서스펜션
유압
순중량
17,000 kg
차축 수
6
제5륜 높이
1,295 mm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165
≈ ₩5,910,000
2000
적재 용량
31,710 kg
순중량
6,29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US$5,553
≈ ₩7,880,000
2000
적재 용량
30,650 kg
순중량
7,35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387
≈ ₩6,225,000
2000
적재 용량
32,940 kg
순중량
6,0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3,832
≈ ₩5,437,000
2000
적재 용량
24,600 kg
순중량
7,4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440
≈ ₩13,400,000
2000
적재 용량
38,24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7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US$4,720
≈ ₩6,698,000
2000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450
≈ US$6,053
≈ ₩8,589,000
2000
적재 용량
32,120 kg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660
≈ ₩16,550,000
2000
적재 용량
37,960 kg
순중량
9,0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19,440
≈ ₩27,580,000
2003
적재 용량
39,200 kg
순중량
8,800 kg


판매자에게 연락
€3,000
≈ US$3,332
≈ ₩4,728,000
2000
적재 용량
32,130 kg
순중량
5,87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 Luftfederung
- Trommelbremsen
= Anmerkungen =
MOL 1214/40Qua/62/77 BALLASTAUFLIEGER mit Luftfederung, 4 Achsen, Achsen 3 und 4 sind zwangsgelenkt, SAF-Achsen mit Trommelbremsen, 2x6 Rungentaschen, Hartholzboden, Reifen:425/55 R22,5 (durchschnittlich 75 %) , ABS, Leergewicht: 10.180 kg, zulässiges Gesamtgewicht: 62.000 kg, belgische Zulassung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425/55 R22,5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65%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000 kg; Reifen Profil links: 55%; Reifen Profil rechts: 45%
Hinterachse 3: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80%
Hinterachse 4: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5%; Reifen Profil rechts: 95%
Funktionell
Höhe der Ladefläche: 155 cm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425/55 R22,5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65%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Dækprofil venstre: 55%; Dækprofil højre: 45%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80%
Bagaksel 4: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5%; Dækprofil højre: 95%
Funktionelle
Gulvhøjde i lastrum: 155 cm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Air suspension
- Drumbrakes
= Remarks =
MOL 1214/40Qua/62/77 BALLAST TRAILER with air suspension, 4 axles, axles 3 and 4 are force steered, SAF axles with drum brakes, 2x6 stake pockets, hardwooden floor, 425/55 R22.5 tires (average 75%), ABS, empty weight: 10,180kg, GVW: 62,000kg, Belgian registration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425/55 R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65%
Rear axle 2: Max. axle load: 10000 kg; Tyre profile left: 55%; Tyre profile right: 45%
Rear axle 3: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80%
Rear axle 4: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65%; Tyre profile right: 95%
Functional
Height of cargo floor: 155 cm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425/55 R22,5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5%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5%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je trasero 4: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5%
Funcional
Altura piso de carga: 155 cm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425/55 R22,5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5%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5%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Essieu arrière 4: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5%
Pratique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55 cm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Luchtvering
- SAF-Assen
- Trommelremmen
= Bijzonderheden =
MOL 1214/40Qua/62/77 BALLAST TRAILER met luchtvering, 4 assen, assen 3 en 4 zijn gedwongen gestuurd, SAF assen met trommelremmen, 2x6 rongpotten, hardhouten vloer, 425/55 R22,5 banden (gemiddeld 70%), ABS, leeggewicht: 10.180kg, GVW: 62.000kg, Belgische registratie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425/55 R22,5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65%
Achteras 2: Max. aslast: 10000 kg; Bandenprofiel links: 55%; Bandenprofiel rechts: 45%
Achteras 3: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80%
Achteras 4: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5%; Bandenprofiel rechts: 95%
Functioneel
Hoogte laadvloer: 155 cm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425/55 R22,5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65%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Profil opon lewa: 55%; Profil opon prawa: 45%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80%
Oś tylna 4: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5%; Profil opon prawa: 95%
Funkcjonalność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55 cm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425/55 R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65%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5%; Perfil do pneu direita: 45%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80%
Eixo traseiro 4: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5%; Perfil do pneu direita: 95%
Funcional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55 cm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425/55 R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5%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5%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Задний мост 4: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5%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55 cm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425/55 R22,5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65%
Bakaxel 2: Max. axellast: 10000 kg; Däckprofil vänster: 55%; Däckprofil rätt: 45%
Bakaxel 3: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80%
Bakaxel 4: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5%; Däckprofil rätt: 95%
Funktionell
Höjd på lastgolv: 155 c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