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KWB steentrailer lift / lenk + KENNIS R16.000 (3xHyd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2,800
출고가
≈ US$14,560
≈ ₩20,700,000
≈ ₩20,70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KWB
모델:
steentrailer lift / lenk + KENNIS R16.000 (3xHydr)
형식: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7-10
최초 등록:
2007-10-11
총중량:
39,000 kg
위치:
벨기에
Tessenderlo7629 km to "United States"
판매자 재고 ID:
280091776
게재 날짜:
2025. 3. 26.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500
≈ US$3,982
≈ ₩5,661,000
2007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58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US$36,980
≈ ₩52,560,000
2006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3,850
≈ US$4,380
≈ ₩6,227,000
2006
적재 용량
32,860 kg
순중량
6,1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850
≈ US$4,380
≈ ₩6,227,000
2006
적재 용량
32,860 kg
순중량
6,1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6,850
≈ US$7,793
≈ ₩11,080,000
2008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5,8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연료
경유
순중량
4,793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850
≈ US$4,380
≈ ₩6,227,000
2006
적재 용량
32,860 kg
순중량
6,1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850
≈ US$5,518
≈ ₩7,844,000
2005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1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542
≈ ₩9,299,000
2005
적재 용량
23,340 kg
순중량
8,66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13,850
≈ US$15,760
≈ ₩22,400,000
202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순중량
5,1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US$3,982
≈ ₩5,661,000
2004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57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US$13,080
≈ ₩18,600,000
2002
적재 용량
37,280 kg
순중량
9,72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4,220
≈ ₩20,220,000
1994
적재 용량
27,46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순중량
10,540 kg
차축 수
3
제5륜 높이
1,300 mm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4
적재 용량
31,780 kg
순중량
7,22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320
≈ ₩16,090,000
2007
적재 용량
38,240 kg
순중량
8,7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 Inbetriebnahme: 10.11.2007
Federung: Luft
3 Achsen SAF 9.000 kg
1 Lenkachse / 1 Liftachse
Scheibenbremsen
Radstand: 7.780 mm
Gesamtgewicht: 39.000 kg
Reifen: 1. Achse L 50 % R 50 %
2. Achse L 45 % R 40 %
3. Achse L 45 % R 55 %
Länge: 13,71
Laderaumlänge: 13m10 – 1m35 (Kran) = 11m75
Werkzeugkoffer
Rollenkran
Wissen R16.000
3x hydraulisch
Schwenkkopf
Reichweite: 9m55
Hydraulische Stützbeine
Spurbreite 1m35
Technische Inspektion bis 25.10.2024
Das Fahrzeug kann in Tessenderlo, Kanaalweg 79 besichtigt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65R22.5
Bremsen: Scheiben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5%;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5%; Reifen Profil rechts: 55%
Funktionell
Höhe der Ladefläche: 138 cm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Frederik Vo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Dækstørrelse: 385/65R22.5
Bremser: skiv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5%;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5%; Dækprofil højre: 55%
Funktionelle
Gulvhøjde i lastrum: 138 cm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Frederik Vos for yderligere oplysninger
Tyre size: 385/65R22.5
Brakes: disc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5%;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5%; Tyre profile right: 55%
Functional
Height of cargo floor: 138 cm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Frederik Vos for more information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
Frenos: frenos de disc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5%
Funcional
Altura piso de carga: 138 cm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Frederik Vos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
Freins: freins à disqu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5%
Pratique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38 cm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Frederik Vos pour plus d'informations
1ste indienststelling: 11/10/2007
Vering: Lucht
3 assen SAF 9.000 kg
1 stuur-as / 1 lift-as
Schijfremmen
Wielbasis: 7.780 mm
Totaal gewicht: 39.000 kg
Banden: 1ste as L 50% R 50%
2e as L 45% R 40%
3e as L 45% R 55%
Lengte: 13,71
Lengte laadruimte: 13m10 – 1m35 (kraan) = 11m75
Gereedschapskoffer
Rolkraan
Kennis R16.000
3x hydraulisch
Draaikop
Reikwijdte: 9m55
Hydraulische steunpoten
Spoorbreedte 1m35
Technische keuring tot 25/10/2024
Het voertuig is te bezichtigen te Tessenderlo, Kanaalweg 79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65R22.5
Remmen: schijf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5%;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5%; Bandenprofiel rechts: 55%
Functioneel
Hoogte laadvloer: 138 cm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ederik Vos
Rozmiar opon: 385/65R22.5
Hamulce: hamulce tarcz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5%;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5%; Profil opon prawa: 55%
Funkcjonalność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38 cm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Frederik Vos
Tamanho dos pneus: 385/65R22.5
Travões: travões de disc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5%;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5%; Perfil do pneu direita: 55%
Funcional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38 cm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Frederik Vos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5%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38 cm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Frederik Vos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Däckets storlek: 385/65R22.5
Bromsar: skiv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5%;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5%; Däckprofil rätt: 55%
Funktionell
Höjd på lastgolv: 138 c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Frederik Vos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