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Faymonville SPZ-4WAAX,telemax,blade carrier,2xuitschuifbaar, 4 assen gestuu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5,950
출고가
≈ ₩26,640,000
≈ US$18,550
≈ US$18,55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Faymonville
형식: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5-05
최초 등록:
2005-05
적재 용량:
58,000 kg
순중량:
17,000 kg
총중량:
75,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19083P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4
조향 차축
일차 차축:
245/70R17.5
이차 차축:
245/70R17.5
삼차 차축:
245/70R17.5
4번 차축:
245/70R17.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브라운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3
적재 용량
61,900 kg
순중량
13,100 kg
De Borg Trading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8,320,000
≈ US$19,71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9
적재 용량
35,160 kg
순중량
9,84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7,000
≈ ₩28,400,000
≈ US$19,77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3
순중량
9,600 kg
차축 수
4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29,900,000
≈ US$20,82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10,200 kg
차축 수
3
Xiffix B.V.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29,230,000
≈ US$20,35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3
적재 용량
32,400 kg
순중량
6,6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29,230,000
≈ US$20,35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3
적재 용량
39,200 kg
순중량
8,800 kg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000
≈ ₩5,012,000
≈ US$3,489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27,500 kg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4,000
≈ ₩40,090,000
≈ US$27,91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차축 수
3
I.T.C. BV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14,620,000
≈ US$10,18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4,750
≈ ₩7,935,000
≈ US$5,524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5,58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29,230,000
≈ US$20,35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26,380 kg
순중량
7,62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599,000
≈ US$4,594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5,750
≈ ₩26,310,000
≈ US$18,320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2,760 kg
순중량
7,24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599,000
≈ US$4,594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2,500 kg
순중량
9,500 kg
차축 수
3
Vlastuin Truck en Trailer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6,599,000
≈ US$4,594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2,680 kg
순중량
6,32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7,016,000
≈ US$4,885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6,630 kg
차축 수
3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11,690,000
≈ US$8,141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8,16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264,000
≈ US$4,361
플랫폼 세미 트레일러
2005
순중량
5,450 kg
차축 수
3
CRM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 Vzduchové odpružení
= Další informace =
Velikost pneumatiky: 245/70R17.5
Brzdy: bubnové brzdy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4: Max. zatížení nápravy: 10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Obecný stav: špatný
Technický stav: špatný
Optický stav: špatný
- Luftfederung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245/70R17.5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4: Max. Achslast: 10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chlecht
Technischer Zustand: schlecht
Optischer Zustand: schlech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245/70R17.5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4: Maks. akselbelastning: 10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Stand
Overordnet stand: dårlig
Teknisk stand: dårlig
Visuelt udseende: dårli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Air suspension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245/70R17.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4: Max. axle load: 10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poor
Technical condition: poor
Visual appearance: poor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245/70R17.5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4: Carga máxima del eje: 10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stado
Estado general: malo
Estado técnico: malo
Estado óptico: mal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245/70R17.5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4: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Condition
État général: mauvais
État technique: mauvais
État optique: mauvais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További információk =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245/70R17.5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4: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Állam
Általános állapot: rossz
Műszaki állapot: rossz
Optikai állapot: rossz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Rob Veldhuis vagy Arjan Kamsteeg-vel
- Sospensioni pneumatiche
= Ulteriori informazioni =
Dimensioni del pneumatico: 245/70R17.5
Freni: freni a tamburo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4: Carico massimo per asse: 10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Stato generale: cattivo
Stato tecnico: cattivo
Stato ottico: cattivo
- Luchtvering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245/70R17.5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4: Max. aslast: 10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Staat
Algemene staat: slecht
Technische staat: slecht
Optische staat: slecht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245/70R17.5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4: Maksymalny nacisk na oś: 10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Stan
Stan ogólny: źle
Stan techniczny: źle
Stan wizualny: źl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245/70R17.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4: Máx carga por eixo: 10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stado
Estado geral: fraco
Estado técnico: fraco
Aspeto visual: fraco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245/70R17.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4: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плохо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плохо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плохо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Vzduchové odpruženie
= Ďalšie informácie =
Veľkosť pneumatiky: 245/70R17.5
Brzdy: bubnové brzdy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4: Max. zaťaženie nápravy: 10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Všeobecný stav: zlé
Technický stav: zlé
Optický stav: zlé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245/70R17.5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4: Max. axellast: 10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dåligt
Tekniskt tillstånd: dåligt
Optiskt tillstånd: dåligt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