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PDF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2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3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4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5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6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7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8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9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0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1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2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3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4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5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6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7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8 - Autoline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 이미지 19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10,950
출고가
≈ US$12,900
≈ ₩17,57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모델: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제조년도: 2013-06
최초 등록: 2013-06-0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1088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14 m × 2.6 m × 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33 m × 2.5 m × 2.6 m
후방 도어
차축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85 65 R 22,5
삼차 차축: 385 65 R 22,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정보 — 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영어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Vzduchové odpružení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Luftfederung
- Thermoking

= Anmerkungen =

Kühlgerät Marke: Thermo King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R 22,5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Bremsen: Scheibenbremsen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Bremsen: keine Bremsen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Bremsen: keine Bremsen

Funktionell
Kühlung: -30 °C bis 30 °C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11548 Betriebsstunden Diesel)
Wandstärke: 5 mm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remser: skivebremser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remser: uden bremser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remser: uden bremser

Funktionelle
Køling: -30 °C til 30 °C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11548 driftstimer diesel)
Vægtykkelse: 5 mm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Air suspension
- Thermoking

= Remarks =

Cool unit brand: Thermo King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R 22,5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Brakes: disc brakes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Brakes: no brakes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Brakes: no brakes

Functional
Cooling: -30 °C to 30 °C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11548 operating hours diesel)
Wall thickness: 5 mm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Thermo King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Suspensión neumática
- Thermoking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Thermo King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Frenos: frenos de disco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Frenos: sin frenos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Frenos: sin frenos

Funcional
Refrigeración: -30 °C hasta 30 °C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11548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Grosor del tabique: 5 mm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edi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Suspension pneumatique
- Thermoking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Thermo King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Freins: freins à disque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Freins: sans freins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Freins: sans freins

Pratique
Refroidissement: -30 °C jusqu'au 30 °C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11548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Épaisseur de paroi: 5 mm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moye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Zračni ovje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Sospensioni pneumatiche
- Thermoking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Luchtvering
- Thermoking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Thermo King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R 22,5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Remmen: schijfremmen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Remmen: geen remmen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Remmen: geen remmen

Functioneel
Koeling: -30 °C tot 30 °C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11548 draaiuren diesel)
Wanddikte: 5 mm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Thermo King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Luftfjæring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65 R 22,5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Hamulce: hamulce tarczowe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Hamulce: brak hamulców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Hamulce: brak hamulców

Funkcjonalność
Chłodzenie: -30 °C do 30 °C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11548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Grubość ściany: 5 mm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Suspensão pneumática
- Thermoking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Travões: travões de disco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Travões: sem travões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Travões: sem travões

Funcional
Arrefecimento: -30 °C para 30 °C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11548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Espessura da parede: 5 mm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édia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neumatică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Тормоза: без тормозов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Тормоза: без тормозов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Охлаждение: -30 °C к 30 °C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11548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Толщина стенки: 5 mm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Vzduchové odpruženie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romsar: skivbromsar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romsar: inga bromsar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romsar: inga bromsar

Funktionell
Kylning: -30 °C till 30 °C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11548 körtimmar diesel)
Väggtjocklek: 5 m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0,950 ≈ US$12,900 ≈ ₩17,570,000
2012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610 ≈ ₩23,990,000
2013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260 ≈ ₩20,780,000
2015
적재 용량 32,876 kg 순중량 9,124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1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720 ≈ ₩15,97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4,080 ≈ ₩19,18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4,080 ≈ ₩19,180,000
2013
적재 용량 29,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9,450 ≈ US$11,130 ≈ ₩15,17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367 ≈ ₩12,76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900 ≈ ₩17,570,000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2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4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8,790 ≈ ₩25,600,000
2017
적재 용량 33,324 kg 순중량 9,6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367 ≈ ₩12,76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260 ≈ ₩20,780,000
2016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6,240 PLN 69,000 ≈ US$19,140
2013
차축 수 3
폴란드, ŁYSOMICE
GRAND TRUCK
Autoline 활동 기간 7
판매자에게 연락
€13,770 PLN 58,500 ≈ US$16,220
2015
적재 용량 30,41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595 kg 차축 수 3
폴란드, Jastrzębie Zdrój
P.H.U. „FRANC-MAX”
Autoline 활동 기간 11
판매자에게 연락
€11,290 PLN 47,970 ≈ US$13,300
2012
체적 92.79 m³ 차축 수 3
폴란드, ŁYSOMICE
GRAND TRUCK
Autoline 활동 기간 7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