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온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0,950
출고가
≈ US$12,900
≈ ₩17,570,000
≈ ₩17,57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모델:
SKO 24 Thermo king SLX 200, 260 inside , disc Scheibebremse
형식:
항온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3-06
최초 등록:
2013-06-01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1088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14 m × 2.6 m × 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33 m × 2.5 m × 2.6 m
후방 도어
차축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85 65 R 22,5
삼차 차축:
385 65 R 22,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0,950
≈ US$12,900
≈ ₩17,570,000
2012
적재 용량
30,400 kg
순중량
8,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7,610
≈ ₩23,990,000
2013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260
≈ ₩20,780,000
2015
적재 용량
32,876 kg
순중량
9,124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1
적재 용량
32,457 kg
순중량
9,543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720
≈ ₩15,97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4,080
≈ ₩19,18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4,080
≈ ₩19,180,000
2013
적재 용량
29,050 kg
순중량
8,95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450
≈ US$11,130
≈ ₩15,17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367
≈ ₩12,76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900
≈ ₩17,570,000
2008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2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4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8,790
≈ ₩25,600,000
2017
적재 용량
33,324 kg
순중량
9,6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367
≈ ₩12,760,000
2013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540
≈ ₩14,360,000
2012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260
≈ ₩20,780,000
2016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240
PLN 69,000
≈ US$19,140
2013
차축 수
3
GRAND TRUCK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3,770
PLN 58,500
≈ US$16,220
2015
적재 용량
30,41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595 kg
차축 수
3


P.H.U. „FRANC-MAX”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290
PLN 47,970
≈ US$13,300
2012
체적
92.79 m³
차축 수
3
GRAND TRUCK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 Luftfederung
- Thermoking
= Anmerkungen =
Kühlgerät Marke: Thermo King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R 22,5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Bremsen: Scheibenbremsen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Bremsen: keine Bremsen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Bremsen: keine Bremsen
Funktionell
Kühlung: -30 °C bis 30 °C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11548 Betriebsstunden Diesel)
Wandstärke: 5 mm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remser: skivebremser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remser: uden bremser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remser: uden bremser
Funktionelle
Køling: -30 °C til 30 °C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11548 driftstimer diesel)
Vægtykkelse: 5 mm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Air suspension
- Thermoking
= Remarks =
Cool unit brand: Thermo King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R 22,5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Brakes: disc brakes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Brakes: no brakes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Brakes: no brakes
Functional
Cooling: -30 °C to 30 °C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11548 operating hours diesel)
Wall thickness: 5 mm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average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Thermo King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Suspensión neumática
- Thermoking
= Comentarios =
Marca de unidad de frío: Thermo King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Frenos: frenos de disco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Frenos: sin frenos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Frenos: sin frenos
Funcional
Refrigeración: -30 °C hasta 30 °C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11548 horas de funcionamiento diésel)
Grosor del tabique: 5 mm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edi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Suspension pneumatique
- Thermoking
= Remarques =
Marque d'unité froide: Thermo King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Freins: freins à disque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Freins: sans freins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Freins: sans freins
Pratique
Refroidissement: -30 °C jusqu'au 30 °C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11548 heures de fonctionnement diesel)
Épaisseur de paroi: 5 mm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moye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Thermoking
- Luchtvering
- Thermoking
= Bijzonderheden =
Merk koel unit: Thermo King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R 22,5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Remmen: schijfremmen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Remmen: geen remmen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Remmen: geen remmen
Functioneel
Koeling: -30 °C tot 30 °C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11548 draaiuren diesel)
Wanddikte: 5 mm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emiddeld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Thermo King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65 R 22,5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Hamulce: hamulce tarczowe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Hamulce: brak hamulców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Hamulce: brak hamulców
Funkcjonalność
Chłodzenie: -30 °C do 30 °C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11548 godziny pracy olej napędowy)
Grubość ściany: 5 mm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średnio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Suspensão pneumática
- Thermoking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Travões: travões de disco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Travões: sem travões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Travões: sem travões
Funcional
Arrefecimento: -30 °C para 30 °C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11548 horas de funcionamento diesel)
Espessura da parede: 5 mm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édia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Тормоза: без тормозов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Тормоза: без тормозов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Охлаждение: -30 °C к 30 °C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11548 часы работы дизельное топливо)
Толщина стенки: 5 mm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romsar: skivbromsar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romsar: inga bromsar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romsar: inga bromsar
Funktionell
Kylning: -30 °C till 30 °C
Motor för kylning: diesel och el (11548 körtimmar diesel)
Väggtjocklek: 5 m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genomsnitt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