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Volvo FES 260 AJK 16 Ton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6.6 m × 2.5 m × 3.1 m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265 마력 (195 kW)
연료:
경유
체적:
7,146 cm³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22.5
이차 차축:
315/70 22.5
브레이크
ABS
객실
공조 장치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선바이저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3,500
≈ US$25,980
≈ ₩37,630,000
2011
865,159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9,500
≈ US$87,900
≈ ₩127,300,000
2018
402,632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2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US$35,940
≈ ₩52,040,000
2016
763,21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4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7,500
≈ US$63,580
≈ ₩92,060,000
2015
793,355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42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7,530
≈ ₩39,870,000
2014
815,39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50
≈ US$37,540
≈ ₩54,360,000
2015
408,655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35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00
≈ US$37,480
≈ ₩54,280,000
2015
829,852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7,500
≈ US$152,000
≈ ₩220,200,000
2024
46 km
동력
358 마력 (26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9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27,148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27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1,139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1
44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8,113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2,000
≈ US$35,380
≈ ₩51,240,000
2012
519,294 km
동력
421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6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1,604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23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18,745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6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14,343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2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25,239 km
동력
439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332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46,232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44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3
50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19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2
53,15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2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Střešní okno
- Dachluke
- Euro 5
= Anmerkungen =
- AJK 16-Tonnen-Schiebebühnensystem (Typ: NHSK 14 - 4480NG)
- Länge des Systems: 440 cm
- Höhe des Hakens: 145 cm
- Hydraulische Container-Innenverriegelung
- Ausziehbare hintere Stoßstange
- Staukasten
- 13 Tonnen Hinterachse (technisch)
- In sauberem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Türenzahl: 2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22.5
Marke Achsen: Anders
Vorderachse: Max. Achslast: 71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2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5
- Taglem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 22.5
Akselfabrikat: Anders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Interiør
Antal sæder: 2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Euro 5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AJK 16-tonne sliding-bend hooklift system (type: NHSK 14 - 4480NG)
- System length: 440 cm
- Hook height: 145 cm
- Hydraulic container inside locking
- Extendable rear bumper
- Storage box
- 13 Ton rear axle (technical)
- In clean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Number of doors: 2
Cab: day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22.5
Make axles: Anders
Front axle: Max. axle load: 71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Interior
Number of seats: 2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Escotilla de techo
- Euro 5
= Comentarios =
- Sistema de gancho AJK de 16 toneladas (tipo: NHSK 14 - 4480NG)
- Longitud del sistema: 44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Bloqueo hidráulico del interior del contenedor
- Parachoques trasero extensible
- Caja de almacenamiento
- Eje trasero de 13 Ton (técnico)
- En buen estad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22.5
Marca de ejes: Anders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Euro 5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AJK 16 tonnes à coude coulissant (type : NHSK 14 - 4480NG)
- Longueur du système : 440 cm
- Hauteur du crochet : 145 cm
- Verrouillage hydraulique de l'intérieur du conteneur
- Pare-chocs arrière extensible
- Boîte de rangement
- Essieu arrière de 13 tonnes (technique)
- En bon état !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22.5
Marque essieux: Anders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2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Tetőablak
- Euro 5
Interieur
- Dakluik
Overige
- Euro 5 motor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AJK 16 Ton schuif-knik haakarmsysteem (type: NHSK 14 - 4480NG)
- Systeemlengte: 440 cm
- Haakhoogte: 145 cm
- Hydraulische container binnenborging
- Uitschuifbare achterbumper
- Opbergkist
- 13 Ton achteras (technisch)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Aantal deuren: 2
Cabine: dag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22.5
Merk assen: Anders
Vooras: Max. aslast: 71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2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Takluke
- Euro 5
- Luk dachow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22.5
Produkcja osi: Anders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5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22.5
Marca de eixos: Anders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1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Interior
Número de bancos: 2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Trapă de plafon
- Евро 5
- Люк на крыше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Примечания =
- 16-тонная раздвижная крюковая система AJK (тип: NHSK 14 - 4480NG)
- Длина системы: 440 см
- Высота крюка: 145 см
- Гидравлическая блокировка контейнера внутри
- Выдвижной задний бампер
- Ящик для хранения
- Задняя ось 13 тонн (техническая)
- В чисто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 22.5
Марка мостов: Anders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Strešný otvor
- Euro 5
- Taklucka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Antal dörrar: 2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22.5
Fabrikat av axlar: Anders
Framaxel: Max. axellast: 71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Interiör
Antal sittplatser: 2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