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MAN TGS 35.440 8x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5,900
출고가
≈ US$41,820
≈ ₩58,140,000
≈ ₩58,14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AN
모델:
TGS 35.440 8x4
형식:
후크리프트 트럭
제조년도:
2009-02
최초 등록:
2009-02-04
주행거리:
659,112 km
적재 용량:
20,260 kg
순중량:
15,740 kg
총중량:
36,000 kg
위치:
네덜란드
Wijchen6559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BV-TD-77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ichel Derks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rk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4.4
리뷰 12개
판매자 구독
+31 24 645...
표시
+31 24 645 1943
+31 24 645...
표시
+31 24 645 261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9,750
≈ US$46,310
≈ ₩64,380,000
2009
721,57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800
≈ US$34,720
≈ ₩48,260,000
2010
418,99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900
≈ US$46,480
≈ ₩64,620,000
2011
171,93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BAS World Partner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32,900
≈ US$38,330
≈ ₩53,280,000
2009
285,441 km
동력
314 마력 (23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75 kg
차축 구성
6x2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4,170
≈ ₩75,310,000
2008
25,790 km
동력
281 마력 (207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860,585 km
유로
Euro 4
차축 구성
6x4
Mestebel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5,430
≈ ₩63,160,000
2015
851,67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891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5,500
≈ US$41,360
≈ ₩57,490,000
2008
553,033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5,500
≈ US$41,360
≈ ₩57,490,000
2008
553,033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US$19,750
≈ ₩27,450,000
2008
동력
319 마력 (23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10 kg
차축 구성
6x2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9,750
≈ US$46,310
≈ ₩64,380,000
2010
322,923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099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900
≈ US$38,330
≈ ₩53,280,000
2007
308,54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15 kg
차축 구성
6x2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40,770
≈ ₩56,680,000
2011
665,227 km
동력
362 마력 (26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8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00
≈ US$39,490
≈ ₩54,900,000
2016
747,430 km
동력
560 마력 (41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VDL

EDDY MOERMAN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6,000
≈ ₩50,040,000
2008
546,127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30 kg
차축 구성
8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6,000
≈ ₩50,040,000
2011
488,308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70 kg
차축 구성
6x6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 US$40,660
≈ ₩56,520,000
2008
332,87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40 kg
차축 구성
6x4

Gassmann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36,475
≈ US$42,490
≈ ₩59,070,000
2008
479,362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6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Hyva

AUTOMARKET TRUCKCENTRUM Brno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 US$40,660
≈ ₩56,520,000
2008
900,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차체 브랜드
Meiller
MUSLIU KFZ & Baumaschinenhandel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Maximale Vorderachslast: 90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2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2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8600 kg
Funktionell
Kran: HIAB 166 D-2 HIDUO, Baujahr 2009, hinter der Kabine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ichel Derks oder Robin Paau,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ørerhus: day cab
Akselkonfiguration
Maks. front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2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2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8600 kg
Funktionelle
Kran: HIAB 166 D-2 HIDUO, produktionsår 2009, bag førerhuset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Michel Derks for yderligere oplysninger
YOM: 2009
KM: 659.112
HIAB 166 D-2 HIDUO Crane
Radio Remote
Multilift 24 ton hook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Max. front axle load: 90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92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2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8600 kg
Functional
Crane: HIAB 166 D-2 HIDUO, year of manufacture 2009, behind the cab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ichel Derks or Robin Paau for more information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90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2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2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8600 kg
Funcional
Grúa: HIAB 166 D-2 HIDUO, año de fabricación 2009, detrás de la cabina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Michel Derks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Charge max. sur essieu avant: 90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2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2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8600 kg
Pratique
Grue: HIAB 166 D-2 HIDUO, année de construction 2009, derrière la cabine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Michel Derks pour plus d'informations
BJ: 2009
KM: 659.112
HIAB 166 D-2 HIDUO Kraan
Radio Remote
Multilift 24 tons haak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Max. aslast voor: 9000 kg
Achteras 1: Max. aslast: 9200 kg
Achteras 2: Max. aslast: 9200 kg
Achteras 3: Max. aslast: 8600 kg
Functioneel
Kraan: HIAB 166 D-2 HIDUO, bouwjaar 2009, achter de cabine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ichel Derks of Robin Paau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90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2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2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8600 kg
Funkcjonalność
Żuraw: HIAB 166 D-2 HIDUO, rok produkcji 2009, z tyłu kabiny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ichel Derks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90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2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2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8600 kg
Funcional
Grua: HIAB 166 D-2 HIDUO, ano de fabrico 2009, atrás da cabina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Michel Derks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2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2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600 kg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Кран: HIAB 166 D-2 HIDUO, год выпуска 2009, сзади кабины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Michel Derks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Max. axellast för: 9000 kg
Bakaxel 1: Max. axellast: 92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200 kg
Bakaxel 3: Max. axellast: 8600 kg
Funktionell
Kran: HIAB 166 D-2 HIDUO, byggnadsår 2009, bakom kabinen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Michel Derks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