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Volvo L 47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7.7 m × 2.2 m × 2.4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4.7 m × 2.05 m × 0.5 m
스페어 휠
엔진
동력:
145 마력 (107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4,7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9R20
이차 차축:
9R20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2,000
≈ US$153,300
≈ ₩225,200,000
2017
386,698 km
동력
551 마력 (40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91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 US$37,680
≈ ₩55,340,000
2012
406,300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54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3,950
≈ US$36,660
≈ ₩53,830,000
2011
649,725 km
동력
337 마력 (24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375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37,790
≈ ₩55,500,000
2006
805,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86,100 km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240,836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50 kg
차축 구성
10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4,900
≈ US$188,800
≈ ₩277,300,000
2016
450,457 km
동력
650 마력 (4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900
≈ US$183,400
≈ ₩269,400,000
2018
166,941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9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4,950
≈ US$102,500
≈ ₩150,600,000
2012
424,96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7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0
303,339 km
동력
551 마력 (40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35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22,800
≈ US$24,620
≈ ₩36,150,000
2007
410,289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69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400,302 km
동력
295 마력 (21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8,950
≈ US$63,650
≈ ₩93,470,000
2015
372,71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5,000
≈ US$59,380
≈ ₩87,210,000
2014
700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5,890
≈ ₩67,390,000
2011
1,084,408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47,400
≈ ₩69,610,000
2018
632,062 km
동력
540 마력 (39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760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1,850
≈ ₩46,780,000
2012
310,514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1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220
≈ ₩25,290,000
2001
494,772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708,6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390 kg
차축 구성
8x2

판매자에게 연락
€149,900
≈ US$161,800
≈ ₩237,700,000
2008
604,411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 Blattfeder vorne und hinten
= Anmerkungen =
- Dieser Volvo wurde 1963 von IJsfabriek Speelman in Delfzijl neu gekauft, das Auto wurde verwendet, um Fischerboote in Delfzijl und Urk mit Eis zu versorgen
- Abmessungen (innen): Länge 470 cm x Breite 205 cm x Höhe 50 cm
- Nur 156.148 km!
- Vollständig restaurierter Volvo L475 mit offener Karosserie
= Weitere Informationen =
Achskonfiguration
Refenmaß: 9R20
Vorderachse: Max. Achslast: 31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Max. Achslast: 8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Vogelzang
Innenraum
Zahl der Sitzplätze: 3
Umwelt
Emissionsklasse: Euro 0
Verlauf
Zahl der Eigentümer: 4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Identifikation
Kennzeichen: VF-63-61
- Bladaffjedring for og bag
= Yderligere oplysninger =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9R20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31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8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Vogelzang
Interiør
Antal sæder: 3
Miljø
Emissionsklasse: Euro 0
Historik
Antal ejere: 4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Identifikation
Registreringsnummer: VF-63-61
- Steel suspension front and back side
= Remarks =
- This Volvo was bought new in 1963 by IJsfabriek Speelman in Delfzijl, the car was used to provide fishing boats in Delfzijl and Urk with ice
- Dimensions (internal): length 470 cm x width 205 cm x height 50 cm
- Only 156,148 km!
- Fully restored Volvo L475 with open body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9R20
Front axle: Max. axle load: 31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Max. axle load: 8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Functional
Make of bodywork: Vogelzang
Interior
Number of seats: 3
Environment
Emission class: Euro 0
History
Number of owners: 4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VF-63-61
- Suspensión de ballestas delante y atrás
= Comentarios =
- Este Volvo fue comprado nuevo en 1963 por IJsfabriek Speelman en Delfzijl, el automóvil se usó para proporcionar hielo a los barcos de pesca en Delfzijl y Urk.
- Dimensiones (internas): largo 470 cm x ancho 205 cm x alto 50 cm
- ¡Solo 156 148 km!
- Volvo L475 totalmente restaurado con carrocería abierta
= Más información =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9R20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31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8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Funcional
Marca carrocería: Vogelzang
Interior
Número de plazas sentadas: 3
Medio ambiente
Clase de emisión: Euro 0
Historia
Número de propietarios: 4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dentificación
Matrícula: VF-63-61
- Suspension à lames avant et arrière
= Remarques =
- Cette Volvo a été achetée neuve en 1963 par IJsfabriek Speelman à Delfzijl, la voiture a servi à approvisionner en glace les bateaux de pêche à Delfzijl et Urk
- Dimensions (intérieures) : longueur 470 cm x largeur 205 cm x hauteur 50 cm
- Seulement 156 148 km !
- Volvo L475 entièrement restaurée avec carrosserie ouverte
= Plus d'informations =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9R20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31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8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Vogelzang
Intérieur
Nombre de places assises: 3
Environnement
Classe d'émission: Euro 0
Historique
Nombre de propriétaires: 4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dentification
Numéro d'immatriculation: VF-63-61
- Bladvering voor en achter
= Bijzonderheden =
- Deze Volvo is in 1963 nieuw gekocht door IJsfabriek Speelman in Delfzijl, de auto werd gebruikt om vissersboten in Delfzijl en Urk te voorzien van ijs
- Afmetingen (inwendig): lengte 470 cm x breedte 205 cm x hoogte 50 cm
- Slechts 156.148 km!
- Geheel gerestaureerde Volvo L475 met open laadbak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9R20
Vooras: Max. aslast: 31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Max. aslast: 8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Functioneel
Merk opbouw: Vogelzang
Interieur
Aantal zitplaatsen: 3
Milieu
Emissieklasse: Euro 0
Historie
Aantal eigenaren: 4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Identificatie
Kenteken: VF-63-61
- Resor z przodu i z tyłu
= Więcej informacji =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9R20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31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8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Vogelzang
Wnętrze
Liczba miejsc siedzących: 3
Ochrona środowiska
Klasa emisji: Euro 0
Historia
Liczba właścicieli: 4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dentyfikacja
Numer rejestracyjny: VF-63-61
- Suspensão de molas dianteira e traseira
= Mais informações =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9R20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31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8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Vogelzang
Interior
Número de bancos: 3
Ambiente
Classe de emissões: Euro 0
História
Número de proprietários: 4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dentificação
Número de registo: VF-63-61
- Рессоры на переднем и задних мостах
= Примечания =
- Этот Volvo был куплен новым в 1963 году компанией IJsfabriek Speelman в Делфзейле, автомобиль использовался для снабжения рыбацких лодок в Делфзейле и Урке льдом.
- Размеры (внутренние): длина 470 см х ширина 205 см х высота 50 см
- Всего 156 148 км!
- Полностью восстановленный Volvo L475 с открытым кузовом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9R20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31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Vogelzang
Внутреннее пространство кабины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3
Экология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История
Количество владельцев: 4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Идентификаци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VF-63-61
- Främre och bakre bladfjäder
= Ytterligare information =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9R20
Framaxel: Max. axellast: 31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Max. axellast: 8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Vogelzang
Interiör
Antal sittplatser: 3
Miljö
Utsläppsklass: Euro 0
Historik
Antal ägare: 4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Identifiering
Registreringsnummer: VF-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