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Volvo FM 12.420 6x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6,900
출고가
≈ US$7,686
≈ ₩10,130,000
≈ ₩10,13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olvo
모델:
FM 12.420 6x2
형식:
플랫베드 트럭
제조년도:
1999-06
최초 등록:
1999-06-14
주행거리:
750,749 km
적재 용량:
16,000 kg
순중량:
9,750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네덜란드 Lamswaarde현재 위치로부터 6477 km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판매자 재고 ID:
2322
엔진
동력:
420 마력 (309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17/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7/70R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7/70R22.5, 브레이크 - 드럼
상태
상태:
중고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P. Mostert Import-Export B.V.
네덜란드
Autoline 활동 기간 8년
4.4
리뷰 41개
판매자 구독
+31 6 272...
표시
+31 6 27212889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7,950
≈ US$8,856
≈ ₩11,670,000
1999
1,051,807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Oud Gastel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540
≈ ₩20,470,000
1999
470,61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2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5,000
≈ US$16,710
≈ ₩22,010,000
1999
590,000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0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LICHTENVOORDE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519
≈ ₩9,907,000
2001
644,264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390,860 km
동력
179 마력 (132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090 kg
네덜란드, Hoornaar
판매자에게 연락
€37,000
≈ US$41,210
≈ ₩54,300,000
1997
650,700 km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2
426,03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벨기에, Overpelt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519
≈ ₩9,907,000
2005
439,001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ss
판매자에게 연락
€7,300
≈ US$8,131
≈ ₩10,710,000
1999
357,900 km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폴란드, Siedlec
판매자에게 연락
€6,800
≈ US$7,575
≈ ₩9,980,000
1998
400,00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폴란드, Jabłonna
판매자에게 연락
€7,600
≈ US$8,466
≈ ₩11,150,000
1997
575,0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A27, exit 25)
판매자에게 연락
€6,950
≈ US$7,742
≈ ₩10,200,000
1992
511,258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Maarssen
판매자에게 연락
€5,750
≈ US$6,405
≈ ₩8,439,000
2000
321,670 km
동력
140 마력 (10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Zaandam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9
644,184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Maarssen
판매자에게 연락
€31,950
≈ US$35,590
≈ ₩46,890,000
1999
303,791 km
동력
354 마력 (260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9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US$18,820
≈ ₩24,800,000
2004
673,86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990 kg
차축 구성
8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500
≈ US$6,126
≈ ₩8,072,000
1997
433,415 km
동력
260 마력 (19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리투아니아, Dievogala
판매자에게 연락
€14,800
≈ US$16,490
≈ ₩21,720,000
1999
1,019,608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7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7,250
≈ US$8,076
≈ ₩10,640,000
2001
483,155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적재 용량
16,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리투아니아, Dievogala
판매자에게 연락
€9,750
≈ US$10,860
≈ ₩14,310,000
1999
281,423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Please contact Bart Mostert or P. Mostert for more information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Bart Mostert oder P. Mostert,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Kontakt P. Mostert for yderligere oplysninger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P. Mostert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Veuillez contacter Bart Mostert ou P. Mostert pour plus d'informations
u kunt ons bereiken op:
Tel. 연락처 표시
email. 연락처 표시
u kunt ons vinden op Facebook onder de naam ''P Mostert Import Export B.V.''
en op onze website ''연락처 표시 kunt u video's van de voertuigen zien.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17/70R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Bart Mostert of P. Mostert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P. Mostert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Contacte P. Mostert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P. Mostert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