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Volvo FH 13.400 HIAB 099 HI DUO Remote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길이 - 6.23 m, 폭 - 2.5 m
엔진
동력:
400 마력 (294 kW)
연료:
경유
체적:
12,77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4,98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Niels Noens
언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월 - 금
08:00 - 18:00
토
09:00 - 12:00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0,900
≈ US$24,620
≈ ₩33,540,000
2009
543,89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pecial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980
≈ ₩36,750,000
2010
861,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85
≈ US$21,190
≈ ₩28,860,000
2007
361,64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IBEX Trade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980
≈ ₩36,750,000
2010
848,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980
≈ ₩36,750,000
2010
865,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0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980
≈ ₩36,750,000
2011
808,000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6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899
≈ US$18,730
≈ ₩25,510,000
2008
332,979 km
동력
241 마력 (177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070 kg
차축 구성
4x2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0
≈ US$45,950
≈ ₩62,590,000
2008
443,9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적재 용량
12,25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1,090
≈ ₩28,730,000
2006
780,000 km
동력
300 마력 (221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US$32,930
≈ ₩44,850,000
2010
842,91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7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 US$38,820
≈ ₩52,880,000
2010
763,641 km
동력
612 마력 (45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3,450
≈ ₩31,940,000
2005
1,020,400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5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349,442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4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ornelissen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900
≈ US$153,000
≈ ₩208,500,000
2008
604,411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6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576,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Cornelissen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657,572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980
≈ ₩36,750,000
2007
196,587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40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3,450
≈ ₩31,940,000
2009
512,560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460 kg
차축 구성
4x2

BEDRIJFSWAGENS KESSEL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648,312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Geur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635,193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5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ersteijne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 Aluminium-Kraftstofftank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Funktionell
Kran: Hiab 099 hi duo, Baujahr 2009, hinten am Fahrgestell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8.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Niels No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Kran: Hiab 099 hi duo, produktionsår 2009, bag på chassiset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aug. 2025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Aluminium fuel tank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0%; Tyre profile lef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Functional
Crane: Hiab 099 hi duo, year of manufacture 2009, on rear of chassis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8/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Niels Noens for more informatio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Grúa: Hiab 099 hi duo, año de fabricación 2009, detrás en el chasis
APK (ITV): inspeccionado hasta ago. 2025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Grue: Hiab 099 hi duo, année de construction 2009, derrière sur le châssis
APK (CT): valable jusqu'à août 2025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Aluminium brandstoftank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0%; Bandenprofiel linksbuiten: 20%; Bandenprofiel rechtsbinnen: 20%; Bandenprofiel rechtsbuiten: 2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Functioneel
Kraan: Hiab 099 hi duo, bouwjaar 2009, achter op het chassis
Onderhoud
APK: gekeurd tot aug. 2025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Niels Noens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Żuraw: Hiab 099 hi duo, rok produkcji 2009, z tyłu podwozi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aug. 2025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Grua: Hiab 099 hi duo, ano de fabrico 2009, na parte traseira do chassis
APK (MOT): testado até aug. 2025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Кран: Hiab 099 hi duo, год выпуска 2009, в задней части шасси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aug.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Bränsletank av aluminium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Kran: Hiab 099 hi duo, byggnadsår 2009, bakre delen av chassit
MOT: besiktigat till aug. 2025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