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DAF XF 95.380 manual gearbox good truck! EURO 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9.8 m × 2.5 m × 3.5 m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380 마력 (279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트윈 휠
브레이크
리타더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Jusef Madhloum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CEARA
Autoline 활동 기간 4년
5.0
리뷰 17개
판매자 구독
+32 3 866 ...
표시
+32 3 866 32 99
+32 488 00 ...
표시
+32 488 00 60 8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4,500
≈ ₩39,960,000
≈ US$28,710
2001
800,000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3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87,500
≈ ₩142,700,000
≈ US$102,500
2012
700,359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045 kg
차축 구성
8x4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27,500
≈ ₩44,850,000
≈ US$32,220
2016
999,0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63 kg
차축 구성
6x2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7,200
≈ ₩11,740,000
≈ US$8,437
1975
388,159 km
적재 용량
7,8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0,250
≈ ₩16,720,000
≈ US$12,010
1999
427,766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13,5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5,900
≈ ₩42,240,000
≈ US$30,350
2013
334,51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적재 용량
10,537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850
≈ ₩56,840,000
≈ US$40,840
2012
308,625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200
≈ ₩15,010,000
≈ US$10,780
1999
868,45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1
적재 용량
11,25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32,540,000
≈ US$23,380
2014
930,69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4,310 kg
차축 구성
6x2

TR-D BVBA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31,800,000
≈ US$22,850
2016
999,0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63 kg
차축 구성
6x2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9,350
≈ ₩15,250,000
≈ US$10,960
1999
667,755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체적
9.2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200
≈ ₩15,010,000
≈ US$10,780
1998
567,911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8,76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850
≈ ₩7,910,000
≈ US$5,683
2007
360,903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유로
Euro 4
체적
6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4,750
≈ ₩154,500,000
≈ US$111,000
2018
78,491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0,603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Přední náprava: Řízení; Zavěšení: parabolické zavěšení
Zadní náprava: Redukce: jednoduchá redukce;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Obecný stav: průměr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mírné
Vorderachse: Gelenkt;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ederung: Luftfederung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mäßig
Foraksel: Styretøj;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Reduktion: enkeltreduktion; Affjedring: luftaffjedring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moderat
Front axle: Steering;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moderate
Eje delantero: Dirección;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oderado
Essieu avant: Direction;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puissant
Első tengely: Kormányzás; Felfüggesztés: parabolikus felfüggesztés
Hátsó tengely: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Általános állapot: átlagos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mérsékelt
Asse anteriore: Sterzo; Sospensione: sospensione parabolica
Asse posteriore: Riduzione: riduzione singola;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Stato generale: media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moderato
Vooras: Meesturend;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Vering: luchtvering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matig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umiarkowanie
Eixo dianteiro: Direção;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Redução: redução simples;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oderada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удовлетворительное
Predná náprava: Riadenie; Zavesenie: parabolické zavesenie
Zadná náprava: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Všeobecný stav: priemer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mierne
Framaxel: Styrning;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Minskning: enda minskning; Fjädring: luftfjädring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måttl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