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LeciTrailer MET HIAB R165 F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3,950
출고가
≈ ₩23,920,000
≈ US$16,240
≈ US$16,24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LeciTrailer
모델:
MET HIAB R165 F3
형식: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9-03
최초 등록:
2009-03
적재 용량:
26,080 kg
순중량:
7,920 kg
총중량:
34,00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LE141630-G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X65X22.5
이차 차축:
385X65X22.5
삼차 차축:
385X65X22.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3,900
≈ ₩23,840,000
≈ US$16,19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0,1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90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22,210,000
≈ US$15,08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9,500 kg
순중량
8,50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22,120,000
≈ US$15,02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3
적재 용량
20,04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9,960 kg
차축 수
2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18,780,000
≈ US$12,75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9
적재 용량
27,950 kg
순중량
10,05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30,780,000
≈ US$20,90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28,320 kg
순중량
10,68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22,210,000
≈ US$15,08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9,600 kg
순중량
8,40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27,350,000
≈ US$18,57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41,340 kg
순중량
8,660 kg
차축 수
4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27,350,000
≈ US$18,57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6
적재 용량
41,530 kg
순중량
8,470 kg
차축 수
4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9
적재 용량
37,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EKW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12,000
≈ ₩20,580,000
≈ US$13,97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9,50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순중량
8,260 kg
차축 수
3
H.J. Kraaij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13,290,000
≈ US$9,025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7,000 kg
순중량
9,000 kg
차축 수
3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
≈ ₩10,970,000
≈ US$7,453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4,050 kg
순중량
1,450 kg
차축 수
1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
≈ ₩10,970,000
≈ US$7,453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4,050 kg
순중량
1,450 kg
차축 수
1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2,490
≈ ₩4,270,000
≈ US$2,90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3,700 kg
순중량
7,300 kg
차축 수
3
Truckcenter Veendam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6,400
≈ ₩10,970,000
≈ US$7,453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4,050 kg
순중량
1,450 kg
차축 수
1
B-tham Trade & Consultancy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11,830,000
≈ US$8,035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20,825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175 kg
차축 수
2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41,000 kg
순중량
8,860 kg
차축 수
4
H.J. Kraaij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
≈ ₩9,003,000
≈ US$6,114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7
순중량
7,000 kg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32,500,000
≈ US$22,070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14
적재 용량
30,950 kg
순중량
8,05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750
≈ ₩4,716,000
≈ US$3,202
플랫베드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2,880 kg
순중량
6,120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kotoučové brzdy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Zadní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le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dní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Bremsen: Scheiben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Bremser: skiv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385X65X22.5
Brakes: disc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Frenos: frenos de disco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Freins: freins à disqu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Fékek: tárcsa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profilja balra: 6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6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3: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Freni: freni a disco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1: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6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60%
Asse posteriore 2: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3: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85X65X22.5
Remmen: schijf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Hamulce: hamulce tarcz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Travões: travões de disco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Тормоза: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Brzdy: kotúčové brzdy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Zadná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ľavo: 60%; Profil pneumatiky vpravo: 60%
Zadná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Bromsar: skiv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