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사이더 트럭 MAN TGX 26.480 6X2 - EURO 6 + PALFINGER PK20002 + REMOTE + LECITRAIL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4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7.16 m × 2.49 m × 2.75 m
엔진
동력:
653 마력 (480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85/55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전자식 미러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950
≈ US$17,590
≈ ₩23,980,000
2016
418,60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US$22,060
≈ ₩30,080,000
2018
343,432 km
Vink Machinery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1,710
≈ ₩43,240,000
2014
600,424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400 kg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5,180
≈ ₩20,700,000
2018
347,28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1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8,770
≈ ₩25,590,000
2018
347,875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75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5,770
≈ ₩35,130,000
2018
590,929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MAN TOPUSED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470
≈ ₩14,280,000
2013
462,450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2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8,900
≈ US$45,770
≈ ₩62,410,000
2016
544,498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Salzgitter Eurologistik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33,950
≈ US$39,950
≈ ₩54,470,000
2017
670,438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10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US$22,300
≈ ₩30,400,000
2018
435,378 km
동력
264 마력 (1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0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8,770
≈ ₩25,590,000
2014
705,654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 US$35,240
≈ ₩48,050,000
2016
940,630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25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880
≈ ₩17,570,000
2009
902,065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6,900
≈ US$55,190
≈ ₩75,240,000
2017
694,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80 kg
체적
58.33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슬라이딩 루프
✓
후방 도어
✓

CS Ciężarówki Starachowice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15,250
≈ US$17,940
≈ ₩24,470,000
2016
700,408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3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후방 도어
✓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7,000
≈ US$43,540
≈ ₩59,360,000
2014
620,00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00 kg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슬라이딩 루프
✓
후방 도어
✓

IVECO PRE-OWNED BENUSSI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Дистанционно централно заклю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ъединение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PTO
- Připoje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Fernbediente Zentralverriegelung
- Schlafkabine
- Zapfwelle (PTO)
- Zapfwelle (PTO)
- Zugmaul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LECITRAILER
R2EI
VV1S2AE0VSN153792
BPW AXLE 20%-30%
385/55R22.5
05-08-2013
647 CM l X 253 CM B X 275 CM H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Refenmaß: 385/55R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Hinterachse 1: Refenmaß: 315/70R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85/55R22.5;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Kran: PALFINGER PK20002, Baujahr 2005, hinter der Kabine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Fjernlåsning
- Kobling
- Kraftig motorbremse
- Kraftudtag
- Sleeper Cab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R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70R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55R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Kran: PALFINGER PK20002, produktionsår 2005, bag førerhuset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εντρικό κλείδωμα με τηλεχειρισμό
- Κοτσαδόρο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Coupling
- Heavy duty engine brake
- Power take-off (PTO)
- PTO
- Remote central locking
- Sleeper cab
= Remarks =
VIDEO AVAILABLE
LECITRAILER
R2EI
VV1S2AE0VSN153792
BPW AXLE 20%-30%
385/55R22.5
05-08-2013
647 CM l X 253 CM B X 275 CM H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Tyre size: 385/55R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Rear axle 1: Tyre size: 315/70R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0%; Tyre profile lef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85/55R22.5;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Crane: PALFINGER PK20002, year of manufacture 2005, behind the cab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 Bloqueo centralizado a distancia
- Cabina de dormir
- Freno de motor reforzado
- horquilla
- PTO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LECITRAILER
R2EI
VV1S2AE0VSN153792
BPW AXLE 20%-30%
385/55R22.5
05-08-2013
647 CM l X 253 CM B X 275 CM H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R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55R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Grúa: PALFINGER PK20002, año de fabricación 2005, detrás de la cabina
- Etäkeskuslukitus
- Liitäntä
- Makuutilallinen ohjaamo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Voimanotto
- Attraper taupe
- Cabine de couchage
- Frein moteur renforcé
- Prise de force
- Prise de force (PTO)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Verrouillage centralisé à distance
= Remarques =
VIDEO AVAILABLE
LECITRAILER
R2EI
VV1S2AE0VSN153792
BPW AXLE 20%-30%
385/55R22.5
05-08-2013
647 CM l X 253 CM B X 275 CM H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55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Grue: PALFINGER PK20002, année de construction 2005, derrière la cabine
- Daljinsko središnje zaključavanje
- Priključno vratilo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Spojnica
- Csatlakoztatás
- Kihajtá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Távirányításos központi zár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Presa di forsa
- Raccord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ftakas (PTO)
- Aluminium brandstoftank
- Centrale deurvergrendeling afstandbediend
- PTO
- PTO
- Slaapcabine
- Vangmui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LECITRAILER
R2EI
VV1S2AE0VSN153792
BPW AXLE 20%-30%
385/55R22.5
05-08-2013
647 CM l X 253 CM B X 275 CM H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Vooras: Bandenmaat: 385/55R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Achteras 1: Bandenmaat: 315/70R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0%; Bandenprofiel linksbuiten: 20%; Bandenprofiel rechtsbinnen: 20%; Bandenprofiel rechtsbuiten: 2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85/55R22.5;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Kraan: PALFINGER PK20002, bouwjaar 2005, achter de cabin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 Fjernstyrt sentrallås
- Førerhus med soveplass
- Kobling
- Kraftig motorbrems
- Kraftuttak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Pilot do zamka centralnego
- Sprzęg
- Wał odbioru mocy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70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85/55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Żuraw: PALFINGER PK20002, rok produkcji 2005, z tyłu kabiny
- Acoplament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cho centralizado remoto
- Tomada da força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R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70R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55R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Grua: PALFINGER PK20002, ano de fabrico 2005, atrás da cabina
- Cuplă
- Decuplare motor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hidere centralizată de la distanță
- PTO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Пульт дистанционного управления центральным замком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55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Кран: PALFINGER PK20002, год выпуска 2005, сзади кабины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PTO
- Spojk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Centralt fjärrlås
- Extra kraftig motorbroms
- Koppling
- PTO
- Sovhytt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R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70R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55R22.5;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Kran: PALFINGER PK20002, byggnadsår 2005, bakom kabinen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Kaplin
- PTO
- Sleeper cab
- Uzaktan merkezi kilitleme